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롯데홈쇼핑, TV 예능 ‘박군 밥상차렷’ 한우소불고기 단독 론칭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SBS미디어넷과 공동 기획을 통해 TV 예능 ‘박군 밥상차렷’에서 선보인 ‘박군 한우소불고기’를 단독 론칭한다고 22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콘텐츠 커머스 강화의 일환으로 SBS미디어넷과 약 6개월 간의 협업을 통해 TV예능과 홈쇼핑이 공동 기획한 상품을 선보인다. 특전사 출신의 트로트 가수 ‘박군’이 ‘효도 밥상’을 대접하는 콘셉트의 예능 ‘박군 밥상차렷’을 방송과 유튜브에서 공개하고, 예능에서 선보인 음식을 롯데홈쇼핑에서 단독으로 판매한다. 오는 24일 오후 6시 30분 ‘박군’이 TV홈쇼핑 생방송에 직접 출연해 ‘박군 밥상차렷’ 1화에서 선보였던 ‘한우소불고기’를 판매한다.이날 방송에서는
-
힐스테이트, '아티제'와 브랜드 콜라보 팝업 행사 진행
현대건설이 라이프 스타일 카페 브랜드 ‘아티제(artisée)’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힐스테이트 입주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했다. 현대건설은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힐스테이트 송도 더스카이’ 단지의 힐스 라운지(HILLS LOUNGE)에서 입주 고객 대상으로 ‘힐스테이트 X 아티제’ 팝업 행사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 행사는 자유롭고 편안한 삶을 추구하는 라이프 스타일 리더들에게 ‘힐스테이트’와 ‘아티제’만이 가진 브랜드 감성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팝업 이벤트는 ‘힐스테이트 송도 더스카이’ 단지 입주자 사전점검 행사의 하나로 단지 내 52층 스카이라운지 카페에서 열렸
-
hy, 키성장 건기식 '발효홍삼K 키성장엔 HT042' 출시…어린이 영양제 시장 공략
hy가 어린이 키성장 제품 '발효홍삼K 키성장엔 HT042(이하 키성장엔)'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hy는 신제품을 통해 발효홍삼 라인업을 강화하고 어린이 영양제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키성장엔은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이하 HT042)'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이다. HT042는 경희대 한의대 연구팀이 15년에 걸쳐 개발한 기능성 소재다.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개별인정형 원료로 어린이 키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다.신제품은 HT042외에 hy가 자체 개발한 '발효홍삼농축액'을 비롯해 아연 등으로 기능성을 높였다. 발효홍삼농축액은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유산균 100%로 발효해 만든 특허 소재다. 아연은 정상적인 면역기능 및 세포분열에 도움
-
포스코, 7대 미래혁신 과제 발표…“초일류 혁신기업 도약”
포스코그룹이 신뢰받는 초일류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미래혁신 과제를 발표했다.장인화 포스코그룹 회장은 ‘포스코미래혁신TF’를 가동해 그룹 경영 현황 전반을 면밀히 점검하고, 관련 부서의 의견 청취 및 수차례에 걸친 토론을 통해 그룹이 당면한 주요 현안의 혁신 방안을 구체화하고 이를 토대로 7대 미래혁신 과제를 확정했다.22일 포스코에 따르면 장 회장은 19일 열린 포스코홀딩스 이사회 전략세션에서 “7대 미래혁신 과제를 통해 핵심 사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경영체제 전반을 혁신해 초일류 기업 도약을 위한 전기를 마련하겠다”고 전했다.미래혁신 과제는 그룹 핵심사업인 철강, 이차전지소재의 본원 경쟁력을 강화해 글로벌
-
삼양그룹, 휴비스와 ‘자연사랑 파란마음 그림축제’ 개최
삼양그룹은 휴비스와 함께 지난 20일 전주 휴비스 공장에서 ‘제26회 자연사랑 파란마음 그림축제’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1996년 시작된 자연사랑 파란마음 그림축제는 삼양그룹의 장학재단인 수당재단과 삼양사, 삼양화성, 화학 섬유소재 전문기업 휴비스가 공동 주최하고 환경부과 후원하는 환경 축제다. 이번 축제에는 전국의 유치원생(만 3~6세)과 초등학생 약 1,100명이 참가했으며, 가족까지 포함하면 2,200여 명의 방문객이 몰렸다. 올해 그림 경연대회는 멸종 위기에 처한 동식물을 지키는 우리들의 노력, 100년 뒤에도 깨끗한 우리 동네, 미래 친환경 도시의 모습 등 2개의 주제가 제시됐다. 학생들은 원하는 주제 1개를 선택해 그
-
BBQ, 장애인의 날 맞아 가맹점주와 치킨·사이드메뉴 기부
제너시스BBQ그룹이 지난 19일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장애인 복지시설 '향림재활원'에서 치킨과 사이드메뉴 등을 기부했다고 22일 밝혔다.BBQ는 이날 향림재활원이 개최한 장애인의 날 기념 행사 '향림 어울림 한마당 축제'에서 먹거리 부스를 운영했다.특히 패밀리들은 장애인 및 자원봉사자 등 500여 명 대상으로 바사칸치킨, 순살크래커, 황금알치즈볼, 감자튀김 등을 튀겨와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이번 활동은 BBQ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 '패밀리와 함께하는 치킨릴레이'를 통해 진행됐다. 패밀리와 함께하는 치킨릴레이는 본사가 신선육을 지원하고 자원한 패밀리가 조리해 지역사회에 치킨을 전달하는 BBQ의 대표적 상생 활동이다.행사에는 경
-
제주항공, 친환경 인증제도 ‘그린스타’ 6년 연속 1위
제주항공이 한국경영인증원(KMR)이 선정하는 ‘그린스타(GREEN-STAR)’ 인증에 6년 연속 저비용항공부문(LCC) 1위로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그린스타(GREEN-STAR) 인증은 소비자가 직접 기업의 친환경 상품 인식도 등을 평가해 한국경영인증원이 공증하는 친환경 상품·서비스 인증제도다.제주항공은 환경 보전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전사적 환경경영 체계를 구축하는 것은 물론, 환경보전을 위해 고객들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는 캠페인을 지속하고 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제주항공은 국제표준화기구가 제정한 환경경영시스템 ISO14001 인증을 획득했으며 환경 전담 조직 운영, 온실가스·폐기물·에너지 관련 중장기 목표 수립 등
-
포스코이앤씨, 노인·장애인 특화 스마트홈 서비스 개발
포스코이앤씨가 시각·청각화 기능을 활용한 '노인·장애인 특화 스마트홈 서비스'를 개발했다고 22일 밝혔다. 포스코이앤씨는 지난 20일, '장애인의 날'을 맞이해 '더샵'의 인공지능(AI), IoT기반 스마트홈 기술을 활용해 공동주택 내에서 자립적인 일상생활이 가능한 '장애인 및 노약자 특화 스마트홈 서비스'를 공개했으며 '더샵 탕정인피니티시티 2차' 등 올해 분양단지부터 사업조건에 따라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기존의 ‘스마트홈'은 일반인들이 사용하기에는 부족함이 없었지만 거동이 불편하거나 시각과 청각부문에 다소 어려움을 겪는 입주자들에게는 이용이 제한적이었다. 이번 '노인·장애인 특화 스마트홈 서비스'는 아이템별
-
대한항공, 캐나다 웨스트젯항공과 공동운항 확대 시행
대한항공은 오는 22일부터 캐나다 웨스트젯(WestJet)항공과 공동운항을 확대 시행한다고 밝혔다.이번 공동운항 확대로 대한항공은 웨스트젯항공이 오는 5월 17일부터 신규 취항하는 인천~캘거리 노선을 대한항공 편명으로 판매한다. 캘거리는 록키산맥의 밴프 국립공원의 관문으로 통하는 캐나다 대표 도시로 에메랄드빛 호수 ‘레이크 루이스’와 산악트래킹 코스로 유명하다.공동운항은 상대 항공사의 좌석을 자사의 항공편명으로 판매해 운항편 확대 효과를 거두는 항공사간 제휴방식이다. 대한항공 공동운항편 항공권을 예매한 고객은 대한항공의 편리한 예약·발권 서비스를 누리는 한편 스카이패스(SKYPASS) 마일리지 적립도 가능하다. 웨스
-
한화 방산3사, 이순신방위산업전서 최신예 함정 기술력 선보인다
한화오션, 한화에어로스페이스, 한화시스템 등 한화 방산 3개사는 24일부터 창원 진해 해군사관학교에서 열리는 ‘2024 이순신방위산업전’에서 최신예 함정 기술력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한화오션은 이번 전시회에서 한국형 차기 구축함(KDDX), 울산급 Batch-III 호위함, 장보고-III Batch-II 잠수함, 리튬전지 등 총 4종을 선보인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함정용 엔진과 발전기, 한화시스템은 해양 유무인 복합체계를 전시하는 공동관으로 참여한다. 한화오션은 KDDX 개념설계 모형을 전시한다. 관람객들은 이 모형을 통해 ‘첨단 이지스함의 국산화’라는 원대한 목표를 실현하는 한국형 차기 구축함의 뿌리가 ‘한화오션’이라는 것을
-
CU, 가정의 달 맞이 ‘CU 패밀리 마켓’ 기획전 진행
CU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자체 커머스앱 포켓CU에서 ‘CU 패밀리 마켓’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어버이날, 로즈데이, 스승의날 등 각종 기념일을 대비해 프리저브드 꽃다발 4종을 한정수량 판매한다.또 코지마 안마의자 2종, 눈 마사지기 등 안마기와 미니 식기세척기, 미니 건조기 등 헬스케어 및 소형 가전 상품들도 선보인다. 내츄럴헬스케어 발효홍삼 진CK진액 7.0, 이경제 녹용홍삼, 뉴트리원 알티지 오메가3 세트, 유한양행 와이즈바이옴 당큐락 등 20여 종의 건강기능식품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한우세트, 고래사어묵, 하루견과 등 선물세트도 마련되어 있다. 건강기능식품, 한우세트, 커피 등 음료세트 등 20
-
풀무원 공식몰, 서울시 인터넷 쇼핑몰 평가서 최고점
풀무원은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전사 통합 온라인몰 #(샵)풀무원이 지난해 서울시 인터넷 쇼핑몰 식품 부문 평가에서 소비자 만족도가 가장 높은 최우수 쇼핑몰로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서울시전자상거래센터가 주최한 이번 평가는 종합쇼핑몰, 오픈마켓, 배달앱, 라이브커머스 등 총 12개 분야의 소비자 이용률이 높은 50개 인터넷 쇼핑몰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평가 항목은 소비자보호평가, 소비자 이용만족평가, 피해발생평가 등으로 구성됐다. 평가 기준은 청약철회 가능여부, 구매안전장치 제공 여부, 초기화면 표시 필수항목 등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준수여부에 대한 소비자보호평가(50점), 소비자서비스, 편의성
-
롯데GRS, 탄소 저감 ESG 캠페인 '3GO 프로젝트' 펼친다
롯데GRS가 22일 지구의 날을 맞이해 환경 전문 공익재단 ‘환경재단’과 걷기 리워드 플랫폼 앱 ‘위무브(WE MOV)’와 협업해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3GO 탄소 저감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2024 ESG 캠페인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롯데GRS가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3GO 탄소 저감 프로젝트’는 ‘나도 살리GO·이웃도 살리GO· 지구도 살리GO’의 슬로건으로 임직원들의 일상 속 걷기를 장려하는 건강증진·자발적 친환경 프로그램 동참·아동 지원 등의 취지에 맞춰 기획됐다.올해 첫 ESG 캠페인 ‘3GO 탄소 저감 프로젝트’는 참여 임직원들의 걸음 수를 위무브 앱 상에서 100걸음당 1포인트의 탄소 저감 포인트로 환산해 적립해주
-
우리금융, 2024 KPGA 챔피언십 개최
우리금융은 오는 4월 25일부터 28일까지 나흘 동안 경기도 여주 페럼클럽에서 ‘2024 KPGA 우리금융 챔피언십’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우리금융은 약 1천 평 규모 천연 잔디밭을 갤러리 플라자로 조성했다. 이곳에는 대형그늘막과 스크린을 설치해 갤러리들이 잔디밭에 편안하게 누워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또한, 근처에는 다양한 먹거리를 갖춘 ‘푸드트럭존’도 운영한다. 갤러리 플라자에서 가장 먼저 눈길을 사로잡는 것은 ‘굿윌스토어 우리금융 챔피언십점’이다. 굿윌스토어는 우리금융의 시그니처 사회공헌 사업으로 개인이나 기업이 기부한 물품을 판매한 수익으로 발달장애인을 고용한다.‘굿윌스토어 우리금
-
카카오뱅크, 모임통장 고객 전용 체크카드 출시
카카오뱅크(대표 윤호영, Daniel)는 1천만 명의 모임통장 고객들을 위한 전용 체크카드인 '모임 체크카드'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카카오뱅크의 모임통장은 카카오톡을 활용한 ‘모임원 초대 기능’과 실시간 '회비 현황 확인 기능’ 등을 바탕으로 큰 인기를 얻으며 순 이용자수 1천만 명을 달성한 바 있다. '모임 체크카드'는 모임에 최적화된 캐시백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으로, 모임통장을 보유한 모임주라면 누구나 발급할 수 있다. 모임 활동에 알맞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캐시백 지급 한도 없이 5만 원 이상 결제할 때마다 3,000원 또는 300원의 캐시백을 실시간으로 랜덤 지급하며, 전월실적이나 일부 가맹점 외 업종별 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