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닫기
지우기
닫기

공유하기

메뉴

logo

검색

쿠팡플레이, '내일은 국민가수' 화제성 입증

2021년 10월 21일 10:1341:41 송고

심준보 기자

center
이미지 제공 = 쿠팡플레이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쿠팡플레이가 TV조선과 동시 방영 중인 글로벌 K-POP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국민가수’가 초반부터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하면서 대국민 응원 투표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내일은 국민가수’는 첫 방송부터 최고 시청률 18.0%(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구 기준)를 기록하며 초대형 오디션 프로그램답게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지난 14일 방송된 2회분은 최고 시청률 17.4%와 전국 시청률 15.4%를 기록함으로써 해당 주간 지상파 및 종합편성채널, 케이블에서 방송된 모든 예능 프로그램 중 가장 높은 시청률을 보였다.

‘내일은 국민가수’ 예선 무대는 다양한 연령층의 참가자들이 놀라운 실력과 개성을 뽐내며 많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움직였다.

이에 21일 3회차 방송에서 예선이 마무리된 후 4회차부터 본격적으로 이어질 본선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쿠팡플레이는 시청자들이 각자 응원하는 미래의 스타에게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할 수 있도록 오는 22일부터 대국민 문자 투표를 시작한다.

응원 투표는 매주 방송 종료 후 시작하며, 다음 방송 전날까지의 투표 상황은 매주 공개된다.

이렇게 모아진 투표는 참가자들의 최종 결승전 결과에 누적 반영된다.

참여를 원하는 쿠팡플레이 시청자는 쿠팡과 쿠팡플레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또는 쿠팡플레이 PC 웹을 통해 투표할 수 있다.
쿠팡과 쿠팡플레이에서 각각 하루에 한 번씩 투표 가능하다.

앞으로 ‘내일은 국민가수’는 본선 팀 미션을 포함해 참가자들의 실력을 더욱 확실히 보여줄 무대가 지속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쿠팡플레이는 구독형 OTT(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 단독으로 ‘내일은 국민가수’를 라이브 스트리밍 및 VOD 서비스 중이며, 참가자들의 개별 무대 영상 및 회차 별 하이라이트 영상을 비롯해 오직 쿠팡플레이에서만 볼 수 있는 스페셜 미방분 영상을 독점 공개한다.

쿠팡플레이는 예능 프로그램은 물론 인기 영화, 국내외 TV 시리즈, 스포츠, 키즈/교육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시간과 장소 제약없이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다. 쿠팡의 와우 멤버십 서비스에 가입한 회원이라면 추가 비용 없이 쿠팡플레이의 무제한 스트리밍 서비스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HEADLINE

많이 본 뉴스

실시간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