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방탄소년단 지민... 2위 엑소 백현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지민 2위 엑소 백현 3위 아스트로 차은우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0년 4월 14일부터 2020년 5월 15일까지 보이그룹 개인 63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03,895,924개를 추출하여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지난 2020년 4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93,608,180개와 비교하면 10.99%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
간편결제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네이버페이…카카오페이·토스 順
간편결제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네이버페이 2위 카카오페이 3위 토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에서 서비스중인 19개 간편결제 브랜드평판을 알기 위해 빅데이터 평판분석했다. 2020년 4월 13일부터 2020년 5월 14일까지의 간편결제 브랜드에 대한 국내 소비자 빅데이터 26,376,71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지난 4월 브랜드 빅데이터 23,524,078개와 비교하면 12.13%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간편결제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
-
캐피탈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현대캐피탈' 톱
국내 캐피탈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캐피탈 2위 KB캐피탈 3위 아주캐피탈 순으로 분석됐다. 캐피탈은 은행, 증권, 보험처럼 금융회사의 한 카테고리로 법령상 용어는 '여신전문금융'이다. 캐피탈사는 '여신전문금융업을 영위하는 여신전문금융회사'로 캐피탈업은 단순히 돈을 빌려주는 대출성 사업이 아닌 실물경제와 산업 지원을 기반으로 한 여신업무에 바탕을 두고 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4월 14일부터 2020년 5월 14일까지 17개 국내 캐피탈 브랜드 빅데이터 6,912,34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소통, 미디어,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 지난 2020년
-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SBI저축은행
2020년 5월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BI저축은행 2위 웰컴저축은행 3위 OK저축은행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43개 저축은행 브랜드에 대해 2020년 4월 13일부터 2020년 5월 14일까지 저축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12,789,27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저축은행 브랜드 소비패턴을 분석했다. 지난 4월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4,204,449개와 비교해보면 9.96%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저축은행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소
-
부동산신탁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한국자산신탁'
국내 부동산신탁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국자산신탁 2위 한국토지신탁 3위 아시아신탁 순으로 분석됐다. 부동산 신탁회사는 경험과 자금이 없어 관리나 활용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이 맡긴 신탁재산(부동산)을 효과적으로 개발·관리해 그 이익을 돌려주는 기업이다. 부동산신탁의 특징은 부동산재산권을 대상으로 하는 제도이며, 등기명의인이 수탁자명의로 귀속되는 점, 그리고 수탁자는 배타적으로 부동산의 관리, 처분권을 가지나 어디까지나 신탁목적에 따라 수익자의 이익을 위해 부동산을 관리 운영해야 한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4월 13일부터 2020년 5월 13일까지의 10개 국내 부동산신탁 브랜드 빅데이
-
지방은행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광주은행... 2위 부산은행, 3위 경남은행 順
지방은행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광주은행 2위 부산은행 3위 경남은행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에서 사랑받는 지방은행 브랜드인 부산은행·경남은행·대구은행·광주은행·전북은행·제주은행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 6개 지방은행 브랜드에 대해서 2020년 4월 12일부터 2020년 5월 13일까지의 지방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19,763,22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지방은행 브랜드 평판를 알아냈다. 지난 2020년 4월에 분석한 지방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19,379,137개와 비교해보면 1.98%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
-
은행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우리은행... 2위 국민은행, 3위 신한은행 順
은행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우리은행 2위 국민은행 3위 신한은행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은행 브랜드중에서 신한은행, 우리은행, KEB하나은행, 국민은행, 기업은행, 씨티은행, SC제일은행, KDB산업은행, 농협은행, 수출입은행, 수협은행 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 은행 브랜드평판 2020년 5 분석결과는 2020년 4월 12일부터 2020년 5월 13일까지의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60,752,95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은행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2020년 4월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54,593,688개에 비교하면 11.28%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
-
독립보험대리점 (GA)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프라임에셋'
국내 독립 보험대리점 (GA)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프라임에셋 2위 리치앤코 3위 피플라이프 순으로 분석됐다. GA (General Agency )는 특정 보험사에 소속되지 않고 여러 보험사의 상품을 파는 독립 대리점이다. GA는 2000년대 초반부터 등장하기 시작해 2008년 글로벌 금융 위기 이후 보험사에서 나온 전속 설계사들이 GA 업계로 대거 흘러들면서 보험사의 주요 판매 채널로 자리를 잡았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4월 11일부터 2020년 5월 12일까지 13개 보험대리점 브랜드 빅데이터 3,759,10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소통, 미디어,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
-
증권 브랜드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한국투자증권... 2위 키움증권, 3위 삼성증권 順
증권사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국투자증권 2위 키움증권 3위 삼성증권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24개 증권사 브랜드에 대해서 2020년 4월 11일부터 2020년 5월 12일까지의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33,645,27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증권사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2020년 4월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45,973,697개와 비교해보면 26.82%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증권사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
-
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메리츠자산운용
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메리츠자산운용 2위 미래에셋자산운용 3위 KB자산운용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4월 12일부터 2020년 5월 12일까지의 44개 자산운용사 브랜드 빅데이터 18,099,46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평판 알고리즘을 통해 지수화하였다. 지난 2020년 4월 브랜드 빅데이터 24,922,730개와 비교하면 27.38%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부
-
생명보험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한화생명... 2위 삼성생명, 3위 신한생명 順
생명보험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화생명 2위 삼성생명 3위 신한생명 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4월 11일부터 2020년 5월 11일까지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명보험사 브랜드 빅데이터 16,090,58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로 생명보험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하였다. 지난 4월 생명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8,977,587개와 비교하면 15.21%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
손해보험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현대해상... 2위 삼성화재, 3위 메리츠화재 順
국내 손해보험사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해상 2위 삼성화재 3위 메리츠화재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4월 11일부터 2020년 5월 11일까지의 손해보험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13,857,319개를 소비자들의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가치로 분류하고 평판알고리즘으로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2020년 4월에 분석된 손해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5,131,206개와 비교해보면 8.42% 줄어들었다.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만든 지표인데, 소비자의 브랜드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와 시장가치와 재무가치로 만들어진다. 손해보험 브랜드평판
-
우유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서울우유…매일우유·빙그레우유 順
우유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우유 2위 매일우유 3위 빙그레우유 순으로 분석되었다. 우유는 칼슘이 풍부한 우유는 골격을 튼튼하게 만들어주는 중요한 건강 식품이다. 소에서 바로 얻은 생유 외에도 지방을 제거하거나 유당을 분해한 제품을 포함한다. 우유는 연유, 버터, 생크림, 치즈, 요구르트, 아이스크림, 분유 등 여러가지 유제품으로 가공된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4월 10일부터 2020년 5월 10일까지의 우유 브랜드 빅데이터 2,818,85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
-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엔씨소프트'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엔씨소프트 2위 넷마블 3위 펄어비스 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게임 상장기업 33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4월 10일부터 2020년 5월 10일까지의 국내 게임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3,257,917개를 분석했다. 지난 4월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6,863,981개와 비교하면 13.42%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브랜
-
렌탈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SK매직... 2위 코웨이, 3위 롯데렌트카 順
렌탈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K매직 2위 코웨이 3위 롯데렌트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8개 렌탈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평판을 알기 위해 빅데이터 분석했다. 2020년 4월 10일부터 2020년 5월 10일까지의 렌탈 브랜드 빅데이터 7,013,775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지난 4월 렌탈 브랜드 빅데이터 8,199,920개와 비교하면서 14.47% 줄어들었다.렌탈산업은 일정 기간의 사용료를 받고 물건이나 시설을 빌려주는 서비스다. 1인 가구와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국내 렌탈 서비스 시장이 성장 하고 있다. 제품을 공유해 쓰는 ‘공유경제’의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