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독일 친환경 브랜드 프로쉬 식기세척기 세제, 전국 코스트코 매장에서 만난다

2020-05-27 16:23:41

독일 친환경 브랜드 프로쉬 식기세척기 세제, 전국 코스트코 매장에서 만난다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독일 친환경 세제 브랜드 프로쉬가 코스트코 입점을 완료했다.

코스트코는 지난 몇 년 동안 공백을 유지 중이던 식기세척기 세제 라인업에 온라인 마켓에서 높은 선호도와 만족도를 보이고 있는 프로쉬 식기세척기 세제를 추가했다. 이를 통해 최근 인기가 급상승한 식기세척기 전용세제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응할 수 있게 되었으며, 소비자들 역시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로쉬 식기세척기 세제를 만나볼 수 있어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국내 최대 회원제 창고형 매장인 코스트코가 프로쉬를 선택한 이유는 제품력에 있다. 액체형이나 분말형 제품들은 투입 과정에서 손에 묻거나 밖으로 흘리게 되는 경우가 많다. 이에 반해 프로쉬 식기세척기 세제는 타블렛 형태로 이루어져 한 알을 꺼내 투입구에 넣어주기만 하면 되는 간편함이 장점이다.

타블렛은 물에 녹는 수용성 필름으로 포장되어 있어 손에 세제 가루가 묻지도 않고 일일이 벗길 필요도 없어 편리하다. 또한 포장비닐이 남지 않으므로 쓰레기 배출이 줄어 환경보호에 일조할 수 있다.

프로쉬 식기세척기 세제는 린스 기능까지 포함된 올인원 제품이다. 따라서 별도의 린스 투입이 없어도 세척 이후 자국이나 물얼룩이 없이 빛나는 광택이 남는다. 천연 베이킹소다 성분과 식물성 계면활성제로 뛰어난 세정력과 안전함을 동시에 갖추었으며 사용 후에는 잔향이 남지 않고 깔끔해 냄새에 민감한 고객들에게 더욱 선호도가 높은 제품으로 알려졌다.

이러한 장점으로 프로쉬 식기세척기 세제는 이미 많은 업체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LG전자의 식기세척기 공식 사은품으로 선정되어 구매 및 렌탈 고객들에게 증정되고 있으며, 일렉트로룩스, 월풀 등 국내외 유명 가전업체들과도 사은품 거래를 진행 중이다.

프로쉬 관계자는 “깐깐한 가전업체들의 일관적인 선택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은 그만큼 제품력이 검증되었다는 반증”이라며 “금번 코스트코 입점을 통하여 더 많은 고객들과 만나게 될 프로쉬 식기세척기 세제의 성적이 기대되는 이유다”고 말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