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닫기
지우기
닫기

공유하기

메뉴

logo

검색

가성비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G5, 오는 30일 현대홈쇼핑 생방송

2020년 05월 28일 08:0000:00 송고

차미혜 기자 news@thebigdata.co.kr

center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가성비 로봇청소기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아이클레보 G5가 오는 30일 오후 12시 45분부터 60분간 현대홈쇼핑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발혔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카드할인까지 더해 현대홈쇼핑 방송 사상 최저가로 구입할 수 있는 가격혜택을 제공한다.

2019년 7월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은 아이클레보 G5는 온라인 품절 사태를 겪으며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3월 진행된 제 1회 현대홈쇼핑 중소기업 미라클 1DAY 특집전에서는 14개 업체 중 방송 매출 1위로 우승을 차지하며 우수한 상품력 및 가격경쟁력을 인정 받았다. 지난 4월 25일 방송된 현대홈쇼핑 생방송에서는 1시간 만에 준비된 수량이 모두 매진되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이번 30일 방송에서는 카드 일시불 할인까지 더해 구입할 수 있는 현대홈쇼핑 사상 최저가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방송을 앞두고 현대홈쇼핑 앱과 Hmall에서 아이클레보 G5 퓨어화이트와 모던블랙 색상을 온라인 최저가로 구입할 수 있는 사전 미리주문도 오픈 중에 있다.

아이클레보 G5는 국내 로봇 전문 기업, 유진로봇의 믿을 수 있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20만원대로 가격 부담을 최소화해 가성비 로봇청소기로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흡입 청소와 물걸레 청소가 따로 또는 동시에 가능하도록 3-in-1으로 탑재한 것도 특장점으로 꼽히고 있다. 먼지를 강력하게 흡입하고 물걸레질로 마무리하면서 미세먼지가 공기 중으로 날리지 않도록 확실한 청소가 가능하며, 걸레가 마르지 않도록 3단계(약-중-강) 물 양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스마트폰으로 집 안팎에서 청소를 시작하고 원격제어 할 수 있으며, 실시간 청소로봇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흡입, 물걸레 청소부터 APP 원격제어까지 가능한 제품 기술력에 부담 없는 가격대로 가격 대비 탄탄한 성능을 갖추었다는 평가다. 또한 유진로봇 자체 A/S를 통한 믿을 수 있는 제품 보증 서비스로, 로봇청소기를 처음 구입하거나, 구입을 망설이던 고객 대상으로 선택 장벽을 낮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HEADLINE

많이 본 뉴스

실시간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