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현대카드, S&P 신용등급 전망 상향
현대카드는 세계 3대 신용평가사 중 하나인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Standard and Poors)가 현대카드의 신용등급 전망을 BBB Stable(안정적)에서 BBB Positive(긍정적)로 상향했다고 25일 밝혔다.스탠더드앤드푸어스는 보고서를 통해 “현대카드가 현대자동차그룹의 전략적으로 중요한 자회사라는 점을 반영해 현대카드의 신용등급 전망을 상향했다”고 설명했다. 같은 날 현대차·기아의 신용등급 전망 역시 BBB+ Stable(안정적)에서 BBB+ Positive(긍정적)로 상향됐다.스탠더드앤드푸어스는 현대카드가 장기적인 관점에서 현대자동차그룹과 밀접한 협력 관계를 지속해 나갈 것으로 내다봤다. 특히 현대카드의 PLCC(Private Label Credit Card·
-
코인원, 보이스피싱 피해 예방 성과 공개
코인원(대표 차명훈)이 지난해 이용자보호센터의 보이스피싱 피해 예방 및 구제 성과를 25일 공개했다. 한 해 동안 보이스피싱과 투자사기로부터 지켜낸 금액이 무려 48억 원에 달한다.코인원 이용자보호센터는 지난해 1월부터 12월까지 총 24건의 보이스피싱 피해를 예방해 약 12억 5,400여 만 원의 고객 자산을 지켜냈다.이는 이용자보호센터의 촘촘한 이상거래탐지 모니터링과 의심 계정에 대한 선제적인 조처의 성과다. 코인원 이용자보호센터는 과거 접수된 피해 신고 내용을 토대로 최신 가상자산 보이스피싱 유형을 분석해 모니터링을 강화하고 있다. 끊임없이 진화하는 범죄 수법에 발 빠르게 대응하기 위함이다.또한, 그동안 피해자 정보
-
신한카드 더 모먼트, 뮤지컬 '레미제라블' 공연 전석 매진
신한카드(사장 문동권)는 뮤지컬 ‘레미제라블’ 공연이 전석 매진됐다고 25일 밝혔다. ‘신한카드 더 모먼트’는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확신의 순간을 선물한다’는 의미를 담은 신한카드의 대표 문화 공연 브랜드로, 2021년 2월 뮤지컬 ‘위키드’ 부터 ‘드라큘라’, ‘엑스칼리버’, ‘노트르담 드 파리’ 등 신한카드 스폰서십 공연장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공연으로 진행해왔다. 신한카드는 마스터카드와 함께 오는 27일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열리는 뮤지컬 ‘레미제라블’ 오후 2시 공연을 ‘신한카드 더 모먼트’ 행사로 진행한다. 신한카드 마스터브랜드를 소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티켓 1장 가격에 2장을 예매할 수 있는 ‘1+1
-
SK리츠, 리츠 브랜드평판 1월 빅데이터 분석 선두
지난 한달간 리츠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SK리츠 2위 롯데리츠 3위 제이알글로벌리츠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21개 리츠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실시한 결과 지난 12월 25일부터 1월 25일까지의 리츠 브랜드 빅데이터가 690만957개로 분석되며 지난 12월 리츠 브랜드 빅데이터 753만9,801개와 비교하면 8.47% 줄어들었다고 25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리츠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
업비트, 가상화폐거래소 브랜드평판 1월 빅데이터 분석 1위...빗썸·코인원 순
지난 한달간 가상화폐거래소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업비트 2위 빗썸 3위 코인원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가상화폐거래소 브랜드 5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브랜드 평판을 측정한 결과 지난 12월 25일부터 1월 25일까지의 가상화폐거래소 브랜드 빅데이터가 1,819만4,553개로 분석되며 지난 12월 가상화폐거래소 브랜드 빅데이터 1,841만3,277개와 비교하면 1.19% 줄어들었다고 25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가상화폐거래소 브랜드평판조사에서는 참여
-
셀바스AI,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월 1위
최근 한달간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셀바스AI 2위 지노믹트리 3위 클래시스 순으로 나타났다.25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62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12월 25일부터 올해 1월 25일까지의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407만6,54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2월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617만9,961개와 비교하면 5.81%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
한샘,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월 빅데이터 분석 1위…"에이스침대·지누스 순"
최근 한달간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한샘 2위 에이스침대 3위 지누스 순으로 나타났다.25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가구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12월 25일부터 올해 1월 25일까지의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550만2,134개를 분석했다. 지난 12월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618만8,619개와 비교하면 4.24%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
-
포커즈, 데뷔 13년 만에 6인조로 컴백…신곡 ‘Dear. Me’ 25일 발매
포커즈(F.CUZ)가 약 13년 만에 6인조로 첫 신곡을 공개한다. 소속사 측은 25일 “포커즈가 오늘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Dear. Me’(디어 미)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Dear. Me’는 소중한 나 자신에게 따뜻한 위로를 보내는 발라드 곡으로, 자신을 더욱 믿고 다시 꿈을 꾸며 앞으로 가길 바라는 긍정적인 메시지가 담겼다. 또한 ‘Dear. Me’는 서정적이며 무게감 있는 사운드와 멤버 각자의 개성을 살린 목소리와 하모니가 더해져 마음 속 깊은 감동을 전달한다. 포커즈는 지난 2023년 데뷔 13년 만에 멤버 진온, 대건, 래현, 칸 예준과 데뷔 멤버였던 이유 6명이 뭉쳐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
GS칼텍스, 지난해 4분기 정유업계 관심도 선두…S-OIL 바짝 추격
GS칼텍스가 국내 정유사 가운데 올 4분기 최다 소비자 관심도(포스팅 수=정보량)를 기록했다. 이어 에쓰오일(S-OIL)이 3천여건 차이로 바짝 추격하며 2위를 차지했다.25일 여론조사기관인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X(옛 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3만 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국내 주요 정유업체인 GS칼텍스·S-OIL·SK에너지·HD현대오일뱅크·알뜰주유소(이상 4분기 정보량 순 배열)에 대해 지난해 10월부터 12월까지 빅데이터 분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검색어는 5개 정유사 모두 ‘회사명’으로 동일하게 검색하되 GS칼텍스, S-OIL, SK 등
-
‘더 트래블로그’ 브브걸 유정X은지, 첫 괌 여행서 솔직 털털 매력 폭발
브브걸(BBGIRLS) 멤버 유정과 은지가 처음으로 단둘이 여행을 떠났다. 유정과 은지는 지난 24일 오후 9시 방송된 SBS FiL ‘더 트래블로그’에 출연, 처음으로 떠난 괌 여행에서 솔직 털털한 매력과 속 깊은 이야기를 털어놨다. 이날 유정과 은지는 시작부터 여행 잇템을 소개, 은지는 수영복 4벌을 선보였고, 유정은 “지상렬 선배가 추천한 아이템이다. 간 폼클렌징이라고 한다”라며 벌나무즙을 숙취템으로 강추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바다로 간 두 사람은 “드디어 괌에 온 실감이 난다”라며 스노클링에 도전, “물고기 밥이 된 것 같아”라며 남다른 체험 소감을 밝혔다. 특히 이날 유정과 은지는 현재 고민과 다이어트 썰 등
-
신라면, 지난해 라면 관심도 1위 ‘고수’…짜파게티·불닭볶음면·진라면 순
농심 신라면이 2023년 한 해 국내 봉지라면 브랜드 가운데 온라인에서 가장 높은 소비자 관심도(정보량=포스팅 수)를 기록했다.이어 농심 짜파게티, 삼양식품 불닭볶음면으로 조사됐다.12개 라면에는 농심 브랜드와 오뚜기가 각 4개로 빅2체제를 형성했으며 삼양식품과 팔도가 각 2개로 나타났다. 25일 여론조사기관인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X(옛 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3만 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지난해 국내 주요 봉지라면 브랜드 12개의 정보량을 빅데이터 분석했다고 밝혔다. 조사 대상은 농심, 삼양식품, 오뚜기, 팔도 등 주
-
휴이, 웹툰 ‘사랑도 없이 결혼’ OST 가창…‘나의 자리’ 27일 발매
가수 휴이(Huie)가 웹툰 ‘사랑도 없이 결혼’ OST 주자로 나선다. 휴이가 참여한 웹툰 ‘사랑도 없이 결혼’ OST ‘나의 자리’가 오는 2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잔잔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의 팝 발라드곡인 ‘나의 자리’는 휴이의 담백하면서도 아름다운 보컬과 만나 작품의 감동을 배가시킨다. 웅장한 사운드와 ‘이제야 알죠 나의 자리는 이곳 지금 바로 여기죠/반짝임 속에 흐려진 두 눈을 다시 감아요/선명하게 되살아나 나의 꿈들이 닿을 수 없는 무지개 저편’과 같이 서정적인 가사가 매력적이다. 이번 곡은 작곡가 KinGMaker(ReFleCtioN), 필승불패W, 임성희(ReFleCtioN), 이하영(ReFleCt
-
이석준 농협금융 회장 "강도 높은 리스크 관리 필요"
NH농협금융(회장 이석준)은 24일, 서울 중구 소재 본사에서 해외점포장과의 신년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취임 2년차를 맞은 이석준 회장은 10개국 21개 해외점포장과 자유롭게 현장의 견해를 청취하고 토론하는 타운홀 미팅 방식으로 간담회를 진행했다.이 날 회의에서는, 농협금융 전 해외점포장과 그룹의 글로벌 담당 임직원이 화상과 대면으로 참석해, 글로벌 사업 현장에서 바라본 농협금융 글로벌 사업 경쟁력 제고 및 본국 차원의 본원적 역량 강화 방안이라는 주제에 대해 토론을 진행했다.이석준 회장은 팬데믹 이후 지속되는 불확실성 확대에도 불구, 세계 곳곳에서 사업추진에 고군분투하고 있는 해외점포장들을 격려하면서, 이전
-
계룡건설, 세종시 희망 2024 나눔캠페인에 성금 5,000만 원 기탁
계룡건설은 24일 이승찬 회장이 세종시청을 방문해 최민호 세종시장과 박상혁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희망 2024 나눔캠페인’ 성금 5,000만 원을 기탁했다고 이날 밝혔다.계룡건설은 지난해 12월 1일 대전시 희망나눔캠페인에 성금 2억 원을 기부하고, 지난 10일 충청남도 희망나눔캠페인에도 성금 1억 원을 전달하며 나눔문화 확산과 지역 소외계층 복지 증진에 앞장서고 있다.이승찬 회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이지만 이럴 때일수록 저희가 할 수 있는 나눔 활동을 더욱 실천하는 것이 도리라 생각한다”며 “경기 불황과 고물가로 팍팍한 이웃의 마음에 조금이나마 온기를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테라랩, 신제품 테라랩 블러딧 출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테라랩’이 신제품 ‘테라랩 블러딧’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회사측 설명에 따르면 이 제품은 국내최초로 마이크로캡슐화 리포퍼 철분과 엽산의 최종형태인 4세대 활성엽산, 비타민C를 주 원료로 하나에 담았으며 리포퍼 코팅 기술을 적용해 철분이 위장 점막에 닿지 않고 장으로 바로 흡수될 수 있도록 해 기존 철분제의 속쓰림, 구토, 메스꺼움, 복부경련 등의 부작용을 최소화하고 흡수율은 높였다. ‘테라랩 블러딧’은 철의 용량이 12mg으로 구성돼 성인 여성 하루 섭취량을 충족하고 엽산 일일 권장 섭취량 400mcg을 함유하고 있다. 테라랩 관계자는 “임신중 섭취하게 되는 철분제는 부작용은 적어야 하고 흡수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