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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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교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서울대학교... 2위 연세대학교, 3위 고려대학교 順
대학교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대학교 2위 연세대학교 3위 고려대학교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대학교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대학교 브랜드평판 분석은 2021년 8월 8일부터 2021년 9월 8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242,409,412개를 분석했다. 지난 2021년 8월 대학교 브랜드 빅데이터 159,977,670개와 비교하면 51.53%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대학교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디지털 행태를 평판 분석 알고리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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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현대모비스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모비스 2위 한온시스템 3위 명신산업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123개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8월 8일부터 2021년 9월 8일까지의 123개 자동차부품 상장기업의 브랜드 빅데이터 47,943,188개를 분석했다. 지난 8월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5,923,554개와 비교하면 4.4%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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렌탈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코웨이... 2위 롯데렌터카, 3위 SK매직 順
렌탈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코웨이 2위 롯데렌터카 3위 SK매직 순으로 분석되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8개 렌탈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평판을 알기 위해 빅데이터 분석하였다. 2021년 8월 7일부터 2021년 9월 7일까지의 렌탈 브랜드 빅데이터 9,115,138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하였다. 지난 8월 렌탈 브랜드 빅데이터 9,437,754개와 비교하면서 3.42% 줄어들었다.렌탈산업은 일정 기간의 사용료를 받고 물건이나 시설을 빌려주는 서비스다. 1인 가구와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국내 렌탈 서비스 시장이 성장 하고 있다. 제품을 공유해 쓰는 ‘공유경제’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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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삼성... 2위 LG, 3위 SK 順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 2위 LG 3위 SK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8월 7일부터 2021년 9월 7일까지의 67개 대기업집단 브랜드 빅데이터 121,023,736개를 분석하여 대기업집단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수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2021년 8월 브랜드 빅데이터 113,151,389개와 비교하면 6.96%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어떻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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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O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1위는 이재용 부회장…최태원 회장·정의선 회장 順
CEO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 이재용 2위 SK 최태원 3위 현대자동차 정의선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빅데이터뉴스와 2021년 8월 7일부터 2021년 9월 7일까지의 61명 CEO 브랜드 빅데이터 4,117,246개를 분석하여 CEO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지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8월 CEO 브랜드 빅데이터 3,562,715개와 비교하면 15.56%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어떻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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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학 상장기업 9월 브랜드평판 '한화솔루션' 톱…LG화학·포스코케미칼 順
화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화솔루션 2위 LG화학 3위 포스코케미칼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화학 상장기업 101개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8월 7일부터 2021년 9월 7일까지의 101개 화학 상장기업의 브랜드 빅데이터 52,842,428개를 분석했다. 지난 8월 화학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8,996,117개와 비교하면 10.43%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화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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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화장품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라로슈포제... 2위 제로이드, 3위 리쥬란 順
병원화장품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라로슈포제 2위 제로이드 3위 리쥬란 순으로 분석됐다.병원화장품은 피부과에서 처방 받지 않으면 구매가 불가능하다. 국내에서 병의원 채널을 통해 유통되는 화장품 시장 규모는 더마 코스메틱 시장의 10%가 되지 않는다. 병원이라는 채널 특성상 신규 고객의 유입보다는 기존 고객의 재구매율이 높은 편이다. 보습, 미백 등 기능성이 강화된 화장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병·의원에서 기존의 일반 화장품 뿐 아니라 코스메슈티컬, 기능성화장품 등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병원 화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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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올리브영... 2위 이니스프리, 3위 아리따움 順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올리브영 2위 이니스프리 3위 아리따움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인 네이처리퍼블릭, 더샘, 더페이스샵, 미샤, 비욘드, 스킨푸드, 아리따움, 에뛰드하우스, 올리브영, 이니스프리, 잇츠스킨, 토니모리, 홀리카홀리카 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은 2021년 8월 6일부터 2021년 9월 6일까지의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1,125,44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와 행동 분석을 분석했다. 지난 2021년 8월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 빅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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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피전문점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스타벅스... 2위 투썸플레이스, 3위 메가커피 順
커피전문점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스타벅스 2위 투썸플레이스 3위 메가커피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30개 커피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 달간 소비자들의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다. 2021년 8월 6일부터 2021년 9월 6일까지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0,334,55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측정했다. 지난 2021년 8월 브랜드 빅데이터 11,640,543개와 비교해보면 11.22%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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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삼성전자... 2위 SK하이닉스, 3위 DB하이텍 順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전자 2위 SK하이닉스 3위 DB하이텍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반도체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8월 6일부터 2021년 9월 6일까지의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89,488,394개를 분석했다. 지난 8월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01,042,186개와 비교하면 11.43%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로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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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어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한국타이어... 2위 넥센타이어, 3위 미쉐린타이어 順
타이어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국타이어 2위 넥센타이어 3위 미쉐린타이어 순으로 분석됐다. 타이어는 자동차 바퀴의 바깥 둘레에 끼우는 고무로 만든 둥근 테로 승차감의 향상과 마찰력의 증대를 위해 사용된다. 생사를 가를 만큼 중요한 부품으로 안전은 물론 승차감과 조향성능, 연비에도 큰 영향을 끼치는 부품이다. 외부에서 상태를 어느 정도 확인할 수 있어 필수 일상정비 1순위로 불린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타이어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11개 타이어 브랜드평판 분석은 2021년 8월 3일부터 2021년 9월 3일까지의 타이어 브랜드 빅데이터 1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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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유소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GS칼텍스... 2위 현대오일뱅크, 3위 에쓰오일 順
주유소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GS칼텍스 2위 현대오일뱅크 3위 에쓰오일 순으로 분석됐다.주유소는 자동차류의 물건의 동력원으로 사용될 연료를 공급해주는 일을 전문적으로 하는 업체다. 필요시 가정의 난방을 위한 연료도 공급하고 있다 . 주유산업의 규모가 커지자 고객 유치 차원에서 갖은 서비스 및 편의시설 제공등으로 방향전환을 꾀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차량 점검 서비스, 세차 서비스 등을 도입했고, 편의점이나 패스트푸드점을 입점시키는 전략을 취하는 곳도 생겨났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주유소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4개 주유소 브랜드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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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기업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현대자동차... 2위 기아자동차, 3위 쌍용자동차 順
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자동차 2위 기아자동차 3위 쌍용자동차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산 자동차 기업 5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1년 8월 3일부터 2021년 9월 3일까지의 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7,743,015 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8월 국산 자동차 브랜드 빅데이터 7,938,299개와 비교하면 2.46%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평판 조사에서는 참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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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강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포스코... 2위 아주스틸, 3위 동국제강 順
철강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포스코 2위 아주스틸 3위 동국제강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철강 상장기업 47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1년 8월 3일부터 2021년 9월 3일까지의 철강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4,203,01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8월 철강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3,506,613개와 비교하면 2.96%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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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마트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이마트... 2위 홈플러스, 3위 코스트코 順
대형마트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이마트 2위 홈플러스 3위 코스트코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6개 대형마트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1년 8월 2일부터 2021년 9월 2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14,977,83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021년 2월 대형마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1,226,100개와 비교하면 33.42%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대형마트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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