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KB손해보험, 신상품 '다치면 보상받는 상해보험' 출시
KB손해보험(대표 구본욱)은 4일, 활동량이 증가하는 봄 행락철에 자주 발생하는 상해사고를 경증부터 중증까지 종합적으로 보장하는 신상품 ‘KB 다치면 보장받는 상해보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질병관리청에서 발표한 2023년 손상발생현황 자료에 따르면 응급실 방문 손상 환자 중 낙상 환자가 36.8%로 가장 많았다. 낙상사고는 대부분 집의 거실(17.6%), 계단(16.2%), 화장실(15.3%), 방이나 침실(14.5%) 등 일상 생활 중 가정 내에서 발생한다.기존 보험상품이 주로 특정 질병에 걸린 경우 진단비를 지급하는 방식인데 비해 ‘KB 다치면 보장받는 상해보험’은 각종 상해 진단 시에도 보장받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신체
-
“협력사와의 상생”…DL이앤씨, ‘한숲 파트너스 데이’ 개최
DL이앤씨는 지난달 29일 서울 여의도 글래드호텔에서 지난해 한 해 동안 우수한 성과를 달성한 협력회사를 선정해 시상하는 ‘한숲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협력회사 대표이사를 비롯해 마창민 DL이앤씨 대표이사 및 임직원 등 150여 명이 참석했다. DL이앤씨는 협력회사와의 상생을 실천하기 위해서 매년 ‘한숲 파트너스’를 발표하고 있다. 올해는 업무 성과와 함께 안전 및 품질 기여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총 130개 협력회사가 ‘한숲 파트너스’가 됐다. 이 가운데 22개 협력회사가 최우수 협력회사인 ‘한숲 베스트 파트너스’로 선정됐다. 한숲 베스트 파트너스는 계약이행보증 요율 50% 감면 혜택을
-
BBQ, 신메뉴 ‘바사칸 윙’ 출시…할인 쿠폰 증정
제너시스BBQ그룹이 신메뉴 '바사칸 윙'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BBQ에 따르면 신메뉴 '바사칸 윙'은 옥수수 전분을 사용해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했다. 또한 마늘, 생강, 후추 등 자연친화적인 재료를 튀김옷에 더했다.‘바사칸 윙’은 콜라겐 함유량이 높아 피부미용에 좋다는 닭 날개로 만들어졌다. 부위 특성상 활동량이 높아 육질이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하고 담백한 식감까지도 느낄 수 있다.BBQ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BBQ앱·웹에서 ‘바사칸 윙’ 주문 시 즉시 사용 가능한 3,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앱∙웹 로그인 시 ID당 1회 쿠폰함에 자동 발행되며 다른 쿠폰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행사 기간 내 ‘바사칸 윙’
-
삼성물산, 아시아 디자인 프라이즈 2024 수상…4년 연속
삼성물산 건설부문이 아시아 최대 규모 국제 디자인 어워드에 조경 상품 2개를 출품해 동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삼성물산은 아시아 디자인 프라이즈 2024(Asia Design Prize)의 공간∙건축 부문에서 '가든베일리'와 '그린 캐스케이드' 2개의 출품작으로 각각 Grand Prize(대상)와 Gold Winner(금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두 출품작은 모두 '네이처갤러리'를 처음 적용한 래미안 원베일리 단지내 설치된 조경시설이다. 아시아 디자인 프라이즈는 2016년 창설돼 디자인 명문교토예술대학교의 신고안도 교수를 비롯해 총 35명의 세계적인 디자이너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산업디자인, 공간∙건축, 커뮤니케이션 3개 분야에서 수상작을 선정하
-
풀무원 올가홀푸드, ‘동물복지 닭다리살 치킨’ 2종 출시
풀무원 올가홀푸드가 ‘동물복지 닭다리살 치킨’ 2종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올가홀푸드에 따르면 ‘동물복지 닭다리살 치킨’은 동물복지 인증 농장에서 안전한 사료로 키운 국내산 닭의 통닭다리살만을 사용했다. 깨끗한 Non-GMO 대두유에 두 번 튀기는 유탕 과정을 통해 바삭한 식감을 더하고, 오븐에 노릇하게 굽는 오브닝 공정을 추가해 육즙을 촉촉하게 보존해 공정 과정을 차별화했다. 닭 본연의 맛을 보존하기 위해 최소한의 시즈닝만을 사용하고 우리 땅에서 정성껏 키운 쌀가루로 풍미를 한층 끌어올렸다. ‘동물복지 닭다리살 양념치킨’은 올가 방이점 매장의 델리 코너 인기 품목인 닭강정 메뉴 양념 숙성 소스를 그대로 재현했다
-
신한은행, ‘부동산 자산관리’ 서비스 출시
신한은행은 보유 주택 시세 조회, 금융기관별 대출 현황 관리, 매매 시 필요 예산 시뮬레이션 등을 제공하는 ‘부동산 자산관리’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부동산 자산관리’ 서비스는 고객정보와 건축물대장 데이터를 연동시켜 고객이 보유한 부동산 정보를 쉽게 등록 할 수 있게 해주며, 이를 기반으로 다양하고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신한 SOL뱅크’ 자산관리의 부동산 메뉴에서 이용할 수 있다. 등록 가능한 부동산은 아파트, 연립, 빌라 등 시세 조회가 가능한 주택들이다.‘부동산 자산관리’ 서비스는 고객 보유 주택의 시세와 함께 예금, 대출 등 정보를 함께 보여줌으로써 자산 현황을 쉽게 파악할 수 있게
-
삼양사, ESG 경영 강화 위해 ‘UNGC’ 가입
삼양그룹 계열사 삼양사는 최근 ESG(사회∙환경∙지배구조) 경영 강화를 위해 ‘유엔글로벌콤팩트(UNGC)’에 가입했다고 4일 밝혔다. UNGC는 세계 최대의 기업 지속가능성 이니셔티브(자율협약)로 기업이 인권, 노동, 환경, 반부패 분야의 10대 원칙을 준수하도록 지원하고자 유엔이 지난 2000년 발족했다. 삼양사는 UNGC가 추구하는 4대 분야의 10대 원칙을 경영 전략과 운영 전반에 내재화하고, 지속가능발전목표(SDGs)를 달성하기 위한 기업 문화 조성에 매진할 계획이다.강호성 삼양사 대표이사는 “ESG는 지속가능한 기업의 미래와 발전을 위해 지켜야 할 필수 조건이 됐다”며 “이번 UNGC 가입을 계기로 ESG 경영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
-
스타벅스 코리아, 올해 커피대사에 고은하 바리스타 선발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가 2024년 한 해 동안 2만 3천여 명의 스타벅스 코리아 바리스타를 대표할 커피전문가로 스타벅스 해운대점 점장으로 근무 중인 고은하 바리스타를 선발했다고 4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매년 각 나라별로 커피 대회를 진행해 가장 우수한 커피 지식과 열정을 보유한 바리스타 1인을 선발하여 해당 국가의 최고의 커피전문가인 ‘스타벅스 커피대사’로 임명한다. 한국에서는 2005년부터 커피대사를 선발해 왔으며, 올해 20대 커피대사가 탄생하게 됐다. 이번 커피대사 선발은 2만 3천여 명의 스타벅스 파트너 중 커피 지식이 뛰어난 전국 권역의 커피 전문가들인 RCM(Regional Coffee Master) 11명을 선정해 라떼 아트
-
아워홈, ‘온더고’ 인스타그램 서포터즈 모집
아워홈은 이색 미식 도시락 브랜드 ‘온더고(ONTHEGO)’ 인스타그램 서포터즈 ‘온덕후 1기’ 모집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아워홈은 제품 홍보, 기획 등 활동에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여 함께 브랜드 가치를 높여 나가는 ‘VCC(Value Co-Creation: 가치 공동창출)’ 마케팅을 활용해 본격적으로 온더고를 알린다는 계획이다.‘온덕후’는 ‘온더고’와 마니아를 뜻하는 ‘덕후’ 합성어로, 온더고 주요 제품을 체험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접목해 본인 인스타그램 채널에 홍보하는 공식 서포터즈다. 모집인원은 총 50명이며 학생, 주부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지니며 본인 인스타그램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면 누구나 오는 19일까지 아워
-
롯데웰푸드, 대학생 마케터 ‘히든서포터즈’ 24기 수료식 진행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의 대학생 마케터 프로그램 ‘히든서포터즈’ 24기는 지난달 29일 롯데웰푸드 본사에서 대표 디저트 브랜드인 ‘가나’ 및 ‘몽쉘’의 신제품 아이디어 제안 발표식과 활동 수료식을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히든서포터즈는 식품업계 대표 대학생 마케터 프로그램이다. 소비자 입장의 긍정적 콘텐츠 생산 및 아이디어 모집 목적으로 2012년부터 지속 운영 중에 있다. 지난해 하반기 선발된 히든서포터즈 24기는 약 6개월간 콘텐츠 제작 및 SNS 마케팅 등 다양한 활약을 펼쳤고, 팀 프로젝트인 ‘히든컴퍼니’의 최종 단계인 경쟁 프레젠테이션으로 활동을 마무리 했다. 히든컴퍼니는 신제품 개발 과정에 대한 단계별 실
-
현대차 정몽구 재단, 대학생 기자단 CMK ONers 2기 모집 오픈
현대차 정몽구 재단(이사장 정무성)은 오는 25일까지 대학생 기자단 ‘CMK ONers(이하 오너스 기자단)’ 2기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지난해 1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오너스 기자단 1기에 이어 이번 2기 기자단은 1기 기자단의 의견을 반영하여 한층 업그레이드 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모집대상은 서울 중심의 오프라인 활동 참여가 가능한 대학교 재·휴학생으로 글쓰기와 콘텐츠 제작에관심이 많고, 개인 SNS 활동에 적극적이며, 지속가능한 세상을 위한 노력과 사회공헌에 대한 관심이 많은 학생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선발된 오너스 기자단 2기는 4월 발대식과 워크숍을 시작으로 5월부터 12월까지 약 8개월간재단의 공
-
크라운해태, 7일 '양주풍류악회 100번째 특별공연' 개최
크라운해태제과는 오는 7일 오후 7시 서울 남산국악당 크라운해태홀에서 ‘제100회 양주풍류악회’ 특별 공연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양주풍류악회는 전통음악의 원형 계승과 발전을 위해 크라운해태 윤영달 회장이 김정수(장구), 정재국(피리), 박용호(대금), 최충웅(가야금), 정대석(거문고) 등 최고 명인명창 18人과 함께 2010년 창립했다. 지난 15년간 매달 정기공연을 펼쳤고, 일본, 독일, 오스트리아, 몽골 등 해외공연으로 전 세계에 우리 전통문화의 아름다움을 적극 알리고 있다.살아 숨쉬는 문화재라 할 수 있는 당대 최고 명인명창들은 아직도 현역 같은 열정으로 수준 높은 최고 명품 공연을 만들어 전통 원형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
박현철 롯데건설 부회장, 임직원 자녀에 입학축하 선물·편지 전달
롯데건설은 박현철 부회장이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임직원 자녀에게 축하 선물과 편지를 전달하며 가족친화경영 강화에 나섰다고 4일 밝혔다.롯데건설에 따르면 기존에는 매년 동일한 품목의 책가방 세트와 영화관람권을 지급해 왔지만, 올해부터는 축하 편지와 함께 개인의 개성을 반영해 직접 선물을 선택할 수 있도록 기프트 카드를 지급했다. 특히, 편지를 통해 박 부회장은 임직원 자녀에게 스스로를 ‘엄마, 아빠와 함께 일하고 있는 아저씨’라고 소개하며, 친근한 이미지의 캐리커처와 함께 “학교 가는 매일매일 즐거움이 가득했으면 좋겠고, 회사에서 멋지게 활약하고 있는 엄마, 아빠처럼 학교에서 밝고 씩씩하게 지내라”고 응원했다
-
오뚜기, 제4회 푸드 에세이 공모전 개최…‘카레’ 부문 신설
오뚜기가 ‘오뚜기 제4회 푸드 에세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음식에 얽힌 따뜻한 이야기를 발굴하고 공유함으로써 우리 삶 속에 녹아있는 식품의 가치를 재조명하고자 2021년부터 매년 이어지고 있다. 이번 공모전은 △대학·일반 부문(2005년 12월 31일 이전 출생자) △청소년 부문(2006년~2017년생) △카레 부문 등 3개 부문으로 운영된다.오뚜기는 올해 창립 55주년을 맞아 창립제품인 ‘오뚜기 카레’를 사랑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카레 부문을 신설했다고 밝혔다. 대학·일반 및 청소년 부문 참가자는 ‘음식과 함께한 경험’을 3,000자 이내로, 카레 부문 참가자는 ‘오뚜기 카레와 함께한
-
KT, AI통화비서 ‘보이스 스타일링’ 출시
KT는 ‘AI통화비서 라이트’ 고객 대상으로 AI 인사말 기능에 다양한 목소리와 조정 기능을 더해 주는 ‘보이스 스타일링’ 부가서비스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AI통화비서는 매장을 방문한 고객을 응대하는 등 바쁜 업무로 매장에 걸려오는 전화를 모두 받지 못하는 소상공인 점주들을 위해, 전화 문의나 요청을 대신 받아 처리하는 AI비서 서비스다. 이번에 출시된 보이스 스타일링은 영업시간 등 기본 안내뿐만 아니라 특색있는 개성적 목소리로 다양한 홍보를 한다. 보이스 스타일링 서비스는 총 다섯 가지의 캐릭터 보이스를 성별과 분위기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감정·속도·높낮이를 조절해 선택한 인사말 배경음과 함께 설정하면 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