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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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9월 분석 1위는 삼성바이오로직스…셀트리온·SK바이오사이언스 順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삼성바이오로직스 2위 셀트리온 3위 SK바이오사이언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8월 14일부터 2021년 9월 14일까지의 132개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96,985,85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의 관계 분석을 했다. 지난 2021년 8월 브랜드 빅데이터 94,082,583개와 비교하면 3.09%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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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 'ESG 경영' 정보량 최다…'하나은행·NH농협은행' 순
국내 11개 시중은행을 대상으로 올 6~8월 'ESG 경영'에 대한 빅데이터 정보량(온라인 포스팅 수)을 분석한 결과 '신한은행'이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14일 본지는 국내 11개 시중은행을 대상으로 올 6~8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2만개 사이트에서 'ESG 경영' 키워드가 들어간 총 포스팅 수를 조사했다.분석 대상 은행은 올 6~8월 정보량 순으로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 ▲하나은행(은행장 박성호)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 ▲IBK기업은행(은행장 윤종원)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 ▲한국씨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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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렌징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바이오더마
클렌징 브랜드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바이오더마 2위 셀퓨전씨 3위 바닐라코 순으로 분석됐다.파운데이션이나 아이라이너 등 대부분의 색조화장은 지속력을 높이기 위해서 물에 잘 지워지지 않도록 제작된다. 화장을 지울 때는 계면활성제 성분이 든 비누나 클렌징폼을 사용하게 된다. 그러나 비누나 클렌징폼만으로는 진한 색조화장을 지우기 어려울 때가 있다. 이 때 사용하는 것이 클렌징 제품이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클렌징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8월 13일부터 2021년 9월 13일까지의 클렌징 브랜드 빅데이터 13,532,739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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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카드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현대카드... 2위 삼성카드, 3위 하나카드 順
신용카드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카드 2위 삼성카드 3위 하나카드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8월 13일부터 2021년 9월 13일까지의 국내 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41,448,01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지표를 측정했다. 지난 8월 신용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26,622,147개와 비교하면 55.69%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를 평판 알리고즘 분석으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의 출처와 관심도, 소비자들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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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크래프톤... 2위 펄어비스, 3위 넷마블 順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크래프톤 2위 펄어비스 3위 넷마블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게임 상장기업 34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8월 13일부터 2021년 9월 13일까지의 국내 게임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60,884,410개를 분석했다. 지난 8월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0,762,343개와 비교하면 49.36%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브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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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퓨저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코코도르
디퓨저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코코도르 2위 양키캔들 3위 조말론 순으로 분석됐다.디퓨저는 향수와 같은 액체를 담아서 향기를 퍼지게 하는 인테리어 소품이다. 중세시대 유럽에서 디퓨저가 사용되기 시작했다. 허브나 꽃에서 추출한 아로마오일을 나무스틱으로 만든 리드를 이용해 실내에 은은하게 발향시켰다. 현대에서는 실내 인테리어와 쾌적한 환경조성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대중적인 사용되고 있다. 디퓨저는 사무실, 집, 또는 가게 등 자신의 생활 공간을 은은한 향으로 채워준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디퓨저 브랜드 23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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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립 보험대리점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리치앤코
국내 독립 보험대리점 (GA)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리치앤코 2위 한화생명금융서비스 3위 프라임에셋 순으로 분석됐다.GA (General Agency )는 특정 보험사에 소속되지 않고 여러 보험사의 상품을 파는 독립 대리점이다. GA는 2000년대 초반부터 등장하기 시작해 2008년 글로벌 금융 위기 이후 보험사에서 나온 전속 설계사들이 GA 업계로 대거 흘러들면서 보험사의 주요 판매 채널로 자리를 잡았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8월 10일부터 2021년 9월 10일까지 15개 보험대리점 브랜드 빅데이터 8,540,32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소통, 미디어,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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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축은행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SBI저축은행... 2위 OK저축은행, 3위 웰컴저축은행 順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BI저축은행 2위 OK저축은행 3위 웰컴저축은행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44개 저축은행 브랜드에 대해 2021년 8월 10일부터 2021년 9월 10일까지 저축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23,407,04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저축은행 브랜드 소비패턴을 분석했다. 지난 8월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21,869,063개와 비교해보면 7.03%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저축은행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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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축자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KCC... 2위 쌍용C&E, 3위 동양 順
건축자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KCC 2위 쌍용C&E 3위 동양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건축자재 상장기업 32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1년 8월 10일부터 2021년 9월 10일까지의 건축자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4,749,89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8월 건축자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3,134,242개와 비교하면 4.88%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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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유가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1위는 SK이노베이션...GS·에쓰오일 順
석유가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K이노베이션 2위 GS 3위 에쓰오일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석유가스 상장기업 16개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8월 9일부터 2021년 9월 9일까지의 16개 석유가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3,891,722개를 분석했다. 지난 8월 석유가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4,751,314개와 비교하면 5.83%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석유가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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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보험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한화생명... 2위 삼성생명, 3위 교보생명 順
생명보험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화생명 2위 삼성생명 3위 교보생명 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8월 9일부터 2021년 9월 9일까지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명보험사 브랜드 빅데이터 22,227,27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로 생명보험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 지난 8월 생명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21,306,983개와 비교하면 4.32%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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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크팩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메디힐... 2위 AHC, 3위 닥터자르트 順
마스크팩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메디힐 2위 AHC 3위 닥터자르트 순으로 분석됐다.마스크팩은 얼굴 모양에 맞추어 제작된 시트를 이용하여 피부에 다양한 영양분과 수분 등을 공급할 수 있는 화장품 종류이다. 마스크팩은 기능에 따라 수분 공급, 미백, 노화방지, 리프팅, 진정 등의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마스크팩은 수분을 많이 함유하고 있어 축축하게 젖은 형태로 밀봉되어 판매되며, 세안 후 10~20분 동안 얼굴에 붙여 영양분과 수분을 흡수한 뒤에 떼내는 방식이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마스크팩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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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해보험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삼성화재.... 2위 현대해상, 3위 KB손해보험 順
국내 손해보험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해상 2위 삼성화재 3위 KB손해보험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8월 9일부터 2021년 9월 9일까지의 손해보험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20,031,065개를 소비자들의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가치로 분류하고 평판알고리즘으로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2021년 8월에 분석된 손해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21,112,944개와 비교해보면 5.12% 줄어들었다.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만든 지표인데, 소비자의 브랜드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와 시장가치와 재무가치로 만들어진다. 손해보험 브랜드평판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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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멘트 기업 'ESG 경영' 관심도 '쌍용C&E' 톱…'한일시멘트' 뒤이어
주요 7개 시멘트 기업을 대상으로 올 2분기 'ESG 경영'에 대한 정보량(포스팅 수)을 집계한 결과 '쌍용C&E'의 관심도가 가장 높은것으로 나타났다. 이어 '한일시멘트'도 세자릿 수 정보량을 기록하며 뒤를 이었다.3일 본지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2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올 4월1일~6월30일 7개 시멘트 기업에 대한 'ESG 경영' 키워드의 포스팅 수를 분석했다.'ESG 경영'이란 환경보호(Environment)·사회공헌(Social)·지배구조(Governance)의 약자로, 기업이 자원 재활용 등 환경 보호에 앞장섬과 동시에 소외 계층에 대한 지원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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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성청결제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질경이... 2위 유리아쥬, 3위 닥터하스킨 順
여성청결제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질경이 2위 유리아쥬 3위 닥터하스킨 순으로 분석됐다.국내 여성 청결제 생산규모는 2014년 237억원에서 연평균 21.5%성장하여 2018년에는 517억원을 기록했다. 이러한 가파른 성장세는 향후에도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2022 년에는 1,000 억원 이상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여성청결제 브랜드 23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8월 8일부터 2021년 9월 8일까지의 여성청결제 브랜드 빅데이터 1,344,109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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