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SKT, T1 선수들과 청년 고객 응원 팬미팅 가져
SK텔레콤(대표이사 CEO 유영상·017670)이 한국 대표 e스포츠팀인 ‘T1’과 함께 청년 고객들을 응원하는 특별한 팬미팅을 가졌다.지난 20일 서울 을지로 SK텔레콤 본사에서 열린 ‘0×T1 녹음회 팬미팅’(이하 T1 팬미팅)에는 T1 소속 ‘제우스’ 최우제, ‘오너’ 문현준, ‘페이커’ 이상혁, ‘케리아’ 류민석, ‘구마유시’ 이민형과 지난 7월 갤럭시 Z 폴드6, Z플립6을 개통한 ‘0(영)’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청년 고객 200명이 한자리에 모였다.‘0(영)’은 SKT의 만 13~34세 청년 고객을 위한 브랜드다. SKT는 청년들의 생활 트렌드를 반영해 영화·커피·로밍 비용을 매월 50% 할인해 주는 0청년 요금제, 매월 10, 20, 30일에 청
-
포스코이앤씨, 새로운 아파트 외부공간 ‘에코스케이프’ 선보여
포스코이앤씨(사장 전중선)가 단지 외부환경의 고급화를 위해 자연과 빛환경을 접목한 아파트 단지 외부환경 디자인, ‘에코스케이프(EcoScape)’를 개발했다.‘에코스케이프’는 포스코이앤씨(POSCO Eco & Challenge)의 ‘에코(Eco)’와 경치, 풍경을 의미하는 ‘스케이프(Scape)’의 합성어다.‘에코스케이프’는 건축계획 초기단계부터 입주민의 동선구간과 단지 내부의 단차 발생부분, 건물과 조경의 경계부위 등에 건축물과 조경, 조명이 자연스럽게 이어지도록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개발한 에코스케이프는 총 5개 부분에 주안점을 뒀다. △ 단지특성에 맞는 상징수를 식재한 단지 진입부를 시작으로 웰컴라운지, 어린이 승하차구역
-
세븐일레븐, 짠물 소비 트렌드 맞춘 ‘초가성비 간편식’ 선보여
세븐일레븐이 최근 고물가, 고금리 시대가 계속되면서 이른바 고객들의 ‘짠물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초가성비 간편식 시리즈를 선보인다.세븐일레븐은 고객들의 간편식 가격 부담을 덜기 위해 맛잘알 배우 이장우와 손잡고 저렴하지만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초가성비 간편식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그동안 맛장우 간편식은 맛과 양에 진심인 배우 이장우의 콘셉트를 제대로 녹여내 일반 김밥상품 대비 알수를 늘린 김밥을 출시하거나 기존 보다 양을 늘린 비빕밥을 출시하는 등 양적 가성비를 추구해왔다. 그런 맛장우 간편식이 이번에는 가격까지 낮추며 가성비를 한층 업그레이드한다.먼저 세븐일레븐은 오는 24일 초가성비 도시
-
SSG닷컴, 국내외 여행 특가 '쓱라이브' 진행
SSG닷컴이 국내외 여행 수요를 겨냥해 인기 여행상품을 특가에 소개하는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SSG닷컴은 오는 23일 오후 8시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를 통해 내년 3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패키지 상품을 판매한다. 1박 패키지 상품은 객실과 조식 뷔페, 사우나, 스파, 테마파크, 수영장 무제한 이용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2박 패키지 상품은 투숙 기간 사용 가능한 리조트 머니 3만원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어서 오는 25일 저녁 8시부터 롯데관광의 두바이 3박 5일 여행 패키지 상품을 소개한다. 출발일자는 내달 10일부터 내년 2월 27일까지 선택 가능하며 쓱닷컴 단독 혜택으로
-
에이럭스, 증권신고서 제출... 코스닥 상장 절차 돌입
드론·로봇 에듀테크 전문기업 에이럭스(대표이사 이치헌·이다인)가 20일 금융위원회에 증권신고서를 제출하고 코스닥 상장을 위한 공모 절차에 돌입한다고 밝혔다.에이럭스가 공모하는 주식수는 총 150만 주로, 희망 공모가 범위는 1만1500원~1만3500원, 총 공모금액은 172억원~203억원이다. 오는 10월11일부터 17일까지 기관 수요예측을 통해 공모가를 확정한 뒤, 10월23일과 24일 이틀 동안 일반 청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상장 주관사는 한국투자증권이다.에이럭스는 자체 기술력으로 드론 및 교육용 로봇을 제작하는 전문기업이다. 코딩을 비롯한 소프트웨어 개발 관련 교육의 중요성이 확대됨에 따라 설립 초기 교육용 로봇 개발과 생산에
-
삼다수, 생수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0.30% 상승"
생수 브랜드평판 2024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다수 2위 스파클 3위 몽베스트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들이 사랑받는 생수 브랜드 21개에 대해서 지난 2024년 8월 20일부터 2024년 9월 20일까지 생수 브랜드 빅데이터 5,300,00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생수 브랜드 소비를 분석했다. 지난 8월 생수 브랜드 빅데이터 4,870,684개와 비교하면 8.81% 증가했다. 브랜드평판 분석은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와의 관계를 측정한 것이다. 빅데이터 분석은 소비자들이 만들어낸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
미래에셋자산운용, 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
지난 한달간 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미래에셋자산운용, 2위 삼성자산운용, 3위 KB자산운용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8월 20일부터 9월 20일까지의 45개 자산운용사 브랜드 빅데이터 4,377만4,37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평판 알고리즘을 통해 지수화한 결과 지난 8월 브랜드 빅데이터 4,679만3,298개와 비교하면 6.45% 줄어들었다고 20일 밝혔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며 브랜드 빅데
-
쿠팡, '식단 관리 기획전' 연다…다이어트 보조제 등 할인
쿠팡이 식단 관리 상품을 할인하는 ‘식단 관리 기획전’을 연다고 20일 밝혔다.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식단 관리 기획전은 추석 명절 이후 본격적으로 다이어트에 나선 고객을 위해 마련됐다. 쿠팡은 최근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에 맞춰 다이어트 보조제, 프로틴 파우더 및 음료, 저당·제로슈거 음료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특히 고객이 자주 찾는 트렌드성 상품은 ‘요즘 HOT한 식단 트렌드’, ‘식단관리 TOP 200’ 등의 테마관을 구성해 선보인다.쿠팡이 소개하는 대표 상품으로는 ▲완전두유 국산콩 검은콩 무가당 ▲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 시리얼 다크초코볼 ▲마이노멀 알룰
-
LG유플러스, 아이폰16 사전예약 고객 개통 시작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아이폰 16 시리즈 사전예약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개통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유플러스닷컴 집계 결과 이번 사전예약 기간 가장 높은 예약률을 보인 모델은 '아이폰16 프로 256GB(55%)'였고, 색상은 '화이트 티타늄(34%)'이 가장 많은 선택을 받았다. LG유플러스는 이날부터 사전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개통을 진행하고, 유플러스닷컴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폰16 시리즈를 판매한다. 강남역 MZ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byU+에서는 인플루언서 가전주부, 허자매(카라 허영지, 허송연 아나운서), 배혜지(기상캐스터/LCK 아나운서), 이가은(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이진이(가수), 불레따리
-
KT, iPhone 16 출시 행사 개최
KT(대표 김영섭)가 서울 강남 안다즈 호텔에서 iPhone 16 출시를 기념하기 위한 개통 행사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KT는 이날 공식 온라인몰인 KT닷컴을 iPhone 16을 사전 예약한 고객 중, 이벤트에 응모해 당첨된 고객 200명을 안다즈 호텔에 초청해 행사를 진행했다. 행사는 이날 오전 8시부터 1차 출시국 전 세계 최초 개통 카운트다운과 함께 시작됐으며, 참여 고객들은 KT닷컴에서 사전 예약한 iPhone 16을 현장에서 즉시 받을 수 있었다. 개통 1호 고객에겐 안다즈 호텔 숙박권이 경품으로 제공됐다. 또한 KT는 참여 고객 전원에게 안다즈 호텔 케이터링 다과, 강화유리 필름 부착 서비스 등 특별한 컨시어지 경험을 제공했으며, 애플
-
오뚜기, 당 함량 30% 저감 '가벼운 황도·백도' 출시
오뚜기가 당 함량을 30% 저감하고 천연감미료를 사용한 ‘가벼운 황도·백도'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폭염에 과일 가격 인상이 지속되면서 소비자 부담이 높은 가운데, 복숭아 통조림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다. 이에 오뚜기는 ‘헬시플레저’ 열풍을 고려해, 당류를 저감하고 천연감미료만 사용해 가볍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복숭아 통조림 신제품을 선보였다고 전했다. 신제품 ‘가벼운 황도·백도’는 설탕을 30% 덜어낸 제품으로, 인공감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감미료만 활용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일 년 내내 맛있는 복숭아를 섭취하고 싶은 소비자 니즈에 따라, 복숭아 본연의 달콤함을 마음 편히 즐길 수 있는 신제품을 선보였다
-
SKT, 홍대 T팩토리서 iPhone 16 출시 기념행사
SK텔레콤(대표 유영상)은 iPhone 16 시리즈 공식 출시 및 개통을 기념하기 위한 고객 초청 행사 ‘iPhone 16 얼리픽 파티 with Team SK’를 연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오전 8시 홍대에 위치한 ICT 복합문화공간 ‘T팩토리’에서 열리는 고객 초청 행사에는 'Team SK' 소속인 프랑스 올림픽 펜싱 금메달리스트 구본길, 박상원, 도경동 선수와 역도 은메달리스트 박혜정 선수가 함께 참여한다. ‘Team SK’ 선수들은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의 iPhone 16 개통을 축하하며, 기념 촬영, 사인회, 토크쇼, OX퀴즈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SKT는 이날 행사에 참석한 고객 전원에게 개통 첫날인 이날 오전 8시에 본인이
-
풀무원 '디자인밀', 정밀영양협회 전시&콘퍼런스 메인 스폰서 참가
풀무원(대표 이효율)은 개인 맞춤형 식이 전문 헬스케어 플랫폼 ‘디자인밀’이 2024 정밀영양협회 제1회 전시&콘퍼런스에 메인 스폰서로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 2024 정밀영양협회 제1회 전시&콘퍼런스는 오는 22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Hall E에서 정밀영양협회 주관, 식품의약품안전처 후원으로 개최되며, ‘건강의 새로운 GPS, 정밀 영양’이라는 비전을 통해 ‘나에게 맞는 정밀영양 솔루션을 만나다’라는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이번에 메인 스폰서로 참가하는 풀무원 디자인밀은 부스를 운영하여 디자인밀 브랜드를 소개하고 개인 맞춤형 식단 구독 서비스의 대표 제품인 메디케어식, 시니어케어식, 샐러드, 도시락 등과 헬스케어 플랫
-
한화생명, 서울 여의도중학교에 생태정원 조성
한화생명이 도심 속 학교에 ‘한화생명 생태정원’을 조성하고, 친환경 사회공헌활동에 나섰다고 20일 밝혔다.지난 19일 오후 서울 여의도중학교에서 한화생명 임직원 봉사단과 학생들이 생태정원 가꾸기 활동을 진행했다.새롭게 조성된 생태정원에는 미선나무, 두메부추 등 멸종위기식물 6종, 섬초롱꽃, 좀비비추 등 한국에서만 자라는 특산식물 8종을 포함한 25종의 식물 1,368본을 심었다. 이에, 300㎡에 달하는 녹지의 탄소흡수량은 연간 540kg에 달할 것으로 예상됐다.특히 생태정원은 학생들을 위한 체험학습의 공간으로도 활용됐다. 여의도중학교에서 24학급, 548명의 학생들이 총 3,288시간의 생태교육 프로그램을 이수했다.한화생명은 여
-
DL이앤씨, ‘아크로 베스티뉴’ 10월 분양 예정
DL이앤씨는 내달 경기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일원에 조성 중인 ‘아크로 베스티뉴’를 분양한다고 20일 밝혔다. 아크로 베스티뉴는 안양 호계온천 재개발사업으로 지하 3층~지상 37층, 10개 동, 총 1011가구 규모다. 이 가운데 전용면적 39~84㎡, 391가구를 일반 분양한다. 면적별로는 △39㎡ 10가구 △59㎡A 286가구 △59㎡B 33가구 △74㎡B 21가구 △84㎡ 41가구다. 아크로 베스티뉴는 롯데백화점과 뉴코아아울렛을 지하로 연결한 범계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DL이앤씨의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인 아크로를 경기권 최초로 적용했다. 특히 아크로만의 시그니처 디자인이 어우러진 조경 설계 ‘아크로 가든 컬렉션’과 하이엔드 커뮤니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