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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리온, 초코파이情 50주년 기념 소비자 소통 캠페인 진행
오리온(대표 이승준, 271560)은 ‘초코파이 정(情)’ 출시 50주년을 맞아 소비자 소통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여고생부터 직장인, 주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대에 걸친 소비자 조사에서 ‘학창시절 친구들이 준비해준 초코파이 케이크’, ‘군대 화장실서 몰래 먹었던 눈물 젖은 초코파이’, ‘어릴 적 할머니가 손에 쥐어 주신 초코파이’ 등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초코파이에 대한 기억을 갖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감사와 더불어 초코파이의 50번째 생일을 고객과 함께 축하하기 위해 기획됐다. 오리온은 다음달 25일까지 초코파이에 얽힌 기억을 공모해 제품에 담는 ‘나의 情 이야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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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무원푸드앤컬처, 김포공항 ‘스카이허브라운지’ 지난해 최우수 상업시설 선정
풀무원푸드앤컬처(대표 이동훈)는 2017년부터 운영 중인 김포공항 ‘스카이허브라운지’가 한국공항공사에서 실시한 2023 공항 상업시설 최우수업체로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한국공항공사는 공항 상업시설의 서비스 수준을 점검하고 여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매년 전국 14개 공항 입점 상업시설을 대상으로 직접 현장 점검을 실시하고, 전문 조사기관에 의뢰해 연 2회 이용객 만족도 조사를 시행하고 있다. 이번 평가는 전국 14개 공항의 식음료업, 판매업, 기타서비스업 등 232개 업체를 대상으로 진행해 최우수업체 15개, 우수업체 12개, 부진업체 1개가 선정됐다. 선정된 최우수업체와 우수업체에는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최우수업체에는 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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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일자리재단, 시군별 맞춤형 일자리 지원사업 추진
경기도일자리재단은 시군별 산업구조와 고용여건, 지역수요를 반영한 맞춤형 일자리사업인 ‘2024년 시군 맞춤형 일자리지원사업’을 본격 추진한다고 9일 밝혔다. 재단은 지난 2월 고용환경 및 지역특성을 고려한 ‘직업교육훈련’, ‘창업·창직 지원’, ‘지역특화 아이디어’ 사업 등 3개 분야에서 일자리 사업을 공모하고 심사를 거쳐 11개 시군을 선정했다. 선정된 시군은 변화하고 있는 사회 환경을 반영해 △(구리)치매예방 원예치료전문가 양성교육 △(시흥)반려동물 행동지도사 전문인력 양성과정 △(양주)창업성공 네비게이터 △(군포)디지털마케팅&포토샵 취업교육 △(남양주)신중년 취업 멘토단 전문강사 양성과정 △(화성)신중년 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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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투운용, ACE 미국빅테크TOP7 Plus, 연초 이후 수익률 1위
한국투자신탁운용은 ACE 미국빅테크TOP7 Plus ETF가 미국 빅테크 관련 종목에 투자하는 주식형 ETF 중 연초 이후 수익률 1위를 기록했다고 9일 밝혔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지난 8일 종가 기준 ACE 미국빅테크TOP7 Plus ETF는 연초 이후 수익률 26.16%로 레버리지 상품을 제외하고 가장 높은 수익률을 기록한 것으로 집계됐다. 최근 3개월 수익률은 10.41%, 6개월 수익률 34.38%이다. 해당 상품의 개인순매수는 연초 이후 약 819억원, 상장 이후 1316억원을 기록하며 개인 투자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ACE 미국빅테크TOP7 Plus ETF는 미국 나스닥 거래소에 상장된 빅테크 기업 중 시가총액 상위 10개 종목에 투자하며, 정기적인 리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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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은행, 디지털전용 'NH올원e통장·적금' 출시
NH농협은행(은행장 이석용)은 간편함과 비대면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NH올원e통장'과 'NH올원e적금'을 출시해 기출시한 'NH올원e예금'과 함께 디지털전용 상품 패키지를 구축했다고 9일 밝혔다.'NH올원e통장'은 조건 없이 전자금융 수수료 및 자동화기기 출금 수수료를 면제한다. 기본금리는 0.1%로 월평균 잔액 100만원 이상이거나 농협은행 첫거래 고객일 경우 일별잔액 1천만원까지 각 1.0%p의 우대금리를 제공(기본금리 포함 최고 2.0%)한다.'NH올원e적금'의 가입기간은 1년으로 매월 30만원까지 자유롭게 저축할 수 있다. 우대금리는 마케팅 동의, 6개월간 예적금 첫가입 등 0.5%p로 선착순 5만좌에 한하여 기본금리 4.5%를 제공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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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홈쇼핑, 계열사 협업 확대 나선다…"호텔·뮤지컬 티켓 판매"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가정의 달을 맞아 롯데호텔 제주 숙박권, 롯데월드 어드벤처 캐릭터 로티, 로리가 출연하는 뮤지컬 티켓을 판매하는 등 계열사 협업 확대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롯데백화점 잠실점 현장 라이브 커머스 진행, 롯데자이언츠 굿즈, 롯데호텔 김치 판매 등 계열사 협업을 진행한데 이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롯데호텔, 롯데월드 등 관광 계열사와 손잡고 호텔 숙박권, 뮤지컬 티켓, 어드벤처 및 아쿠아리움 이용권 등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TV홈쇼핑 생방송에서 오는 12일 ‘롯데호텔 제주 & 리조트 숙박 패키지’를 선보인다.방송에서는 롯데호텔 제주, 롯데리조트 제주 아트빌라스, 롯데시티호텔 제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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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신라호텔, 바나나 농장 체험 프로그램 출시
제주신라호텔이 가족 단위의 고객에게 인기가 높은 농장 체험을 확대, 이색적인 바나나 농장 체험 프로그램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제주신라호텔은 가족 단위의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겨울 감귤 농장 체험, 봄 딸기 농장 체험에 이어, 늦봄인 5월부터 여름의 시작인 7월까지 바나나 농장을 체험하는 G.A.O.(레저 전문가 서비스)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설명했다.이번 ‘바나나 농장 체험’은 제주에서 자라는 무농약 바나나 농장에 찾아가 바나나의 성장과정을 살펴보며 오감으로 식재료에 대한 이해를 돕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체험객들은 호텔에서 레저 전문가와 함께 바나나 하우스로 이동한 뒤 농장 전역에서 느껴지는 바나나 향을 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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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손해보험, 'KB 9회 주는 암보험 Plus' 개정 출시…보장 확대
KB손해보험(대표 구본욱)은 이달 초, 암 보장영역을 원발암에서 전이암까지 확대하고 암의 입원·수술·치료 등을 통합 보장하는 특약이 신규 탑재된 ‘KB 9회 주는 암보험 Plus’를 개정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이번 개정 출시한 ‘KB 9회 주는 암보험 Plus’의 가장 큰 특징은 암을 9개 부위별로 세분화해 암 진단비를 최대 9회 지급하는 ‘통합암진단비’를 ‘전이암’까지 보장한다는 점이다. 이번 개정 상품에 탑재된 통합암진단비는 원발암과 전이암을 구분하지 않고 발생부위를 기준으로 최대 9회까지 진단비를 받을 수 있다.이번 개정 상품에는 집중적인 암 치료 시기에 치료비 걱정을 덜어줄 암 진단 후 수술, 항암치료 등 암 치료를 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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빗썸, 이마트24와 '사랑의 비트코인 기부 도시락' 취약계층에 기부
빗썸이 사회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2024 희망 등대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빗썸은 첫 프로젝트로 이마트24와 함께 ‘사랑의 비트코인 기부 도시락’을 선보인다.‘사랑의 비트코인 기부 도시락’ 프로젝트는 소비자가 도시락 1개를 구매하면 빗썸이 동일한 제품의 도시락 1개를 취약계층에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해당 도시락은 이마트24에서 오는 31일까지 구매 가능하다.빗썸나눔은 빗썸이 그동안 실천해 온 나눔의 정신을 이어 받아 사회적 배려 대상자들에게 지원하기 위한 방안을 다방면으로 모색해왔다. 그 일환으로 선보이는 2024 희망 등대 프로젝트는 빗썸의 나눔과 사회공헌 정신을 대중과 함께 실천하는 첫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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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호타이어, 타이어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국타이어 뒤이어
지난 한달간 타이어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금호타이어 2위 한국타이어 3위 넥센타이어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11개 타이어 브랜드평판 분석을 위해 지난 4월 9일부터 5월 9일까지의 타이어 브랜드 빅데이터 1,912만1,46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브랜드와 관계 분석을 통해 브랜드평판을 분석한 결과 지난 4월 브랜드 빅데이터 1,881만6,383개와 비교하면 1.62% 증가했다고 9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타이어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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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은행, 지방은행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톱
지난 한달간 지방은행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대구은행 2위 광주은행 3위 부산은행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6개 지방은행 브랜드에 대해서 지난 4월 9일부터 5월 9일까지의 지방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1,500만8,05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지방은행 브랜드 평판를 알아낸 결과 지난 4월 지방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1,483만9,341개와 비교하면 1.14% 증가했다고 9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사회공헌가치로 나누게 되며 지방은행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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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항공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5월 톱 차지…한진칼 뒤이어
최근 한달간 항공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대한항공 2위 한진칼 3위 제주항공 순으로 나타났다.9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항공사 상장기업 7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4월 9일부터 5월 9일까지의 항공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876만5,54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4월 항공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950만0,402개와 비교하면 1.86%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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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가스터디교육,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5월 1위…평판지수↑
최근 한달간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메가스터디교육 2위 대교 3위 웅진씽크빅 순으로 나타났다. 9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교육서비스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 4월 9일부터 5월 9일까지의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350만9,178개를 분석했다. 지난 4월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418만4,535개와 비교하면 4.76%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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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카드, 최근 2주간 K-패스 유저 관심도 1위 차지…KB국민카드·삼성카드 순
국토부는 지난 4월 24일 K-패스 카드 신청이 시작된 이후, K-패스 회원 수가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지난 8일 밝혔다.이에 4월 24일부터 5월 7일까지 약 2주간 카드사별로 'K-패스' 포스팅수를 집계한 결과 신한카드가 1위를 나타냈으며 KB국민카드와 삼성카드가 뒤를 이었다.9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3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카드사 9곳에 대해 K-패스 관심도를 분석했다고 밝혔다.조사 대상은 정보량 순으로 △신한카드 △KB국민카드 △삼성카드 △NH농협카드 △우리카드 △하나카드 △현대카드 △비씨카드 △롯데카드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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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병규 행장, 1분기 6대 시중은행장 중 관심도 1위…김성태 행장 호감도 1위
조병규 우리은행장이 지난 1분기 6대 시중은행장 가운데 온라인 포스팅수가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김성태 IBK기업은행장과 이승열 하나은행장이 뒤를 이었다.9일 여론조사기관인 데이터앤리서치는 본지 의뢰로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3만 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올 1월부터 3월까지 주요 은행 6곳의 수장에 대한 온라인 관심도(정보량 = 포스팅 수)와 호감도를 분석했다고 밝혔다.조사 대상은 정보량 순으로 ▲조병규 우리은행장 ▲김성태 IBK기업은행장 ▲이승열 하나은행장 ▲정상혁 신한은행장 ▲이재근 KB국민은행장 ▲이석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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