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삼성전자, '갤럭시 S24 시리즈' 전세계 120여개국 출시 임박
삼성전자가 모바일 AI의 시대를 여는 '갤럭시 S24 시리즈'를 전세계 주요 국가에서 오는 31일부터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갤럭시 S24 시리즈'는 한국,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인도, 싱가포르 등을 시작으로 전세계 120여개국에 순차 출시된다.갤럭시 S24 시리즈는 '갤럭시 S24 울트라', '갤럭시 S24+', '갤럭시 S24' 전 모델이 갤럭시 AI 기반의 다양한 혁신 기능들을 제공한다.13개 언어를 지원하는 '실시간 통역(Live Translate)' 기능과 메시지의 번역부터 톤 변경까지 제공하는 '채팅 어시스트(Chat Assist)' 기능을 탑재하고 있으며 구글과 협력으로 탄생한 '서클 투 서치(Circle to Search)'는 검색 방식의 새로운 기준을 선보인다.또
-
삼성증권, 국내 최초 패밀리오피스 전담 ‘SNI 패밀리오피스센터’ 오픈
삼성증권은 패밀리오피스 사업의 본격적인 확대를 위해 패밀리오피스 전담 지점인 ‘SNI 패밀리오피스센터’를 강남파이낸스센터에 정식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SNI 패밀리오피스센터는 삼성증권이 2020년 시작한 ‘패밀리오피스’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본격적으로 패밀리오피스 특화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삼성증권은 2010년 업계 최초로 초고액자산가 전담 브랜드인 ‘SNI(Success & Investment)’를 도입했다. 2022년에는 뉴리치 전담 센터인 ‘The SNI Center’를 오픈했고, 이번 패밀리오피스센터 오픈으로 전통부유층·신흥부유층·패밀리오피스 고객까지 아우르는 슈퍼리치 자산관리 조직을 갖추게 됐다. 삼성증권
-
11번가, 인기 맛집 메뉴 간편식으로 선보이는 ‘간편밥상’ 전문관 오픈
11번가는 인기 맛집 간편식을 한데 모은 ‘간편밥상’ 전문관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11번가는 ‘간편밥상’을 통해 전국 각지 맛집 인기 메뉴와 트렌드 푸드를 중심으로 11번가 간편식 MD가 직접 큐레이션 한 우수한 품질의 간편식을 소개한다. 5분만에 식사 준비를 끝낼 수 있는 즉석조리식품부터 손질된 식재료와 레시피로 취향에 맞춰 조리해 먹을 수 있는 밀키트까지, 든든한 한끼 식사, 식사 대용식, 디저트 등 모든 종류의 간편식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 11번가측 설명이다. 11번가 ‘간편밥상’은 현재 국물요리, 분식/튀김, 즉석밥/면, 구이/볶음/찜, 빵/디저트, 기타 간편식 6개 카테고리에서 560여종의 상품을 선보이고
-
현대해상, 다자녀 고객 자동차보험료 2% 할인
현대해상(대표 조용일∙이성재)은 업계 최초로 고객의 자녀가 2명 이상(다자녀)일 경우 자동차보험료의 2%를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도록 '만 6세 이하 자녀 할인 특약' 상품을 개정했다고 30일 밝혔다. 상생금융의 일환으로 개정된 이번 특약은 오는 3월 16일 이후 책임개시 되는 개인용 자동차보험 계약부터 적용되며, 기명피보험자의 자녀가 2명 이상이고 최저 연령 자녀가 만 6세 이하(태아 포함)인 고객이 대상이다. 해당 고객들은 기존 자녀 할인 특약에 더해 2% 추가 할인되어 최대 16%까지 자동차보험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더불어 자녀가 현대해상 어린이보험 가입자라면 별도 증빙서류 제출 없이 자동 할인이 가능하고, 아닐
-
인터파크트리플 “설 연휴 해외 항공권 29% 증가…중·단거리 인기”
인터파크트리플이 여행·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인터파크와 초개인화 여행 플랫폼 트리플의 데이터를 분석해 ‘2024 설 연휴 해외여행 트렌드’를 발표했다고 30일 밝혔다. 올 설 연휴 기간(2월 9일-12일) 인터파크 해외 항공권 예약 인원은 전년 연휴 대비 29% 늘어났다. 트리플에 생성된 여행 일정 중 해외 도시 비중도 전년보다 20%p 가량 증가해 82%를 기록했다. 짧은 연휴에도 불구하고 해외여행 수요는 엔데믹 후 꾸준히 성장하고 있음을 입증했다.국가별 항공 예약률은 일본이 37%로 가장 인기가 많았고, 베트남(17%), 태국(6%)이 뒤이었다. 패키지 역시 일본(22%), 베트남(19%), 태국(15%) 순으로 예약률이 높았다. 도시별로는 태국 방콕·
-
하나카드, '트래블로그' 하나은행서 즉시 발급
하나카드(대표 이호성)는 ‘해외여행 필수품’인 트래블로그를 하나은행에서 신청 즉시 발급받을 수 있다고 30일 밝혔다.하나금융그룹의 대표 해외여행 서비스인 트래블로그는 24시간 365일 환전 서비스를 제공한다. 2024년 새해 고객 감사이벤트로 기존 3월 말까지 운영 예정이던 26종 통화에 ‘환율 우대 100%’ 제공 기간을 12월 말까지 연장 한다. 또한 하나카드는 하나은행 영업점 전용 상품인 ‘하나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를 지난 18일 출시, 그동안 하나머니·하나페이를 통해서만 발급 가능했던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를 이제 하나은행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됐다.‘하나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는 하나은행 지역별 주요 거점 61개 점포에
-
KT&G, 임직원 기부 사회공헌기금 누적 400억 원 돌파
KT&G가 임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조성된 사회공헌기금 ‘KT&G 상상펀드’ 누적 사용액이 400억 원을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2011년에 출범한 ‘상상펀드’는 KT&G 임직원들이 월 급여의 일부를 자유롭게 기부하면, 회사가 동일한 금액을 더하는 방식으로 조성된다. 조성된 기금은 사회취약계층 지원 및 긴급한 사회문제 해결을 위해 사용되며, 지금까지 총 438억 원이 집행됐다. 상상펀드는 직원 대표로 구성된 기금운영위원회의 심의·의결을 통해 기부청원과 기부마켓 등의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다. 기부청원은 임직원이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사연을 직접 발굴해 지원하는 제도로, 복지기관에서 지원받기 어려운 소외계층의 의료 지원과 주
-
반도건설, 美 LA ‘The BORA 3020’ 아파트 착공
반도건설이 미국 로스엔젤레스(LA) 중심가에 ‘The BORA 3170’ 아파트의 준공과 임대 분양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데 이어 2차 ‘The BORA 3020’ 프로젝트를 착공한다고 30일 밝혔다. The BORA 3020은 반도건설이 미국 LA에서 직접 토지를 매입해 시행 및 시공, 임대관리까지 사업 전 과정을 총괄하는 두 번째 자체 개발 프로젝트로 지난해 토지를 매입해 착공을 준비해 왔다. 단지 규모는 대지면적 5만 2,594sf 부지에 아파트 지하 1층~지상 8층 총 262가구와 상업시설로 구성된다. 단지 내에는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클럽하우스, 루프탑 등 다양한 휴식공간 및 편의시설이 조성될 예정이다. 반도건설은 단지에 한국식 드레스룸
-
트렌드지, 겨울 싱글 ‘위로위로’ 비하인드로 잇는 상승세
트렌드지(TRENDZ)가 ‘위로위로’ 비하인드로 팬들과 함께 추억을 나눴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트렌드지는 지난 28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Thank you! Good bye! 위로위로’ 라이브 영상을 공개, 스페셜 싱글 ‘위로위로’(Go Up) 활동 비하인드를 이야기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트렌드지는 추운 날씨에도 무대를 응원하러 왔던 팬들에게 감사를 전하는가 하면, 팬들의 질문에도 답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특히 라엘은 “다들 라이브 무대에 집중하느라 팬들 응원소리를 들을 기회가 없었는데, (팬미팅 때) 응원을 크게 들어서 정말 좋았다”라며 고마움을 내비치기도 했다. 실시간 소통은 물론, 트렌드지는 ‘위로위로’
-
삼성생명, '2024 더 건강 프로젝트' 실시
삼성생명이 맞춤형 헬스케어 앱 '더헬스(THE Health)'를 통해 '2024 더 건강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더헬스'는 운동∙식이∙마음건강 등 건강서비스를 앱 하나로 이용할 수 있도록 삼성생명이 2022년 4월에 론칭한 종합 건강 플랫폼이다. 앱 출시 후 2년만에 회원수 65만 명을 달성했다. '2024 더 건강 프로젝트'는 새해를 맞아 나의 건강 상태를 바로 알고 한 해 동안 건강을 개선 시키자는 취지에서 시작됐다. 우선 '더헬스' 앱에서 제공하는 ‘건강등급’ 서비스를 활용해 나의 건강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건강등급’은 건강검진 기록을 활용해 건강등급(1~9등급)과 질환별 위험도를 산출하고 분석해주는 서비스다. 또한 AI
-
빗썸, 대학생 서포터즈 '썸즈업' 1기 발대식 개최
빗썸(대표 이재원)이 대학생 서포터즈 ‘썸즈업(Thumbs Up)’ 1기 발대식을 서울 서초구 빗썸 고객센터에서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빗썸은 지난해 12월 13일부터 약 2주간 가상자산 거래소와 서비스 관련 콘텐츠 제작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지원자를 모집했으며, 이 중 총 20명을 선발했다.선발된 서포터즈는 오는 4월 29일까지 총 3개월 동안 빗썸 거래소 개선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거래소 서비스와 기업 소개 등을 담은 SNS 콘텐츠를 제작한다.빗썸은 ‘썸즈업’ 서포터즈 중 우수 활동팀과 우수 활동자에게 각각 상금 500만원(1팀)과 200만원(5명)을 시상할 계획이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체험형 인턴 또는 빗썸 엠버서더 기회를
-
신한카드, 팸투어 프로그램 '호주 원정대' 이벤트 진행
신한카드(사장 문동권)는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팸 투어 프로그램인 ‘호주 원정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팸 투어(FAM Tour)’는 사전답사 여행(Familiarization Tour)을 의미하는 약어로, 보통 지방자치단체나 여행업체가 새로운 관광 루트를 발굴하거나 여행 상품을 홍보하기 위해 운영한다. 이번에 선보인 ‘호주 원정대’는 신한카드와 싱가포르항공, 호주 퀸즐랜드주 관광청, 호주 빅토리아주 관광청이 합심해 여행에 진심인 고객들을 초대해 숨겨진 관광지를 발굴하고, 호주를 알리고자 마련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내달 1일부터 13일까지 빅토리아주와 퀸즐랜드
-
현대엘리베이터, 엘리베이터 브랜드평판 1월 빅데이터 분석 압도적 1위
지난 한달간 엘리베이터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현대 엘리베이터 2위 오티스 엘리베이터 3위 티케이 엘리베이터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엘리베이터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실시한 결과 지난 12월 30일부터 1월 30일까지의 엘리베이터 브랜드 빅데이터가 146만6,978개로 분석되며 지난 11월 엘리베이터 브랜드 빅데이터 198만9,598개와 비교하면 26.27% 줄어들었다고 30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엘리베이터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
LG, 지주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월 빅데이터 분석 1위...삼성물산·한화 순
지난 한달간 지주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LG 2위 삼성물산 3위 한화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주사 상장기업 109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한 결과 지난 12월 30일부터 1월 30일까지의 지주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가 2억882만2,985개로 분석되며 지난 11월 지주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억2,877만9,742개와 비교하면 8.72% 줄어들었다고 30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
-
한글과컴퓨터, 소프트웨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월 톱…"평판지수 16.67%↑"
최근 한달간 소프트웨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한글과컴퓨터 2위 더존비즈온 3위 안랩 순으로 나타났다.30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소프트웨어 상장기업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12월 30일부터 올해 1월 30일까지의 소프트웨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995만2,89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1월 소프트웨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610만2,022개와 비교하면 10.67%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