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비엘래쉬, 속눈썹 연장 글루 2종 출시…공식몰 최대 35% 할인
속눈썹 연장 재료 브랜드 비엘래쉬(BL Lashes)가 새로운 글루 제품군 확장에 나섰다. 3일 비엘래쉬는 기존 옵티모 글루 라인의 확장으로 옵티모 롱래스팅 글루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옵티모 롱래스팅 글루는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KTR)의 발암물질 및 유해물질 함량 테스트 완료했고, 환경부 안전기준 적합 확인을 받은 제품이다.또한 옵티모 롱래스팅 글루 라인은 기존 옵티모 글루 라인 대비 사용시간이 100% 향상돼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밀착력과 접착력을 더 높였다. ‘옵티모 프라임 글루’는 블랙, ‘옵티모 클리어 글루’는 투명한 컬러로 선보인다. 비엘래쉬 관계자는 “안전한 속눈썹 연장 글루에 대한 고객과 시술자들의
-
티몬, 웹예능 '식식한 남매' 공개…CJ제일제당 먹거리 특가 행사
티몬이 오리지널 웹예능 ‘식식(食食)한 남매’를 공개한다. 또, 첫번째 콜라보의 주인공인 ‘CJ제일제당’의 인기 먹거리 초특가 행사를 실시하고, 단독 구성 상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티몬은 이날 오후 6시 ‘식식(食食)한 남매’ ‘CJ제일제당’편을 첫 공개한다. ‘식식(食食)한 남매’는 연예인 유민상과 김민경이 티몬의 인기 브랜드 맛집을 찾아 고객들에게 알리는 컨셉의 웹예능이다. 오늘 공개되는 첫번째 회차에서는 개그맨 유민상과 개그우먼 김민경이 직접 파트너사 ‘CJ제일제당’을 방문해 비비고 인기 제품들을 맛보고 생생한 후기를 전한다. 또, ‘먹방의 대가’답게 가장 맛있는 ‘K-스트릿’ 푸드 조합을
-
GS건설, 여주역자이 헤리티지 분양 예정…769가구 규모
GS건설(006360)은 여주시 교동에서 ‘여주역자이 헤리티지’ 견본주택을 3일 열고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GS건설이 경기도 여주시 교동 세동도시개발사업지구 내 선보이는 ‘여주역자이 헤리티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7층, 8개동, 총 769가구 규모다. 전용면적별 분양 가구수는 ▲59㎡A 85가구 ▲59㎡B 81 가구 ▲84㎡A 249 가구 ▲84㎡B 248 가구 ▲99㎡A 52 가구 ▲99㎡B 52 가구 ▲136㎡P(펜트하우스) 2 가구 등 총 769가구로 구성된다.청약일정은 오는 13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4일 1순위(해당/기타지역), 16일 2순위 청약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22일이며, 당첨자 정당계약은 다음달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청약대상
-
SPC 쉐이크쉑, 도곡 타워팰리스에 새 매장 오픈
SPC 쉐이크쉑(Shake Shack)이 서울 강남구 타워팰리스 1층에 ‘도곡점’을 다음달 중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쉐이크쉑은 도곡점 오픈에 앞서 공사 시작부터 오픈 전까지 설치되는 호딩 아트(공사장 주위의 임시 가림막에 그리는 작품)를 선보인다.이번 호딩아트는 일러스트레이터 김용오와 함께 쉐이크쉑 매장 앞 활기가 넘치는 거리와 쉐이크쉑을 즐기는 이웃 주민들의 여유로운 일상을 표현했다.쉐이크쉑은 도곡점 오픈을 기념해 사전 이벤트도 진행한다. 호딩에 부착된 큐알(QR) 코드를 스캔해 쉐이크쉑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 추가하면 쉐이크쉑의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호딩 앞에서 인증샷을 찍은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모바일 상품
-
코레일, 성희롱·괴롭힘 예방 특강 진행
한국철도공사(코레일)는 지난 2일 오전 대전사옥 대강당에서 유정흔 젠더십향상교육원 원장을 초청해 ‘직장 내 성희롱·괴롭힘 예방 특강’을 실시했다고 3일 밝혔다.직장생활 윤리와 인권의식 향상을 위해 마련된 이번 특강에는 한문희 코레일 사장을 비롯해 2급 이상 간부 등 임직원 600여 명이 참석했다. 또, 전국 지역본부 직원들은 온라인 중계를 통해 참여했다. 이날 교육은 ‘안전하고 건강한 기업문화 조성’을 주제로 진행했다. 직장 내 성희롱·괴롭힘의 개념과 사례를 소개하고 예방 및 신속한 구제조치와 서로 존중하는 행복한 일터 조성의 중요성을 강조했다.코레일은 참석자를 대상으로 현장에서 만족도 조사를 시행하고 향후 직원
-
LG생활건강 숨37°, 첫 단계 슬로우에이징 '시크릿 에센스' 4세대 출시
LG생활건강(051900)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는 강화된 피부 장벽 케어 성분 싸이토-펌 액티베이터™(Cyto-ferm Activator™)와 멜팅 세라마이드를 담아낸 첫 단계 슬로우에이징 에센스 ‘시크릿 에센스’ 4세대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시크릿 에센스는 2009년 출시 이후 333만병 이상 판매된 숨37°의 대표 제품으로, 사계절에 걸쳐 자라나는 86종의 식물을 발표해 만든 ‘싸이토-펌TM(Cyto-fermTM)’ 성분이 함유된 에센스다.이번 리뉴얼 신제품에는 기존 싸이토-펌 대비 4배 강한 성분 ‘싸이토-펌 액티베이터™(Cyto-ferm ActivatorTM)’이 들어있다. 여기에 숨37°만의 기술력으로 기존 3세대 제품 대비 더 미세하고 풍부하게 담
-
DL이앤씨, 임직원 심리상담 서비스 운영…가족까지 확대 지원
DL이앤씨(375500)는 임직원의 심리적 안정감과 마음 건강을 위해 실시해 온 ‘임직원 심리상담 서비스’를 올해부터 대상을 확대해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DL이앤씨는 기존 임직원 대상이던 심리상담 서비스를 배우자와 자녀 등 임직원 가족으로 확대해 지원한다. 심리상담을 원하는 임직원 및 가족은 간단한 신청을 통해 직무 스트레스와 직장내 대인관계 등 업무 상담은 물론 가정문제, 정서 등 심리 영역 전반에 대해 전문 심리 상담사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상담 방법은 대면과 화상, 전화 가운데 자유롭게 선택이 가능하며, 임직원 1명 가족당 연 8회까지 무료로 제공된다. 상담 내용은 익명성 및 비밀이 보장된다. 또한 DL이앤씨는 지
-
농심, 어린이날 맞아 과자·초콜릿 등 선물 전달
농심(004370)은 어린이날을 맞아 지난 2일 본사와 안양, 안성, 아산, 구미, 부산, 녹산 등 전국 공장에서 어린이들을 위한 선물을 전달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선물은 지역사회를 위해 임직원들이 매달 자발적으로 기부하는 ‘해피펀드’ 모금액과 농심의 출연금으로 마련했다.농심 본사는 서울 동작구 소재 19개 아동센터에 어린이를 위한 스낵집 만들기 선물세트 362개와 초콜릿 선물세트 100박스를 전달했다. 이 중 스낵집 만들기 선물세트는 동화속에 등장하는 과자 집을 직접 만들 수 있는 스낵 및 캔디로 구성됐다.농심 각 공장에서도 공장 소재지역 아동센터 및 복지시설에 총 250박스의 초콜릿 선물세트를 전달했다. 농심 관계자는 “미
-
미래에셋생명, 변액보험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톱…삼성생명 뒤이어
최근 한달간 변액보험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미래에셋생명 변액보험 2위 삼성생명 변액보험 3위 교보생명 변액보험 순으로 나타났다. 변액보험은 계약자에게 투자이익을 배분함으로써 보험기간중에 보장금액, 해지환급금 등이 변동하는 보험을 말한다. 생명보험협회 공시에 따르면 2021년 변액보험 초회보험료는 5조 2,488억원으로 집계됐다. 2020년 3조1,045억원과 비교하면 69.1% 증가한 수치다.3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17개 변액보험 브랜드에 대한 2024년 5월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 4월 3일부터 5월 3일까지의 변액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976만6,86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
기아자동차, 국산 자동차기업 브랜드평판 5월 1위…현대차·KG모빌리티 순
최근 한달간 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기아자동차 2위 현대자동차 3위 KG모빌리티 순으로 나타났다. 3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산 자동차 기업 5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다고 밝혔다. 지난 4월 3일부터 5월 3일까지의 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904만2,08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4월 국산 자동차 브랜드 빅데이터 786만9,862개와 비교하면 14.90%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
-
카카오, 엔터테인먼트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5월 1위
최근 한달간 엔터테인먼트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카카오 2위 하이브 3위 JYP 순으로 나타났다.3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엔터테인먼트 상장기업 25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4월 3일부터 5월 3일까지의 엔터테인먼트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762만9,00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4월 엔터테인먼트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099만5,207개와 비교하면 10.86% 줄어들었다. 엔터테인먼트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은 음원, 영화 및 드라마제작에 관련된 기업과 매니저먼트 관련회사를
-
현대제철, 철강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5월 1위…평판지수도↑
최근 한달간 철강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현대제철 2위 포스코홀딩스 3위 TCC스틸 순으로 나타났다.3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철강 상장기업 44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4월 3일부터 5월 3일까지의 철강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882만4,16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4월 철강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824만6,271과 비교하면 3.17%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
-
중흥, 1분기 비수도권 건설사 관심도 1위…제일건설·계룡건설 ‘BIG3’ 형성
올 1분기 중흥(중흥토건·중흥건설)이 비수도권 거점 건설사 중 온라인에서 가장 높은 소비자 및 투자자 관심도(정보량=포스팅 수)를 보였다. 이어 제일건설, 계룡건설산업으로 조사됐다.3일 여론조사기관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X(옛 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3만 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2024년 1월부터 3월까지 비수도권 거점 건설사 10곳의 관심도(정보량=포스팅 수)를 빅데이터 분석했다고 밝혔다. 조사 대상은 1분기 서울·인천·경기 등 수도권을 제외한 지역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지난 2023년 국토교통부 시공능력평가 100위에 오
-
KB증권, 1분기 ESG경영 관심도 업계 1위…하나·신한투자증권 순
지난 1분기 주요 증권사 가운데 ESG경영 관심도가 가장 높은 곳은 'KB증권'인 것으로 나타났다. 하나증권과 신한투자증권이 뒤를 이었다.3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본지 의뢰로 2024년 1월부터 3월까지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3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10개 증권사의 ESG경영 관련 포스팅 수를 조사했다고 밝혔다.조사대상은 임의선정했으며, 1분기 정보량 순으로 ▲KB증권 ▲하나증권 ▲신한투자증권 ▲SK증권(001510) ▲NH투자증권(005940) ▲미래에셋증권(006800) ▲키움증권(039490) ▲삼성증권(016360) ▲한국투자증권 ▲대신증권(003
-
서울신라호텔, 서울 5성급 호텔 중 1분기 여행자 관심도 1위…롯데호텔·반얀트리 순
올 1분기 개인 채널만을 대상으로 서울 소재 5성급 호텔에 대한 여행자 관심도(정보량=포스팅 수)를 조사한 결과 '서울신라호텔'이 1위로 나타났다. '롯데호텔 서울'과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뒤를 이었다.3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본지 의뢰로 커뮤니티·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1개 채널 22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임의 선정한 서울 5성급 호텔 13곳의 관심도에 대해 빅데이터 분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참고로 서울 소재 호텔이라도 같은 계열사의 호텔은 최상위 순위의 호텔만 조사에 포함했다. 이는 서울 지역에서 여러 곳을 운영하는 호텔과 단일 호텔만을 운영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