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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삼성... 2위 카카오, 3위 LG 順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 2위 카카오 3위 LG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7월 9일부터 2021년 8월 9일까지의 67개 대기업집단 브랜드 빅데이터 113,151,389개를 분석하여 대기업집단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수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2021년 7월 브랜드 빅데이터 104,351,547개와 비교하면 8.43%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어떻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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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O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카카오 김범수
CEO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카카오 김범수 2위 현대자동차 정의선 3위 SK 최태원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빅데이터뉴스와 2021년 7월 9일부터 2021년 8월 9일까지의 61명 CEO 브랜드 빅데이터 3,562,715개를 분석하여 CEO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지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7월 CEO 브랜드 빅데이터 2,399,603개와 비교하면 48.47%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어떻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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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현대모비스... 2위 한온시스템, 3위 현대위아 順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모비스 2위 한온시스템 3위 현대위아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125개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7월 9일부터 2021년 8월 9일까지의 125개 자동차부품 상장기업의 브랜드 빅데이터 45,923,554개를 분석했다. 지난 7월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60,864,958개와 비교하면 24.55%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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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교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서울대학교
대학교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대 2위 연세대 3위 경희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대학교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대학교 브랜드평판 분석은 2021년 7월 6일부터 2021년 8월 6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146,590,971개를 분석했다. 지난 2021년 7월 대학교 브랜드 빅데이터 146,590,971개와 비교하면 9.19%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대학교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디지털 행태를 평판 분석 알고리즘을 통해 참여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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렌탈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코웨이... 2위 롯데렌터카, 3위 SK매직 順
렌탈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코웨이 2위 롯데렌터카 3위 SK매직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8개 렌탈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평판을 알기 위해 빅데이터 분석했다. 2021년 7월 6일부터 2021년 8월 6일까지의 렌탈 브랜드 빅데이터 9,437,754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지난 7월 렌탈 브랜드 빅데이터 8,436,258개와 비교하면서 11.87% 증가했다.렌탈산업은 일정 기간의 사용료를 받고 물건이나 시설을 빌려주는 서비스다. 1인 가구와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국내 렌탈 서비스 시장이 성장 하고 있다. 제품을 공유해 쓰는 ‘공유경제’의 개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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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LG화학... 2위 한화솔루션, 3위 포스코케미칼 順
화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LG화학 2위 한화솔루션 3위 포스코케미칼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화학 상장기업 101개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7월 6일부터 2021년 8월 6일까지의 101개 화학 상장기업의 브랜드 빅데이터 58,996,117개를 분석했다. 지난 7월 화학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8,091,054개와 비교하면 1.56%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화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로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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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올리브영... 2위 이니스프리, 3위 미샤 順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올리브영 2위 이니스프리 3위 미샤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인 네이처리퍼블릭, 더샘, 더페이스샵, 미샤, 비욘드, 스킨푸드, 아리따움, 에뛰드하우스, 올리브영, 이니스프리, 잇츠스킨, 토니모리, 홀리카홀리카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은 2021년 7월 5일부터 2021년 8월 5일까지의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2,287,95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와 행동 분석을 분석했다. 지난 2021년 7월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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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피전문점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스타벅스... 2위 투썸플레이스, 3위 메가커피 順
커피전문점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스타벅스 2위 투썸플레이스 3위 메가커피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30개 커피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 달간 소비자들의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다. 2021년 7월 5일부터 2021년 8월 5일까지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1,640,54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측정했다. 지난 2021년 7월 브랜드 빅데이터 10,169,093개와 비교해보면 14.47%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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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삼성전자... 2위 SK하이닉스, 3위 DB하이텍 順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전자 2위 SK하이닉스 3위 DB하이텍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반도체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7월 5일부터 2021년 8월 5일까지의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01,042,186개를 분석했다. 지난 7월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04,006,393개와 비교하면 2.85%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로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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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분기 시중은행 관심도 'KB국민은행' 1위…'하나·신한·우리은행' 순
지난 2분기 인터넷은행 포함 시중 11개 시중은행 가운데 온라인상에서 국민들의 관심도(포스팅 수 = 정보량)가 가장 높은 은행은 KB국민은행이었다. KB국민은행은 지난 1분기에도 정보량 1위를 기록한 바 있다.5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뉴스·커뮤니티·카페·유튜브·블로그·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2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올 2분기 국내 11개 시중은행의 정보량을 빅데이터 분석했다고 밝혔다.분석 대상 은행은 2분기 정보량 순으로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 ▲하나은행(은행장 박성호)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 ▲카카오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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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금법 개정안 곧 발의…암호화폐 거래소 심사 연기될까
가상자산(암호화폐) 거래소가 일정 요건을 갖추면 지정된 은행이 실명계좌 발급을 보장해주는 내용의 '특정 금융거래정보의 보고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이하 특금법) 개정안이 곧 발의될 예정이다. 이 법안에는 거래소 심사 신고 기한을 6개월 연장하는 내용도 담겼지만 금융당국은 당초 일정대로 밀어부친다는 방침이어서 법안 통과에 적잖은 진통이 예상된다.4일 업계에 따르면 윤창현 국민의힘 의원(국회 정무위)은 특금법 개정안을 이번주 발의할 예정이라고 지난 3일 밝혔다.개정안에 따르면 암호화폐 거래소에 실명계좌를 개설해준 은행들을 '가상자산 거래 전문은행'으로 우선 지정하되 정당한 사유 없이 계좌 발급을 거절할 경우 금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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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유소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GS칼텍스... 2위 현대오일뱅크, 3위 에쓰오일 順
주유소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GS칼텍스 2위 현대오일뱅크 3위 에쓰오일 순으로 분석됐다.주유소는 자동차류의 물건의 동력원으로 사용될 연료를 공급해주는 일을 전문적으로 하는 업체다. 필요시 가정의 난방을 위한 연료도 공급하고 있다 . 주유산업의 규모가 커지자 고객 유치 차원에서 갖은 서비스 및 편의시설 제공등으로 방향전환을 꾀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차량 점검 서비스, 세차 서비스 등을 도입했고, 편의점이나 패스트푸드점을 입점시키는 전략을 취하는 곳도 생겨났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주유소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4개 주유소 브랜드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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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어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한국타이어... 2위 넥센타이어, 3위 금호타이어 順
타이어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국타이어 2위 넥센타이어 3위 금호타이어 순으로 분석됐다. 타이어는 자동차 바퀴의 바깥 둘레에 끼우는 고무로 만든 둥근 테로 승차감의 향상과 마찰력의 증대를 위해 사용된다. 생사를 가를 만큼 중요한 부품으로 안전은 물론 승차감과 조향성능, 연비에도 큰 영향을 끼치는 부품이다. 외부에서 상태를 어느 정도 확인할 수 있어 필수 일상정비 1순위로 불린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타이어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11개 타이어 브랜드평판 분석은 2021년 7월 4일부터 2021년 8월 4일까지의 타이어 브랜드 빅데이터 14,61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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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산 자동차기업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현대차... 2위 기아차, 3위 르노삼성 順
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자동차 2위 기아자동차 3위 르노삼성자동차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산 자동차 기업 5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1년 7월 4일부터 2021년 8월 4일까지의 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7,938,29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7월 국산 자동차 브랜드 빅데이터 8,645,995개와 비교하면 8.19%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평판 조사에서는 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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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강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포스코... 2위 현대제철, 3위 동국제강 順
철강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포스코 2위 현대제철 3위 동국제강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철강 상장기업 46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1년 7월 4일부터 2021년 8월 4일까지의 철강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3,506,61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7월 철강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3,328,524개와 비교하면 0.76%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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