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닫기
지우기
닫기

공유하기

메뉴

logo

검색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 무더위 날려버릴 '쿨 썸머 패키지(Cool Summer Package)' 선봬

2020년 06월 29일 09:5729:29 송고

장순영 기자 news@thebigdata.co.kr

center
이미지 제공 =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
[빅데이터뉴스 장순영 기자]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이 실외 수영장 오픈과 함께 무더위를 잊게 할 '쿨 서머 패키지(Cool Summer Package)'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쿨 서머 패키지(Cool Summer Package)'는 여름휴가로 가족이 함께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마련되었으며, ▲디럭스 룸 1박 ▲송도 센트럴파크 수상 택시 2인 탑승권 ▲일리 카페 빙수 (흑임자 또는 그린티) ▲버드와이저 맥주 2병이 포함돼 있다.

이번 여름 패키지에는 지난 26일 오픈한 실외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피트니스클럽 멤버십 회원과 투숙객 전용으로 투숙 기간 중 1일 1회 입장이 가능하며, 루프톱 실외 수영장으로 매년 많은 고객이 찾는 호캉스 명소이기도 하다.

특히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에서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7~8월에 한해 체크인 오후 4시, 체크아웃 오후 12시로 기존 시간에서 1시간씩 미뤄 여유로운 아침을 맞이할 수 있도록 하였고, 3층에 위치한 테라스 라운지에서는 7~8월 매주 금-토요일 (7/24~8/16은 매일) 바비큐 파티와 버스킹 공연을 진행해 멀리 가지 않고도 도심 속에서 완벽한 여름휴가를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 관계자는 “호텔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한 센트럴파크에서 수상 택시를 즐기고 더위를 피해 호텔 1층에 위치한 일리 카페에서 시원한 빙수를 먹으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온 가족이 실외 수영장에서 신나는 물놀이를 즐기고 오후에는 3층 테라스에서 센트럴파크 야경을 바라보며 버스킹 공연과 함께 시원한 버드와이저 맥주 한 잔으로 하루를 마무리해보는 건 어떨까”라고 제안했다.

'쿨 서머 패키지(Cool Summer Package)'는 오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HEADLINE

많이 본 뉴스

실시간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