logo

닫기
지우기
닫기

공유하기

메뉴

logo

검색

‘그남자 오수’ 이종현-김소은, 달달 케미 폭발 촬영장 비하인드 공개

2018년 03월 02일 09:0718:18 송고

정백희 기자 news@

center
사진=OCN 제공
[빅데이터뉴스 정백희 기자] 이종현과 김소은의 달달 케미가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오는 3월 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OCN 월화 로맨스 ‘그남자 오수’가 이종현(극중 오수)과 김소은(극중 서유리)의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하며 기대를 높인 것.

‘그남자 오수’는 연애감 없는 현대판 큐피드 남자 오수(이종현 분)와 연애 허당녀 유리(김소은 분)의 둘만 모르는 확실한 썸로맨스. 이종현과 김소은이 보여줄 현실 공감 썸 스토리가 올 봄 연애세포를 제대로 저격할 것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공개된 사진 속 서로 마주한 이종현과 김소은의 투샷이 드라마 속 오수와 유리의 케미 지수를 한껏 높인다. 예고편 속 서로 티격태격하던 모습과는 달리 눈 쌓인 추운 날씨에도 주변을 따뜻하고 밝게 만드는 두 사람의 미소에서 훈훈한 촬영현장 분위기를 짐작케 한다고.

또한 휴대용 난로에 입을 맞추려 하는 듯한 사랑스러운 김소은의 모습은 극 중 유리의 발랄하고 유쾌한 성격이 그대로 드러난다. 상큼한 미소와 함께 V(브이)를 그리며 카메라를 응시, 보는 이들도 기분 좋아지게 만드는 웃음으로 긍정파워를 발산하며 유리와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고 있는 상황.

더불어 단정한 옷차림에 안경까지 쓴 모범생(?)룩에 무표정으로 V(브이)를 하고 있는 이종현의 귀여운 모습은 차가운 오수의 이미지와는 상반된 반전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김소은과의 투샷에서는 미소를 짓다가도 날카로운 눈빛으로 냉미남 미(美)를 뿜어내며 완벽한 비주얼을 뽐낸다.

이처럼 비하인드컷 만으로도 차진 케미스트리를 자랑하고 있는 두 사람이 빚어낼 현실 공감 썸로맨스에 궁금증이 폭발하고 있다.

한편, 드라마 ‘풀하우스 테이크2’,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등 로맨틱 코미디 분야에서 감각적인 연출력을 선보인 남기훈 감독과 정유선 작가가 만들어갈 공감 100% 썸 스토리 OCN 월화 로맨스 ‘그남자 오수’는 오는 3월 5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정백희 기자 news@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