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KCC글라스, 초고단열 더블로이유리 ‘컬리넌’ 실버·그레이 색상 선보여
KCC글라스(케이씨씨글라스, 대표 정몽익)는 초고단열 더블로이유리인 ‘컬리넌(CULLINAN)’의 실버와 그레이 색상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로이유리는 안쪽 면에 얇은 두께의 금속과 세라믹 박막을 코팅해 단열 효과와 태양열 차폐 성능을 높인 코팅유리로, 금속층 코팅 횟수에 따라 한 번 코팅하면 싱글로이유리, 두 번 코팅하면 더블로이유리 등으로 분류된다. 컬리넌은 KCC글라스의 혁신 기술을 바탕으로 단열 성능을 극대화한 더블로이유리 제품으로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의 시험 결과 전 세계에 현존하는 더블로이유리 제품 중 최고 수준의 열관류율을 자랑한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이번 실버(MZT128)와 그레이(MZT135) 색상
-
NH농협은행, 우수 중소기업 브랜드 디자인 컨설팅 진행
NH농협은행(은행장 이석용)은 지난 28일 서울 중구 소재 농협은행 본사에서 우수 중소기업 상생지원을 위한 브랜드 디자인 컨설팅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이번에 지원을 받는 ㈜보성특수농산은 One-Stop 생산 공정 시스템으로 유기농 고품질 쌀 생산과 도매사업을 영위중인 종합식품기업이다.이번 디자인 컨설팅은 ㈜보성특수농산이 추구하는 건강한 먹거리를 이미지화했으며, 추후 디자인 활용방안도 지원할 예정이다.정병찬 ㈜보성특수농산 대표는 “중소업체에서 쉽게 접근하기 어려운 부분에 먼저 손을 내밀어준 농협은행에 큰 감사를 전한다”고 밝혔다.박병규 농협은행 수석부행장은 “농협은행과 우수중소기업이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
오뚜기, 삼겹살데이 맞아 '특별 기획세트' 온라인 기획전 진행
오뚜기가 오는 3월 3일 삼겹살데이를 맞아, 공식몰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삼겹살과 곁들여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특별 기획세트’ 온라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많은 소비자가 집에서도 간편하게 고깃집에서 먹는 고기 맛을 즐기고, 비빔면 등과 함께 삼겹살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특별 기획세트는 '삼겹살데이 세트'로 ▲삼겹살소스 3종(삼겹살 와사비 고추장소스, 삼겹살 양파절임소스, 삼겹살 제주식 멜젓소스) ▲진비빔면(4개입) ▲생와사비(43g)로 구성되며, 해당 세트는 공식몰(오뚜기몰), 카카오톡 쇼핑하기, 쿠팡, 롯데온, 11번가 등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할인가 1만4,800원으로 만
-
KT&G, 삼일절 맞아 독립유공자 묘역정화 활동 실시
KT&G가 삼일절을 앞두고 애국지사들의 희생정신을 기리고 독립운동의 의미를 되새기기 위해 지난 28일 국립대전현충원에서 독립유공자 묘역정화 활동을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KT&G 임직원 20여 명은 국립대전현충원 독립유공자 묘역을 찾아 묵념으로 봉사활동을 시작했다. 이어 봉사단은 잡초 제거, 쓰레기 수거, 비석 닦기 등 묘역 주변 정화 활동을 펼치며 독립유공자의 공헌을 기리고 애국정신을 함양하는 시간을 가졌다. KT&G는 이외에도 삼일절을 맞아 복합문화예술공간 KT&G 상상마당 논산과 춘천에 대형 태극기 현수막과 태극기 바람개비를 설치하며 삼일절의 의미를 되새겼다. KT&G의 자회사 KGC인삼공사도 독립유공자와 그 후손
-
오리온, 슈퍼푸드 귀리 쿠키 ‘오트 다이제’ 출시
오리온은 수퍼푸드로 주목 받고 있는 귀리를 쿠키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오트 다이제’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오트 다이제는 백미 대비 칼슘 8배, 식이섬유 4배, 단백질 1.5배 등 풍부한 영양소를 함유한 오트를 22.5% 넣고 통밀을 더했다.또한 롤드오트, 퍼핑오트, 퀵오트 등 3가지 오트를 최적의 비율로 조합하고, 오리온만의 그래놀라 제조 기술력으로 만들어낸 로스팅오트를 토핑해 카페나 베이커리에서 즐기는 수제 쿠키의 맛과 식감을 구현했다. 메이플시럽과 비정제당을 넣어 자연의 단맛을 낸 것도 특징이다.출시를 기념해 국내 1세대 그릭요거트 브랜드 ‘그릭데이’와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11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
아워홈 컨세션, ‘파이토케미컬’ 활용 신메뉴 4종 출시
아워홈은 전국 주요 컨세션 매장에서 식물성 영양소 ‘파이토케미컬(Phytochemical)’을 활용한 신메뉴 4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아워홈은 올해 컨세션 연간 메뉴 콘셉트를 ‘테이스티 레인보우 2024’로 선정하고 독특한 맛과 색상으로 음식 고유의 개성과 영양소를 표현하는 ‘무지개 파이토케미컬’ 메뉴를 격월로 선보일 계획이다. 파이토케미컬은 식물성을 뜻하는 '파이토(Phyto)'와 화학 '케미컬(Chemical)'의 합성어다. 파이토케미컬은 질병 예방과 노화를 늦추는 데 도움을 주며, 특히 항산화 기능이 뛰어나 암 예방력 및 면역력을 키우는 데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3~4월에는 메인 컬러를 ‘빨강’으로 선정하고 그에 맞춰 파
-
CJ프레시웨이, 학교 급식 브랜드 '튼튼스쿨' 매출 50% 성장
CJ프레시웨이는 전국 초·중·고등학교에 유통하는 학교 급식 브랜드 ‘튼튼스쿨’의 상품 유통 규모가 최근 3년간 연평균 35%씩 성장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해에는 전년 대비 매출이 약 50% 확대됐다. CJ프레시웨이가 튼튼스쿨 브랜드를 통해 운영하는 상품은 약 60종이다. △돈까스 △함박스테이크 △치킨 △스테이크 △훈제오리 △생선튀김 등 메인 메뉴용 상품부터 △두부 △주스 △견과류 등 메뉴 활용도가 높은 구색 상품까지 다양하다. 인기 상품은 한글 자음 모양의 ‘ㅋㅋㅋ돈까스’, 곰 인형을 닮은 ‘꿀 먹은 곰돌이 함박스테이크’, 지형을 형상화한 ‘한반도 돈까스’ 등이다. 모두 독특한 모양으로 식판에 재미 요소를 더하는 아
-
스타벅스, 삼일절 맞아 독립문화유산 보존 기금 1억 원 전달
스타벅스 코리아가 올해로 105주년을 맞이하는 삼일절을 기념해 독립문화유산 보존을 위한 기금 1억 원을 문화유산국민신탁에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28일 덕수궁 중명전에서 손정현 스타벅스 대표이사와 김종규 문화유산국민신탁 이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기금 전달식을 마친 뒤 2015년부터 스타벅스가 기증한 독립문화유산에 대한 설명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현재까지 스타벅스가 기증한 독립문화유산 유물은 총 7점으로 백범 김구 선생의 ‘존심양성’(2015), ‘광복조국’(2016), ‘천하위공’(2020), ‘유지필성(2023)’, ‘지성감천(2023)’과 도산 안창호 선생의 ‘약욕개조사회 선자개조아궁’(2019), 만
-
이찬원, 종횡무진 열일에 공식 팬카페 6만 명 돌파 ‘파죽지세 행보’
가수 이찬원이 종횡무진 활약과 함께 입덕문을 활짝 열었다. 소속사 측은 29일 “최근 이찬원 공식 팬카페 회원수가 6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찬원은 ‘미스터트롯’ 이후 열일 행보를 펼쳐왔으며, 최근까지도 남다른 기세를 보이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꾸준한 회원수 증가와 같은 성장세는 이찬원을 향한 대중의 관심 척도를 보여줄 뿐만 아니라, 이찬원의 입덕문 역시 항시 열려있다는 점을 보여준다. 이찬원은 그간 ‘불후의 명곡’, ‘톡파원 25시’, ‘과몰입 인생사’, ‘신상출시 편스토랑’ 등 다양한 프로그램의 MC를 맡으며 안방극장에 얼굴을 비췄다. 노래 프로그램부터 토크쇼 등 다채로운
-
폴 바셋, 봄맞이 제주말차 6종 출시
매일유업 관계회사인 엠즈씨드에서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에서 제주말차를 활용한 6종 메뉴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올해 봄 시즌에는 작년보다 다양한 메뉴를 출시한다. 과거에도 큰 인기를 끌었던 ‘제주말차 아이스크림’과 ‘제주말차 아이스크림 라떼’는 보다 진한 말차의 맛과 향을 더해 돌아왔다.또,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4가지 메뉴는 특색있는 조합으로 제주말차의 매력을 보다 느낄 수 있다. 단팥과 인절미 토핑의 ‘제주말차 단팥 디저트컵’과 곤약펄이 토핑된 ‘제주말차 곤약펄 라떼’는 제주말차의 풍미에 식감까지 더했다. 제주말차에 연유 크림, 콜드브루를 조합한 ‘제주말차 콜드브루 크림 라떼’, 레몬
-
SKT, 휴메인·퍼플렉시티와 개인형 AI 비서 사업 고도화
SKT가 AI 시장의 미래로 각광 받는 PAA(Personalized AI Assistant; 개인형 AI 비서) 분야 고도화에 나선다. SK텔레콤(대표 유영상)은 MWC24에서 글로벌 시장에서 차세대 AI 기업으로 주목 받고 있는 휴메인(Humane), 퍼플렉시티(Perplexity) 등과 PAA 사업 고도화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29일 밝혔다. 휴메인은 애플사의 디자인과 소프트웨어 담당들이 독립해 설립한 회사다. 세계 최초로 온디바이스(On-Device) AI를 탑재한 옷핀 형태의 웨어러블 기기 ‘AI Pin’을 선보여 전세계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AI Pin’은 스마트폰의 뒤를 이을 차세대 모바일 기기로 주목 받으며 지난해 3월 1억 달러 규모의 시리즈 C 투자 유치
-
인터파크, 국내 숙소 전용 최대 77% 할인 프로모션 진행
인터파크트리플(대표 최휘영)의 국내 여행·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인터파크가 봄 시즌을 맞이해 국내 숙소 전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인터파크는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에 호텔, 리조트, 레지던스 등 국내 숙소 10여 곳을 최대 7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금도끼딜’을 진행한다. 해당 행사에서는 20만 원 이상 ‘금도끼’ 상품 예약 시 사용 가능한 7% 할인 쿠폰도 추가로 발급되며 NOL 카드로 결제할 경우 최대 10%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문화체육관광부 및 한국관광공사와 함께하는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이하 숙박세일 페스타)’ 에서는 매일 오전 10시마다 비수도권 숙소 5만 원 초과 결제 시 사용할 수 있
-
BBQ, 황금올리브 시리즈 3000원 할인 프로모션
제너시스BBQ 그룹이 새 학기를 맞아 3월 한 달간 매주 금요일마다 BBQ앱∙웹에서 '황금올리브 치킨' 시리즈 3,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할인 대상 메뉴는 황금올리브 치킨과 황금올리브 치킨 순살, 황금올리브 콤보, 황금올리브 닭다리, 황금올리브 윙&봉 등 스테디셀러 5종이다.쿠폰은 3월 매주 금요일 BBQ앱∙웹 로그인 시 쿠폰함에 자동 발행되며, 포장, 배달 주문 시 사용 가능하고 타 쿠폰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BBQ 관계자는 “아이들이 BBQ 치킨과 함께 즐거운 마음으로 새학기를 시작할 수 있도록 가장 인기 있는 메뉴들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
KT, AWS와 생성형 AI 분야 협력 강화
KT(대표 김영섭)는 아마존웹서비스(Amazon Web Service, 이하 AWS)와 MWC 2024에서 B2B(기업 간 거래) 고객의 모바일 서비스와 생성형 AI 분야에서 협력을 강화하는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양사는 ‘아마존 베드록(Amazon Bedrock)’을 활용한 생성형 AI를 개발하고, 클라우드 기반의 ‘프라이빗 5G 서비스’를 확산하기 위해 노력한다. 아마존 베드록은 기업이 자체 AI를 개발할 수 있는 클라우드 서비스다. 생성형 AI를 갖춘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때 해당 기능이 안전하게 통합되도록 지원한다. 프라이빗 5G 서비스는 기업 또는 공공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되는 폐쇄형 맞춤 5G 네트워크다. KT는 AWS와의 파
-
롯데홈쇼핑, 봄 신상품 주문 2배 이상 증가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이 지난달 30일부터 단독 패션 브랜드의 봄 신상품을 대거 선보인 결과, 가디건 등 간절기 아이템 주문이 2배 이상 증가했다고 29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올해 봄여름 패션 방향성을 본질에 집중한 ‘미니멀룩’으로 설정하고 ▲고급 소재 ▲절제된 세련미 ▲차분한 색채감을 기반으로 다양한 신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론칭 이후(24.1.30~2.27) 현재까지 단독 패션 브랜드 구매 현황을 분석한 결과 가디건, 베스트 등 간절기 아이템 주문건수가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각각 40%, 130% 늘었다. 실크, 레이스 등 고급 소재를 활용한 니트는 20% 증가했다. 지난 24일 대표 패션 프로그램 ‘엘쇼(L.SHOW)’에서 이번 시즌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