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두나무 '업비트 D 콘퍼런스 2025' 얼리버드 티켓 판매 시작
두나무(대표 이석우)가 '업비트 D 컨퍼런스(Upbit D Conference, 이하 UDC)'의 얼리버드 티켓 판매를 19일 오전 10시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작했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9월9일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리는 UDC 2025는 '블록체인, 산업의 중심으로(Blockchain, to the Mainstream)'를 주제로 블록체인의 실제 활용 사례와 글로벌 확산 흐름을 금융, 정책, 기술, 문화, 산업 등 다각적인 측면에서 살펴볼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얼리버드 티켓을 도입한다. 얼리버드 티켓은 선착순 100명에게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정가 30만원인 스탠다드 티켓보다 약 33% 할인된 가격인 20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얼리버
-
엔씨소프트 TL, 22일 라이브 방송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박병무)의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THRONE AND LIBERTY(개발사 퍼스트스파크 게임즈, 대표 최문영)'가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TL 이용자는 오는 22일 저녁 8시 30분부터 TL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 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 박건수 PD와 오창현 기반 디자이너, 김재현 월드 콘텐츠 디자이너가 출연하는 이번 방송에서는 개발진이 직접 향후 업데이트 콘텐츠를 상세히 설명하고 게임 내 이슈 개선 방향을 제시할 예정이다. TL 개발진은 실시간 Q&A를 통해 이용자의 질문에 직접 답변할 예정이며 라이브 방송 기념 쿠폰도 제공한다. 이용자는 쿠폰 코드를 입력해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
롯데웰푸드, 빼빼로 글로벌 홍보대사 'PEPERO AGENT:P' 모집
롯데웰푸드(대표 이창엽)가 빼빼로데이의 글로벌 확산을 위한 소비자 참여형 프로그램 'PEPERO AGENT:P(빼빼로 에이전트:피)'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지난해 첫 선보인 '빼빼로 글로벌 리포터'를 한층 확대·강화한 글로벌 홍보 프로젝트로, 참여자와 함께 브랜드를 만들어가는 '참여형 마케팅'을 핵심으로 한다.모집은 다음달 11일까지로, 참여를 원하는 글로벌 크레이이터는 빼빼로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지원자들은 자신의 기본 정보와 SNS 계정, 지원 동기를 제출해야 한다. 롯데웰푸드는 1차로 111명의 글로벌 에이전트가 선발한다.선발된 111명의 글로벌 에이전트들은 약 4개월간
-
하이트진로 '참이슬 후레쉬' 페트 패키지 리뉴얼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참이슬 후레쉬' 페트 제품의 패키지를 새단장한다고 20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병의 라인을 보다 현대적이고 세련된 형태로 변경했다고 설명했다. 리뉴열된 페키지는 대나무 잎을 형상화한 곡선 줄무늬를 전체 적용했다. 리뉴얼 대상 제품은 참이슬 후레쉬 △400㎖ △500㎖ △640㎖ △1.8ℓ와 참이슬 오리지널 △640㎖ △1.8ℓ 총 6개 제품이다. 5월 4주차부터 순차적으로 리뉴얼 출고 예정이다.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전무는 "변화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보다 세련되고 완성도 높은 형태로 페트병 디자인 리뉴얼을 단행했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No.1 소주 브랜드로서 시장 선도
-
매일유업 '얼려먹는 허쉬 초코바나나' 출시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이인기, 곽정우)은 신제품 '얼려먹는 허쉬 초코바나나'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얼려먹는 허쉬 초코바나나'는 원유 함량 35% 제품으로, 얼려먹는 허쉬는 이번 신제품을 포함해 '얼려먹는 허쉬 초코앤밀크'까지 총 2종으로 구성된다. 매일유업은 ESG 경영 실천을 위해 제품 포장재를 모두 종이팩으로 제작했다. 한편 이번 신제품 '얼려먹는 허쉬 초코바나나'의 구매는 매일유업 공식 쇼핑몰 '매일다이렉트'와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가능하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얼려먹는 허쉬는 초콜릿은 허쉬라고 떠올릴 만큼 초콜릿 맛의 정석이자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브랜드인 허쉬의 깊고 진한 초콜릿 맛을 시원한 아이스 간식으
-
신한카드, 가정의 달 맞아 May Festival 진행
신한카드(사장 박창훈)는 가정의 달을 맞아 '함께할 때 더 큰 행복, 신한카드 May Festival'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오는 6월30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하고, 행사 기간 본인이 설정한 목표 이용금액을 달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가정의 달에 이용이 많은 △선물(백화점/대형마트/아울렛/온라인몰) △소풍(놀이동산/테마파크) △여행(항공/호텔/면세/교통) 업종에서 각 1회 이상 이용한 신용카드 고객이 대상이다. 목표 이용금액이란, 고객의 최근 3개월 월평균 신용카드 이용금액에 고객이 선택한 추가 이용금액(100/200/300만원)을 더한 금액을 의미한다. 최근 3개월간 월평균 90만원을 이용한
-
놀유니버스 '2025 SBS 가요대전 Summer' 공식 파트너 참여
놀유니버스(대표 배보찬·최휘영)가 K-컬쳐 페스티벌 '2025 NOL 페스티벌: SBS 가요대전 Summer'에 공식 파트너로 참여한다고 20일 밝혔다.오는 7월 26일부터 이틀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5 SBS 가요대전 Summer'는 여름을 대표하는 K-컬쳐 페스티벌로서 여행·여가·문화 플랫폼 NOL과 협업한다.이번 행사에는 △NCT DREAM △i-dle(아이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엔하이픈 △IVE △엔믹스 △아일릿 △잔나비 등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한다. 라인업은 이후에도 순차 공개될 예정이며 현장에서는 아티스트와 소통할 수 있는 인터랙티브 프로그램, K-콘텐츠 체험존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된다. 놀유니버스는 오는 25일까지 매일 오전
-
조규동 이디야커피 대표 '인구문제 인식개선' 캠페인 동참
조규동 이디야커피의 대표가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20일 밝혔다.인구문제 인식개선 캠페인은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이 공동 주관하는 릴레이 캠페인으로, 저출산 및 고령화 등 인구구조 변화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기업과 인물의 참여를 도모하고 있다. 조규동 대표는 공성아 안다르 대표의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다음 주자로 최경천 서울우유협동조합 상임이사를 지목했다. 조규동 대표는 "이번 캠페인이 인구문제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이 가정과 직장에서 균형 있는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제도를 지속 확대해 나
-
롯데홈쇼핑, 글로벌 수출 플랫폼 사업 본격 추진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국내 인기 패션, 뷰티 단독 브랜드를 대만, 일본 등 해외 홈쇼핑 채널로 확대한다고 20일 밝혔다.롯데홈쇼핑은 K-브랜드 수출 플랫폼으로의 도약을 위해 국내를 넘어 '글로벌 수출 플랫폼' 신규 사업을 전략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현지 맞춤형 제품과 콘텐츠를 통해 해외 홈쇼핑 채널을 활용한 브랜드 유통을 강화한다는 설명이다. 먼저 오는 22일 대만 홈쇼핑 채널인 '모모홈쇼핑'에서 국내 출시 직후 '품절대란'을 일으킨 탈모샴푸 '그래비티'를 판매한다. '그래비티'는 카이스트 화학과 이해신 석좌교수가 창업한 스타트업 ㈜폴리페놀팩토리가 개발한 기능성 탈모 샴푸 브랜드로, 탈모 완화 효과가 입증된 특허 성분
-
하나은행, VIP 손님 반려동물 장례서비스 지원
하나은행(은행장 이호성)은 반려동물 장례서비스 제공 업체인 ㈜펫포레스트(대표 이상흥)와 수신 VIP 손님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이번 협약을 통해 하나은행에서 1억원 이상 수신을 보유한 손님들은 또 하나의 가족인 반려동물과의 마지막 순간을 준비할 수 있는 ‘프리미엄 반려동물 장례서비스 할인 혜택’을 최대 20%까지 받을 수 있게 됐다.특히, 이번 반려동물 장례서비스 지원은 영업점 방문이나 별도의 번거로운 신청 절차 없이도 ‘하나원큐’ 앱 쿠폰함에 자동으로 지급되는 할인 쿠폰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이번 반려동물 장례서비스 지원 혜택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마련됐다. 기존에는 손님과 가족들에게
-
쿠팡, 최대 80% 할인 '여름 준비 세일' 진행
쿠팡이 글로벌 브랜드 신상품을 중심으로 최대 80% 할인 혜택을 지원하는 '쿠팡수입 여름 준비 세일'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오는 25일까지 열리는 이번 기획전에는 포트메리온 미네랄즈 컬렉션, 마이디어 드럼 세탁기, 아이팔콘 스마트 TV, 스탠리 카페 투 고 머그, 투칸 물놀이 튜브 등 이번 행사를 통해 처음 공개되는 상품들이 마련됐다. 신상품 외에도 프리미엄 여름 먹거리와 계절가전, 휴가용 완구, 생활용품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대표적으로 △컷팅 파인애플 1㎏ △냉동 딸기 1㎏ △수박주스 1㎏(6000원대) 등 과일 간식과 △아브조 NFC 라즈베리주스 등 설탕 없이 과일 그대로 짜낸 건강 주스도 선보인다. 휴가 준비용 완구와 액
-
삼다수, 생수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톱
최근 한달간 생수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삼다수 2위 몽베스트 3위 스파클 순으로 나타났다.20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소비자들이 사랑받는 생수 브랜드 21개에 대해서 지난 4월 20일부터 5월 20일까지 생수 브랜드 빅데이터 408만5,31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생수 브랜드 소비를 분석했다. 지난 4월 생수 브랜드 빅데이터 399만8,385개와 비교하면 2.17%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
-
제일기획, 광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
최근 한달간 광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제일기획 2위 이노션 3위 SM C&C 순으로 나타났다.20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광고 상장기업 12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4월 20일부터 5월 20일까지의 광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12만6,11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4월 광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95만698개와 비교하면 5.94%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
-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LG생활건강 뒤이어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5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아모레퍼시픽 2위 LG생활건강 3위 한국콜마 순으로 분석됐다.20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화장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2025년 4월 20일부터 2025년 5월 20일까지의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1,631,533개를 분석했다. 지난 4월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3,970,686개와 비교하면 9.76%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
-
미래에셋자산운용, 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삼성자산운용 2위
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 2025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는 1위 미래에셋자산운용 2위 삼성자산운용 3위 한화자산운용 순으로 분석됐다.20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5년 4월 20일부터 2025년 5월 20일까지의 45개 자산운용사 브랜드 빅데이터 43,053,72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평판 알고리즘을 통해 지수화했다고 밝혔다. 지난 4월 브랜드 빅데이터 40,767,903개와 비교하면 5.61% 증가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