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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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목에스폼, 건축제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선두
지난 한달간 건축제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삼목에스폼 2위 금강공업 3위 덕신하우징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건축제품 상장기업 13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한 결과 지난 10월 18일부터 11월 18일까지의 건축제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가 483만7,497개로 분석되며 지난 10월 건축제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02만3,366개와 비교하면 20.24% 증가했다고 18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브랜드평판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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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산에너빌리티, 기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톱
최근 한달간 기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두산에너빌리티 2위 현대로템 3위 현대건설기계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기계 상장기업 91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한 결과 지난 10월 18일부터 11월 18일까지의 기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가 3,014만3,090개로 나타나며 지난 10월 기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344만7,822개와 비교하면 28.55% 증가했다고 18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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힐스테이트, 아파트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선두…"평판지수 하락"
지난 한달간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자이 3위 푸르지오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4개 아파트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실시한 결과 지난 10월 17일부터 11월 17일까지의 국내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가 3,405만8,168개로 나타나며 지난 10월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3,223만6,811개와 비교하면 5.65% 증가했다고 17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아파트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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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풍, 핸드셋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톱
최근 한달간 핸드셋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영풍 2위 버킷스튜디오 3위 이엠텍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핸드셋 상장기업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한 결과 지난 10월 17일부터 11월 17일까지의 핸드셋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가 4,928만4,283개로 나타나며 지난 10월 핸드셋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398만547개와 비교하면 12.06% 증가했다고 17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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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건설, 건설회사 브랜드평판 11월 선두…"삼성물산·대우건설 뒤이어"
최근 한달간 국내 건설회사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현대건설 2위 삼성물산 3위 대우건설 순으로 나타났다.1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10월 17일부터 11월 17일까지 건설회사 브랜드 30개의 빅데이터 2,624만4,06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과 커뮤니티 지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비율을 측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건설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1,636만6,411개와 비교해보면 60.35%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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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톱
최근 한달간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CJ제일제당 2위 오리온 3위 오뚜기 순으로 나타났다.1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식품 상장기업 61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17일부터 11월 17일까지의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104만25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0월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048만1,419개와 비교하면 26.08%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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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태원 회장, 3분기 ESG경영 관심도 30대그룹 1위 질주…구광모·신동빈·이재용 회장 순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올 3분기 30대그룹 수장을 대상으로 실시한 'ESG경영' 관심도 조사에서 최다 정보량을 기록했다.이는 지난 8월 실시된 2021년 8월부터 2022년 7월까지 1년간의 그룹 정보량 순위와 같은 결과로 오랜 시간에 걸쳐 꾸준하게 이어지고 있는 최태원 회장의 ESG경영 마인드를 짐작케할 수 있다.구광모 LG그룹 회장과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 순으로 뒤를 이었다.17일 데이터앤리서치는 지난 4월 공정위가 발표한 2022년 공시대상 기업집단 가운데 상위 30대그룹 수장을 대상으로 올 3분기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12개 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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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다수, 생수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톱…"평판지수 하락"
최근 한달간 생수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삼다수 2위 백산수 3위 스파클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소비자들이 사랑받는 생수 브랜드 21개에 대해서 지난 10월 16일부터 11월 16일까지 생수 브랜드 빅데이터 535만3,44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생수 브랜드 소비를 분석한 결과 지난 10월 생수 브랜드 빅데이터 504만3,581개와 비교하면 6.14% 증가했다고 16일 밝혔다. 브랜드평판분석은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와의 관계를 측정한 것으로, 빅데이터 분석은 소비자들이 만들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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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일기획, 광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1월 분석 1위…"SM C&C·이노션 순"
최근 한달간 광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제일기획 2위 SM C&C 3위 이노션 순으로 나타났다.16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광고 상장기업 13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16일부터 11월 16일까지의 광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09만8,65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0월 광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10만4,350개와 비교하면 0.14%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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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에셋자산운용,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1위... "평판지수도 두자릿수 상승"
최근 한달간 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미래에셋자산운용, 2위 삼성자산운용, 3위 이지스자산운용 순으로 나타났다.16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10월 16일부터 11월 16일까지의 45개 자산운용사 브랜드 빅데이터 4,006만73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평판 알고리즘을 통해 지수화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브랜드 빅데이터 3,898만4,726개와 비교하면 2.76% 증가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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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1월 선두…"평판지수↑"
최근 한달간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아모레퍼시픽 2위 LG생활건강 3위 현대바이오 순으로 나타났다. 16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화장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10월 16일부터 11월 16일까지의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963만3,802개를 분석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337만7,706개와 비교하면 26.76%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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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해상, 자동차보험 브랜드평판 11월 선두…"삼성화재·KB손해보험 순"
최근 한달간 자동차보험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현대해상자동차보험 2위 삼성화재 자동차보험 3위 KB손해보험 자동차보험 순으로 나타났다. 15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10월 15일부터 11월 15일까지의 자동차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909만4,092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자동차보험 브랜드평판지수 2,198만7,686개와 비교하면 13.16% 줄어들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이다.연구소에 따르면 11월 자동차보험 브랜드평판 순위는 현대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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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은행, 은행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최근 한달간 은행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KB국민은행 2위 우리은행 3위 하나은행으로 나타났다. 15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은행 브랜드 중에서 KB국민은행, 우리은행, 하나은행, 신한은행, IBK기업은행, NH농협은행, Sh수협은행, SC제일은행, 씨티은행, KDB산업은행, 수출입은행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15일부터 11월 15일까지의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3,790만7,61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은행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10월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3,367만1,465개와 비교하면 12.58%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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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바이오로직스,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톱
지난 한달간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삼성바이오로직스 2위 셀트리온 3위 SK바이오사이언스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10월 15일부터 11월 15일까지의 139개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6,878만8,85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의 관계 분석한 결과 지난 10월 브랜드 빅데이터 6,657만9,293개와 비교하면 3.32% 증가했다고 15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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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글로비스, 항공화물운송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톱
최근 한달간 항공화물운송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현대글로비스 2위 한진 3위 CJ대한통운 순으로 나타났다.15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항공화물운송 상장기업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15일부터 11월 15일까지의 항공화물운송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844만8,45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0월 항공화물운송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 1,818만828개와 비교하면 1.47%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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