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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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건설, 건설회사 브랜드평판 6월 선두 차지…"평판지수는↓"
최근 한달간 국내 건설회사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현대건설 2위 삼성물산 3위 대우건설 순으로 나타났다.20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5월 20일부터 6월 20일까지 건설회사 브랜드 30개의 빅데이터 2,898만4,391개를 분석해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과 커뮤니티 지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비율을 측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5월 건설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1,951만6,497개와 비교해보면 48.51%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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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풍, 핸드셋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톱
최근 한달간 핸드셋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영풍 2위 KH바텍 3위 코아시아 순으로 나타났다.20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핸드셋 상장기업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5월 20일부터 6월 20일까지의 핸드셋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192만6,67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5월 핸드셋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549만8,141개와 비교하면 6.44%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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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리온, 식품 상장기업 6월 브랜드평판 1위…"농심·오뚜기 순"
최근 한달간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오리온 2위 농심 3위 오뚜기 순으로 나타났다.20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식품 상장기업 61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5월 20일부터 6월 20일까지의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6,582만4,62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5월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847만1,084개와 비교하면 35.80%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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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일기획, 광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6월 1위...이노션 뒤이어
최근 한달간 광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제일기획 2위 이노션 3위 인크로스 순으로 조사됐다.19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광고 상장기업 13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5월 19일부터 6월 19일까지의 광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79만6,32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5월 광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12만4,057개와 비교하면 7.95%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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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다수, 생수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도 두자릿수 상승"
최근 한달간 빅데이터를 통해 생수 브랜드평판을 분석한 결과, 1위 삼다수 2위 스파클 3위 백산수 순으로 조사됐다. 19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소비자들이 사랑받는 생수 브랜드 21개에 대해서 지난 5월 19일부터 6월 19일까지 생수 브랜드 빅데이터 548,9,73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생수 브랜드 소비를 분석했다고 밝혔다. 지난 5월 생수 브랜드 빅데이터 471만2,670개와 비교하면 16.49% 증가했다. 브랜드평판분석은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와의 관계를 측정한 것이다. 빅데이터 분석은 소비자들이 만들어낸 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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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에셋자산운용, 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 6월 톱…삼성자산운용 뒤이어
최근 한달간 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미래에셋자산운용, 2위 삼성자산운용, 3위 이지스자산운용 순으로 나타났다.19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5월 19일부터 6월 19일까지의 45개 자산운용사 브랜드 빅데이터 4,348만8,85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평판 알고리즘을 통해 지수화했다고 밝혔다. 지난 5월 브랜드 빅데이터 4,093만3,576개와 비교하면 6.24% 증가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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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6월 1위... "평판지수도 12.65%↑"
최근 한달간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아모레퍼시픽 2위 LG생활건강 3위 현대바이오 순으로 나타났다. 19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화장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 5월 19일부터 6월 19일까지의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106만6,414개를 분석했다. 지난 5월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531만6,688개와 비교하면 22.71%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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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손해보험, 자동차보험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선두"…평판지수도 급등"
지난 한달간 자동차보험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KB손해보험 자동차보험 2위 삼성화재 자동차보험 3위 한화손해보험 자동차보험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5월 16일부터 6월 16일까지의 자동차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941만520개를 소비자들의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가치로 분류하고 평판알리고즘으로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한 결과 지난 5월 자동차보험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849만5,355개와 비교하면 4.95% 증가했다고 16일 밝혔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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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 은행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 기록
지난 한달간 은행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신한은행 2위 우리은행 3위 하나은행 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5월 16일부터 6월 16일까지의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3,134만261개를 분석한 결과 지난 5월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3,052만7,130개와 비교하면 2.66% 증가했다고 16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은행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 ESG지수, CEO지수로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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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글로비스, 항공화물운송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선두
지난 한달간 항공화물운송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현대글로비스 2위 한진 3위 CJ대한통운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항공화물운송 상장기업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한 결과 지난 5월 16일부터 6월 16일까지의 항공화물운송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가 1,808만8,044개로 분석되며 지난 5월 항공화물운송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800만4,335개와 비교하면 0.46% 증가했다고 16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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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바이오로직스,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톱
지난 한달간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삼성바이오로직스 2위 셀트리온 3위 SK바이오사이언스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5월 16일부터 6월 16일까지의 135개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6,237만66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의 관계 분석한 결과 지난 5월 브랜드 빅데이터 5,995만7,846개와 비교하면 4.02% 증가했다고 16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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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 카니발, 국산 자동차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톱…"평판지수도 상승"
지난 한달간 국산 자동차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기아 카니발 2위 쉐보레 트랙스 3위 KG모빌리티 티볼리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5월 15일부터 6월 15일까지의 국산 자동차 브랜드 빅데이터 2,155만6,18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국산 자동차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한 결과 지난 5월 브랜드 빅데이터 1,930만9,658개와 비교해보면 11.63% 증가했다고 15일 밝혔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이다.연구소에 따르면 6월 국산 자동차 브랜드평판 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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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BI저축은행,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선두…"평판지수는 하락"
지난 한달간 저축은행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SBI저축은행 2위 OK저축은행 3위 웰컴저축은행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44개 저축은행 브랜드에 대해 지난 5월 15일부터 6월 15일까지 저축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2,505만6,74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저축은행 브랜드 소비패턴을 분석한 결과 지난 5월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2,244만6,458개와 비교해보면 11.63% 증가했다고 15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저축은행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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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성정보, 통신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도↑"
최근 한달간 통신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인성정보 2위 인텔리안테크 3위 서진시스템 순으로 나타났다.15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통신장비 상장기업 41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5월 15일부터 6월 15일까지의 통신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797만6,80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5월 통신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775만9,248개와 비교하면 2.80%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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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씨소프트,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6월 1위…"크래프톤·넷마블 순"
최근 한달간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엔씨소프트 2위 크래프톤 3위 넷마블 순으로 나타났다.15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게임 상장기업 29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 5월 15일부터 6월 15일까지의 국내 게임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914만3,453개를 분석했다. 지난 5월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129만8,578개와 비교하면 6.89%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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