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닫기
지우기
닫기

공유하기

메뉴

logo

검색

야놀자·레저큐, 부산관광공사와 거제/통영/남해 투어패스 선보여

2019년 10월 14일 13:2317:17 송고

김수아 기자 news@thebigdata.co.kr

center
이미지 제공 = 야놀자 레저큐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야놀자 계열사 레저큐(대표 문보국)가 부산관광공사(사장 정희준)와 거제, 통영, 남해 인기 관광지를 이용할 수 있는 ‘남쪽빛 감성여행 투어패스 3종’을 개발,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남쪽빛 감성여행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중 하나로, 부산시가 기획한 부산/경남권 여행 활성화 프로그램이다.

레저큐와 부산관광공사는 남쪽빛 감성여행의 일환으로, 지난달 선보인 부산투어패스에 이어 거제, 통영, 남해 투어패스를 신규 출시했다.

모든 투어패스는 모바일 티켓으로 발권되며 야놀자, 네이버, 쿠팡, 티몬, 위메프, 11번가, G마켓, 옥션 등에서 판매한다. 야놀자에서 구매했을 경우 미사용 티켓은 100% 자동 환불된다.

한편, 레저큐는 2016년 7월 국내 최초로 지역별 자유이용권 개념의 여행상품인 투어패스를 선보였다.

티켓 하나로 해당 권역 관광시설 무료 입장은 물론 맛집, 공연, 숙소 등 제휴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경기권, 충청권, 전라권, 강원권, 경상권, 제주 등 총 40종의 상품을 판매 중이며, 전국 총 41개 시군에 예약, 발권, 검표 시스템이 구축돼 있다.

문보국 레저큐 대표는 “지난달 선보인 남쪽빛 감성여행 부산투어패스에 대한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경남 대표 해양도시인 거제, 통영, 남해 지역의 투어패스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레저큐는 유명 관광지부터 숨은 명소까지 모두 아우르는 투어패스를 지속 개발하고, 이를 통해 국내 여행 활성화에 기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HEADLINE

실시간 추천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