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KT&G 상상마당, 사회∙미래 주제 현대미술 전시회 개최
KT&G 상상마당 홍대에서 다양한 사회∙미래환경의 모습을 현대미술로 표현한 ‘Dear.D(Dude, 친구)’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자연환경의 바탕 위에 인간이 만들어 낸 ‘사회환경’과 작가들이 상상한 ‘미래환경’에 대한 작품 36점으로 구성된다. 동∙식물을 표현한 작품으로 유명한 금혜원∙김은정 작가와 지구∙우주 소재의 다양한 작품 창작 활동을 하고 있는 배한솔∙홍장오 작가가 참여해 다양한 관점으로 환경을 재해석한다. KT&G 상상마당 홍대는 전시된 작품들에 대한 관람객들의 깊이 있는 이해를 돕기 위해 오디오 도슨트 서비스를 제공하며, 관람객들이 ‘미래환경’에 대한 실천과 의지를 표현할 수 있는
-
야놀자, 임직원 부모 '리마인드 웨딩 촬영 이벤트' 진행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임직원 부모를 위한 ‘리마인드 웨딩 촬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야놀자는 공동창업자 후원을 통해 매년 임직원 가족 대상 ‘와이 패밀리(Y-Family)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부모님 리마인드 웨딩 촬영’, ‘자녀와 함께하는 와이 키즈 캠프’, ‘와이 패밀리 페스티벌’ 등 다양한 복지 행사를 마련해 매년 임직원 및 가족의 문화·여가 활동을 지원 중이다.야놀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리마인드 웨딩 촬영 이벤트’를 확대 진행한다. 지난 2022년 처음 시작한 ‘리마인드 웨딩 촬영’은 임직원 가족에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며 큰 호응을 받아왔다. 부모님의 드레스와 턱시
-
한전, 안전관리 우수협력사 선발제도 시행
한국전력은 협력사의 안전관리 수준을 향상 시키고 산업재해의 근원적 예방을 위해 매년 안전관리가 우수한 협력사를 선발 및 포상하는 ‘안전관리 우수협력사 선발제도’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한전은 지난 15일 지난해 안전관리 우수협력사 평가에서 최고 점수를 받은 7개사(대상전력(주), 가보기전(주), 우림전기(주), GS네오텍(주), 대일코리아(주), 중흥토건(주), ㈜동양) 대표를 나주 한전 본사에 초청해 상장과 상패를 수여했다. 안전관리 우수협력사로 선정된 38개 사에는 안전제재 감면 등의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시상에 이어 협력사 대표자들과 간담회를 통해 현장 안전관리 향상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고, 산업재해
-
신한카드, CEO와 아름인 도서관 환경 개선 봉사 진행
신한카드가 어린이날을 앞두고 지역아동센터 내 아름인 도서관에서 봉사활동을 통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신한카드(사장 문동권)는 CEO와 임직원이 함께 소통하며 신한카드의 대표 사회공헌 사업인 ‘아름인 도서관’ 환경 개선 봉사활동에 참여했다고 26일 밝혔다.아름인 도서관은 교육 격차 해소 및 미래 세대 육성을 목표로 아동 및 청소년을 위해 마련한 친환경 도서관이다. 문동권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은 마로니에 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화단을 가꾸는 등 도서관 환경 개선을 실시했다. 해당 지역아동센터가 도심에 위치해 주변 높은 건물들에 둘러싸여 있는 만큼, 도서관을 이용하는 어린이들에게 나무, 꽃, 채소를 직접 가꿀 수 있
-
‘미스쓰리랑’ 김연자, 에너지 넘치는 등장+후배 지원 든든…감탄 자아낸 축하 무대
'미스쓰리랑' 김연자가 트로트 대모의 위엄을 드러냈다. 김연자는 지난 25일 첫 방송된 TV CHOSUN '미스쓰리랑'에 게스트로 출연해 '마스터 빅3' 특집을 꾸몄다. 이날 김연자는 진(眞) 팀의 지원군으로 나섰다. 김연자는 등장부터 활기찬 에너지를 뽐냈고, 진 팀 팀원 정서주, 정슬, 미스김에게 "우리가 이겨부렀네"라고 응원했다. 또 일등석에 만족해하며 "넓은 자리를 끝까지 지키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이어 김연자는 오픈 기념 축하 무대를 꾸몄다. '쑥덕쿵'을 선곡한 김연자는 독보적 퍼포먼스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후배들의 감탄을 자아내며 압도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이후 김연자는 후배들을 응원하면서도 열정적으로
-
LG전자, 중동·아프리카서 스마트 라이프 솔루션 선보여
LG전자(대표 조주완, 066570)가 중동·아프리카 지역에서 현지 밀착 소통으로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LG전자는 아랍에미리트(UAE) 아부다비에서 현지시간 24일부터 이틀간 ‘LG 쇼케이스 2024’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LG 쇼케이스는 지역 밀착형 신제품 발표행사로, 현지 거래선 및 파트너사와 소통하는 자리이다. ‘리인벤트 투게더(Reinvent Together)’를 주제로 열린 올해 행사는 역대 최대 규모로, 중동·아프리카 지역 거래선과 파트너사 관계자 등 500여 명이 참석했다. LG전자는 1,000제곱미터(㎡) 규모의 메인 전시관을 마련하고, 고객의 삶이 있는 모든 공간에서 고객의 경험을 연결하고 확장하는 스마트 라이프 솔루션을 선보
-
NS샵플러스, ‘28일 단 하루’ 여름 패션 신상품 특집 방송
NS홈쇼핑은 NS샵플러스 채널을 통해 오는 28일 단 하루 ‘패션 페스티벌 적립이 왔썸머’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NS샵플러스 여름 패션 특집방송 ‘적립이 왔썸머’에서는 폭염이 예상되는 올 여름, 쾌적한 여름을 책임질 패션 신상품을 모아 28일 방송한다.우선 뜨거운 태양 아래서도 캠핑, 골프 등 아웃도어를 즐기기 위해서 시원한 냉감원단으로 UV차단 기능성까지 갖춘 패션 상품을 추천한다. 밀레골프의 UV 차단기능성 ‘24SS 에어홀 셔츠 3종’ 외에도 ‘르까프 에어부스트워킹화’, ‘아보크 쿨팬츠 3종’, ‘푸마 드라이쎌 에어도트 언더셔츠 7종’ 등을 방송한다.가볍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여름 데일리 패션 상품도 마련했
-
현대자동차, ‘롱기스트 런 2024’ 캠페인 진행
현대자동차(005380)가 ‘함께 달려 나무를 심는 롱기스트 런’ 이라는 슬로건 아래,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달리기 캠페인 ‘롱기스트 런 2024’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2016년 시작해 올해로 9회째를 맞은 롱기스트 런은 누적 참가자 약 23만 명, 누적 거리 702만km를 넘은 현대차의 대표 캠페인이다. 이번 ‘롱기스트 런 2024’에서는 달리기·걷기 코칭 애플리케이션인 ‘런데이’ 앱을 통해 두 번의 달리기 미션을 수행하는 ‘나무 뱃지 챌린지’와 참가자 전체가 8만 1,000km를 함께 달리는 ‘협동 챌린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콘텐츠 공유 이벤트 등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롱기스트 런의 대미를 장식하는 오프라인
-
현대L&C '스마트 에어 시스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 건자재 기업 현대L&C(현대엘앤씨)는 자동환기창 ‘스마트 에어 시스템’이 ‘2024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에서 제품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센터가 주관하는 세계적인 디자인 시상식으로 독일의 ‘iF 디자인 어워드’,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힌다. 수상작은 국제 심사위원단이 제품 디자인·디자인 콘셉트·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등 3개 부문에서 디자인의 우수성, 창의성, 기능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하고 있다. 현대L&C 관계자는 “스마트 에어 시스템은 창호
-
VVUP 현희X킴, 26일 '승리 요정' 활약 예고
VVUP(비비업) 멤버 현희와 킴이 프로야구 시구·시타자로 나선다. 소속사 측은 26일 “현희와 킴이 오늘 오후 6시 30분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진행되는 2024 KBO리그 LG 트윈스와 기아 타이거즈 경기에서 각각 시구와 시타를 맡는다”고 밝혔다. LG 트윈스의 초청으로 현희와 킴은 데뷔 후 처음으로 야구 팬들을 만나게 됐다. '승리 요정' 활약을 예고한 가운데 현희는 "VVUP만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하겠다"라고, 킴은 "모든 선수들이 부상 없이 즐거운 경기하시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현희와 킴의 시구 및 시타를 비롯 이날 VVUP은 완전체로 무대도 펼친다. VVUP은 클리닝 타임 특별 공연으로 응원 단상에서 데뷔곡
-
경복대학교,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4월 톱…서울예술대학교·연성대학교 순
최근 한달간 전문대학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경복대학교 2위 서울예술대학교 3위 연성대학교 순으로 나타났다. 26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전문대학에 대한 2024년 4월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 2024년 3월 26일부터 4월 26일까지의 전문대학 브랜드 빅데이터 5,749만4,136개를 분석했다. 지난 3월 전문대학 브랜드 빅데이터 8,965만3,723개와 비교하면 35.87%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
-
신용보증기금, 보증보험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최근 한달간 보증보험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신용보증기금 2위 서울보증보험 3위 기술보증기금 순으로 나타났다.26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보증보험 4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3월 26일부터 4월 26일까지의 보증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996만5,92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3월 보증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095만3,715개와 비교하면 9.02%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
-
LG생활건강, 건강기능식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4월 1위…KT&G·대상홀딩스 순
최근 한달간 건강기능식품 관련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LG생활건강 2위 KT&G 3위 대상홀딩스 순으로 나타났다.26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건강기능식품 관련 상장기업 32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3월 26일부터 4월 26일까지의 건강기능식품 관련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954만97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3월 건강기능식품 관련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682만1,582개와 비교하면 19.77%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
알테오젠,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 1위...휴젤·메디톡스 순
최근 한달간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알테오젠(196170) 2위 휴젤(145020) 3위 메디톡스(086900) 순으로 나타났다.26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생물공학 상장기업 43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3월 26일부터 4월 26일까지의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222만5,60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3월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328만1,468개와 비교하면 3.17%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
-
삼성화재, 1분기 '고객경영' 관심도 톱…2위 현대해상, 저출산시대 태아보험 혜택 주목
지난 1분기 손보업계에 대한 '고객 경영' 관심도(정보량=포스팅 수)를 조사한 결과 삼성화재(000810)가 선두를 차지했다. 이어 현대해상(001450), KB손해보험, DB손해보험(005830) 순이었다.26일 데이터앤리서치는 주요 손보사 10곳에 대해 지난 1월부터 3월까지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3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빅데이터 분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조사 키워드는 '손보사 이름'+ '고객, 손님' 등이며 한글 기준 15자 이내인 경우만 결과값으로 도출하도록 했기 때문에 실제 정보량은 달라질 수 있다.분석 대상 손해보험사는 임의 선정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