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닫기
지우기
닫기

공유하기

메뉴

logo

검색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메리어트 웨딩 쇼케이스 개최

2021년 09월 27일 07:1449:49 송고

김수아 기자 news@thebigdata.co.kr

center
코트야드메리어트서울 타임스퀘어 웨딩 쇼케이스 이미지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이 예비부부들을 위해 다가오는 10월 3일 일요일 오후 5시부터 오후 8시까지 4층 주니어 볼룸과 5층 스퀘어 가든에서 메리어트 웨딩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프라이빗 웨딩 “Timeless Romance” 콘셉트로 진행된다. 연장되는 코로나 19로 프라이빗한 예식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예식의 주인공인 신랑신부와 하객을 위해 보다 안전하고 특별한 예식을 원하는 예비부부를 위해 마련했다.

‘Timeless Romance’ 웨딩 쇼케이스는 스몰 웨딩 전문 업체들의 우아한 데커레이션으로 품격 있게 스타일링하여 차별화된 웨딩을 꾸며준다. 특히 야외에서 동화 같은 결혼식을 꿈꾸는 신랑신부를 위한 웨딩 시뮬레이션과 웨딩 데코레이션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어 프라이빗한 분위기의 로맨틱한 스몰 웨딩을 꿈꾸는 예비 신랑신부에게는 안성맞춤이다.
웨딩 쇼케이스 사전 예약을 통해 일대일 맞춤 상담을 제공하며 사전 예약 후 방문하신 예비 신랑, 신부님들께 다양한 쇼케이스 추가 혜택이 제공 된다. 건배 제의용 스파클링 와인 1병 무료 제공, 메리어트 본보이 더블 포인트 적립, 시즌마다 다양한 3가지 혜택 (예식1주년 기념 숙박권(11월-4월), 일요일 예식 50만원 할인(5월&10월), 30만원 상당의 부케 세트(6-9월))이 주어진다.

더불어 쇼케이스 당일 계약 고객에게는 선착순 7커플 중 첫번째 커플에게 상견례 디너 코스 6인 무료 이용권을, 두번째 커플에게는 모모카페 뷔페 식사권 (2인기준 1매)를 제공하며, 추가 5커플들께는 고급 호텔 베개 세트가 선물로 증정된다.
웨딩 쇼케이스는 코트야드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4층 주니어볼룸 및 5층 스퀘어 가든에서 오늘 10월 3일(일요일) 오후 5시부터 오후 8시까지 진행되며, 쇼케이스 진행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웨딩 쇼케이스를 통한 계약 가능 기간은 2021년 10월 3일부터 2021년 12월 31일까지, 혜택 적용 기간은 2022년 12월 31일까지이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관계자는 “올해 1월부터 초소형 웨딩이나 가족연 문의 건수가 전년 대비 두배 이상 증가했다”며 “한층 강화된 청소 · 방역 지침과 함께 더욱 안전하고 청결한 환경에서 인생 최고의 순간인 예식을 진행하실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HEADLINE

많이 본 뉴스

실시간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