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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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행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국민은행... 2위 우리은행, 3위 신한은행 順
은행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국민은행 2위 우리은행 3위 신한은행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은행 브랜드 중에서 신한은행, 우리은행, KEB하나은행, KB국민은행, 기업은행, 씨티은행, SC제일은행, KDB산업은행, 농협은행, 수출입은행, 수협은행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 은행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분석결과는 2021년 7월 13일부터 2021년 8월 13일까지의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33,250,79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은행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2021년 7월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24,596,605개와 비교하면 35.18%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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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삼성바이오로직스... 2위 셀트리온, 3위 SK바이오사이언스 順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삼성바이오로직스 2위 셀트리온 3위 SK바이오사이언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7월 13일부터 2021년 8월 13일까지의 130개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85,067,96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의 관계 분석을 했다. 지난 2021년 7월 브랜드 빅데이터 85,067,969개와 비교하면 10.60%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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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카드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현대카드... 2위 삼성카드, 3위 신한카드 順
신용카드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카드 2위 삼성카드 3위 신한카드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7월 12일부터 2021년 8월 12일까지의 국내 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26,622,14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지표를 측정했다. 지난 7월 신용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21,229,405개와 비교하면 25.4%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를 평판 알리고즘 분석으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의 출처와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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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엔씨소프트... 2위 넷마블, 3위 펄어비스 順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엔씨소프트 2위 넷마블 3위 펄어비스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게임 상장기업 33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7월 12일부터 2021년 8월 12일까지의 국내 게임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0,762,343개를 분석했다. 지난 7월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0,306,497개와 비교하면 1.13%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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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분기 식품업체 관심도 '오뚜기' 1위…'동서식품' 호감도 '톱'
지난 2분기 주요 식품업체 중 온라인상에서 소비자들의 관심도(포스팅 수 = 정보량)가 가장 높은 업체는 오뚜기였다. 12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뉴스·커뮤니티·카페·유튜브·블로그·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2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올 2분기 국내 7개 식품업체를 임의 선정해 빅데이터 분석했다고 밝혔다.분석 대상 업체는 올 2분기 정보량 순으로 ▲오뚜기(대표 함영준, 황성만) ▲농심(대표 신동원 박준) ▲풀무원(대표 이효율) ▲남양유업(대표 이광범) ▲CJ제일제당(대표 손경식 최은석) ▲동원F&B(대표 김재옥)▲동서식품(대표 이광복) 등이다.집계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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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립 보험대리점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리치앤코
국내 독립 보험대리점 (GA)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리치앤코 2위 프라임에셋 3위 한화생명금융서비스 순으로 분석되었다.GA (General Agency )는 특정 보험사에 소속되지 않고 여러 보험사의 상품을 파는 독립 대리점이다. GA는 2000년대 초반부터 등장하기 시작해 2008년 글로벌 금융 위기 이후 보험사에서 나온 전속 설계사들이 GA 업계로 대거 흘러들면서 보험사의 주요 판매 채널로 자리를 잡았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7월 11일부터 2021년 8월 11일까지 15개 보험대리점 브랜드 빅데이터 6,690,88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소통, 미디어,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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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축은행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SBI저축은행... 2위 웰컴저축은행, 3위 OK저축은행 順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BI저축은행 2위 웰컴저축은행 3위 OK저축은행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44개 저축은행 브랜드에 대해 2021년 7월 11일부터 2021년 8월 11일까지 저축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21,869,06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저축은행 브랜드 소비패턴을 분석했다. 지난 7월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23,013,106개와 비교해보면 4.97%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저축은행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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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축자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KCC... 2위 쌍용C&E, 3위 동화기업 順
건축자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KCC 2위 쌍용C&E 3위 동화기업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건축자재 상장기업 32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1년 7월 11일부터 2021년 8월 11일까지의 건축자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0,795,51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7월 건축자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0,795,512개와 비교하면 18.78%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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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해보험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현대해상... 2위 삼성화재, 3위 KB손해보험 順
국내 손해보험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해상 2위 삼성화재 3위 KB손해보험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7월 10일부터 2021년 8월 10일까지의 손해보험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21,112,944개를 소비자들의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가치로 분류하고 평판알고리즘으로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2021년 7월에 분석된 손해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22,342,415개와 비교해보면 5.50% 줄어들었다.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만든 지표인데, 소비자의 브랜드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와 시장가치와 재무가치로 만들어진다. 손해보험 브랜드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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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보험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삼성생명... 2위 한화생명, 3위 교보생명 順
생명보험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생명 2위 한화생명 3위 교보생명 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7월 10일부터 2021년 8월 10일까지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명보험사 브랜드 빅데이터 21,306,98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로 생명보험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 지난 7월 생명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22,257,789개와 비교하면 4.27%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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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유가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SK이노베이션... 2위 GS, 3위 에쓰오일 順
석유가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K이노베이션 2위 GS 3위 에쓰오일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석유가스 상장기업 16개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7월 10일부터 2021년 8월 10일까지의 16개 석유가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4,751,314개를 분석했다. 지난 7월 석유가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4,477,583개와 비교하면 1.89%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석유가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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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경목 대표, 'ESG 경영' 관심도 톱…후세인 알 카타니·강달호·허세홍 대표 순
국내 정유업체 수장 4명을 대상으로 2분기인 올 4~6월 'ESG 경영'에 대한 정보량(포스팅 수=관심도)을 집계한 결과 조경목 SK에너지 대표의 관심도가 가장 높은것으로 나타났다. 10일 빅데이터뉴스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2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올 4월1일~6월30일 국내 정유사 수장 4인의 'ESG 경영' 포스팅 수를 분석했다.분석 대상 수장은 올 2분기 '정보량 순'으로 ▲조경목 SK에너지 대표 ▲후세인 알 카타니 S-OIL 대표 ▲강달호 현대오일뱅크 대표 ▲허세홍 GS칼텍스 대표 등 4명이다. 수장 이름 분석 때 '업체 이름'도 함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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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라마배우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조정석... 2위 송강, 3위 김소연 順
드라마 배우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 조정석 2위 송강 3위 김소연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7월 8일부터 2021년 8월 8일까지 방영한 드라마에 출연중인 배우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82,348,411개를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 소통량, 커뮤니량으로 측정하여 브랜드평판 알고리즘으로 지수화했다. 지난 2021년 5월 배우 브랜드 빅데이터 108,050,522개와 비교하면 23.79% 줄어들었다.드라마 배우 브랜드평판 분석은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을 평판 분석 알고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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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사랑의 콜센타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사랑의 콜센타 2위 뽕숭아학당 3위 아는 형님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7월 7일부터 2021년 8월 7일까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예능프로그램 50개의 브랜드 빅데이터 102,892,99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미디어소비, 브랜드 확산량, 소비량을 측정했다. 지난 7월 예능프로그램 브랜드 빅데이터 119,655,556개와 비교하면 14.01%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프로그램 브랜드평판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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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삼성... 2위 카카오, 3위 LG 順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 2위 카카오 3위 LG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7월 9일부터 2021년 8월 9일까지의 67개 대기업집단 브랜드 빅데이터 113,151,389개를 분석하여 대기업집단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수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2021년 7월 브랜드 빅데이터 104,351,547개와 비교하면 8.43%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어떻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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