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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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 오픈마켓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톱…"평판지수 10.98% ↓"
지난 한달간 오픈마켓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쿠팡 2위 인터파크 3위 11번가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7개 오픈마켓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한 결과 지난 1월 1일부터 2023년 2월 1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가 3,022만7,852개로 분석되며 지난 1월 오픈마켓 브랜드 빅데이터 3,206만8,458개와 비교하면 5.74% 줄어들었다고 1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오픈마켓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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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항공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월 빅데이터 분석 톱…"평판지수 상승"
최근 한달간 항공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대한항공 2위 제주항공 3위 한진칼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항공사 상장기업 7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한 결과 지난 1월 1일부터 2월 1일까지의 항공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가 4,996만4,444개로 분석되며 지난 1월 항공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200만8,766개와 비교하면 18.94% 증가했다고 1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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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초구, 기초자치단체 브랜드평판 1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는↓"
최근 한달간 대한민국 기초자치단체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서초구 2위 강남구 3위 수원시 순으로 나타났다.31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대한민국 기초자치단체 226개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기초자치단체 브랜드에 대한 지난 12월 31일부터 1월 31일까지의 226개 기초자치단체 브랜드 빅데이터 3억9,691만2,966개를 분석했다. 지난 12월 기초자치단체 브랜드 빅데이터 4억1,487만4,225개와 비교하면 4.33%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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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마시스, 의료기기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월 선두…한국비엔씨·바이오플러스 순
최근 한달간 의료기기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휴마시스 2위 한국비엔씨 3위 바이오플러스 순으로 나타났다.31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의료기기 상장기업 76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12월 31일부터 1월 31일까지의 의료기기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116만2,40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2월 의료기기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189만4,679개와 비교하면 3.34%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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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이뱅크, 인터넷 전문은행 브랜드평판 1월 톱 차지…카카오뱅크·토스뱅크 순
최근 한달간 인터넷 전문은행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케이뱅크 2위 카카오뱅크 3위 토스뱅크 순으로 나타났다.31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인터넷 전문은행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 12월 31일부터 1월 31일까지의 인터넷 전문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471만1,82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지난 12월 인터넷 전문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407만5,009개와 비교하면 15.63%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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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MM, 해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는↓"
최근 한달간 해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HMM 2위 팬오션 3위 대한해운 순으로 나타났다. 31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해운 상장기업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12월 31일부터 1월 31일까지의 해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370만2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2월 해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233만6,732개와 비교하면 11.05%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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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시, 광역자치단체 브랜드평판 1월 빅데이터 선두…제주도·서울시 순
최근 한달간 대한민국 광역자치단체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부산시 2위 제주도 3위 서울시 순으로 나타났다.30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대한민국 광역자치단체 17개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광역자치단체 브랜드에 대해 지난 12월 30일부터 1월 30일까지의 17개 광역자치단체 브랜드 빅데이터 8,356만7,59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 분석을 했다. 지난 12월 광역자치단체 브랜드 빅데이터 8,174만8,313개와 비교하면 2.23%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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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디바이오센서,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월 톱…평판지수는↓
최근 한달간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에스디바이오센서 2위 한국비엔씨 3위 셀바스AI 순으로 나타났다.30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64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12월 30일부터 1월 30일까지의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843만3,30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2월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609만7,854개와 비교하면 6.47%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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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샘,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최근 한달간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한샘 2위 에이스침대 3위 지누스 순으로 나타났다. 30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가구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 12월 30일부터 1월 30일까지의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936만2,556개를 분석했다. 지난 12월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781만7,472개와 비교하면 8.67%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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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천대학교,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1월 빅데이터 분석 톱…평판지수↑
최근 한달간 전문대학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부천대학교 2위 서울예술대학교 3위 한양여자대학교 순으로 나타났다. 2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전문대학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전문대학 브랜드평판은 지난 12월 27일부터 1월 27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1억1,623만9,695개를 분석했다. 지난 12월 브랜드 빅데이터 1억106만8,433개와 비교하면 15.01%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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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테오젠,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월 선두…평판지수는↓
최근 한달간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알테오젠, 2위 진원생명과학, 3위 네이처셀 순으로 나타났다.2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생물공학 상장기업 44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12월 27일부터 1월 27일까지의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522만1,11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2월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674만781개와 비교하면 5.68%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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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보증보험, 보증보험 브랜드평판 1월 빅데이터 톱..."평판지수 9.02% 상승"
최근 한달간 보증보험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서울보증보험 2위 주택도시보증공사 3위 신용보증기금 순으로 나타났다.2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보증보험 4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12월 27일부터 1월 27일까지의 보증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163만8,75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2월 보증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098만9,406개와 비교하면 5.91%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보증보험 브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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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G, 건강기능식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월 빅데이터 분석 톱…평판지수는 하락
최근 한달간 건강기능식품 관련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KT&G 2위 LG생활건강 3위 청담글로벌 순으로 조사됐다.2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건강기능식품 관련 상장기업 34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12월 27일부터 1월 27일까지의 건강기능식품 관련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948만8,43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조사했다. 지난 12월 건강기능식품 관련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842만4,405개와 비교하면 2.77%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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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사이버대학교,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 1월 선두…평판지수 21.9%↑
최근 한달간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서울사이버대학교, 2위 한양사이버대학교, 3위 고려사이버대학교 순으로 나타났다.26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사이버대학교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사이버 대학교 브랜드평판 분석은 지난 12월 26일부터 1월 26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2,071만9,662개를 분석했다. 지난 12월 브랜드 빅데이터 2,417만5,822개와 비교하면 14.30%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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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주택금융공사, 금융 공공기관 브랜드평판 1월 톱…평판지수↑
최근 한달간 금융 공공기관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한국주택금융공사 2위 서민금융진흥원 3위 주택도시보증공사 순으로 나타났다.26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금융 공공기관 18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12월 26일부터 1월 26일까지의 금융 공공기관 브랜드 빅데이터 4,722만49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2월 금융 공공기관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4,297만5,450개와 비교해보면 9.88%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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