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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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미래에셋자산운용'
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 2019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미래에셋자산운용 2위 KB자산운용 3위 한화자산운용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7월 18일부터 2019년 8월 19일까지의 43개 자산운용사 브랜드 빅데이터 21,352,673개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평판 알고리즘을 통해 지수화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2019년 6월 브랜드 빅데이터 17,845,685개와 비교하면 19.65%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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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권사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키움증권…2위 삼성증권, 3위 한국투자증권 順
2019년 8월 증권사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키움증권 2위 삼성증권 3위 한국투자증권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24개 증권사 브랜드에 대해서 2019년 7월 17일부터 2019년 8월 18일까지의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31,956,72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증권사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낸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2019년 7월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33,532,528개와 비교해보면 4.70%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증권사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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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축은행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SBI저축은행'
2019년 8월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BI저축은행 2위 OK저축은행 3위 웰컴저축은행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43개 저축은행 브랜드에 대해 2019년 7월 17일부터 2019년 8월 18일까지 저축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16,188,10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저축은행 브랜드 소비패턴을 분석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2019년 7월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4,755,540개와 비교해보면 26.22%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저축은행 브랜드 평판조사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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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있지 예지...블랙핑크 제니·마마무 화사 順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19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있지 예지 2위 블랙핑크 제니 3위 마마무 화사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19년 7월 18일부터 2019년 8월 19일까지 걸그룹 개인 455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88,225,371개를 추출하여 걸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2019년 7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 빅데이터 89,195,186개와 비교하면 1.09%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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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방탄소년단 '지민'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19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지민 2위 방탄소년단 뷔 3위 방탄소년단 정국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19년 7월 15일부터 2019년 8월 16일까지 보이그룹 개인 527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32,013,410개를 추출하여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2019년 7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38,310,557개와 비교하면 4.55%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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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강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포스코...현대제철·동국제강 順
2019년 8월 철강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포스코 2위 현대제철 3위 동국제강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철강 상장기업 43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19년 7월 14일부터 2019년 8월 15일까지의 철강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5,711,36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습관을 알아낸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16일 밝혔다.지난 7월 철강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6,021,922개와 비교하면 26.16%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철강 상장기업 브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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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행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우리은행…국민은행·신한은행 順
은행 브랜드평판 2019년 8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우리은행 2위 국민은행 3위 신한은행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은행 브랜드중에서 신한은행, 우리은행, KEB하나은행, 국민은행, 기업은행, 씨티은행, SC제일은행, KDB산업은행, 농협은행 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16일 밝혔다.은행 브랜드평판 2019년 8월 분석결과는 2019년 7월 14일부터 2019년 8월 15일까지의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61,179,23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은행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2019년 7월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67,505,393개에 비교하면 9.37%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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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은행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부산은행'
지방은행 브랜드평판 2019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부산은행 2위 대구은행 3위 광주은행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에서 사랑받는 지방은행 브랜드인 부산은행·경남은행·대구은행·광주은행·전북은행·제주은행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15일 밝혔다. 6개 지방은행 브랜드에 대해서 2019년 7월 13일부터 2019년 8월 14일까지의 지방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29,823,21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지방은행 브랜드 평판를 알아냈다. 지난 2019년 6월에 발표한 지방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26,266,554개와 비교해보면 13.54%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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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엔씨소프트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19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엔씨소프트 2위 넷마블 3위 골프존 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게임 상장기업 33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15일 밝혔다. 2019년 7월 13일부터 2019년 8월 14일까지의 국내 게임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8,113,794개를 분석했다. 지난 7월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2,486,190개와 비교하면 13.46% 하락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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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보험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삼성생명…한화생명·교보생명 順
생명보험 브랜드평판 2019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생명 2위 한화생명 3위 교보생명 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6월 13일부터 2019년 7월 14일까지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명보험사 브랜드 빅데이터 18,486,14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로 생명보험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7월 생명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20,407,979개와 비교하면 9.42% 줄어들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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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해보험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현대해상…2위 삼성화재, 3위 KB손해보험 順
국내 손해보험사 브랜드평판 2019년 8월 분석결과, 1위 현대해상 2위 삼성화재 3위 KB손해보험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7월 12일부터 2019년 8월 13일까지의 손해보험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15,873,039개를 소비자들의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가치로 분류하고 평판알고리즘으로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2019년 7월에 분석된 손해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7,394,606개와 비교해보면 8.75% 줄어들었다.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만든 지표인데, 소비자의 브랜드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와 시장가치와 재무가치로 만들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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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셀트리온'
2019년 8월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셀트리온 2위 삼성바이오로직스 3위 한미약품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109개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19년 7월 11일부터 2019년 8월 12일까지의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0,768,05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습관을 알아낸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2019년 7월 브랜드 빅데이터 61,062,227개와 비교하면 16.86%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제약 상장기업 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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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카드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우리카드…2위 현대카드, 3위 삼성카드 順
신용카드 브랜드평판 2019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우리카드 2위 현대카드 3위 삼성카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7월 11일부터 2019년 8월 12일까지의 국내 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45,954,54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지표를 측정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7월 신용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51,995,010개와 비교하면 11.62% 줄어들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를 평판 알리고즘 분석으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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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장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락앤락'
2019년 8월 포장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락앤락 2위 율촌화학 3위 동원시스템즈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포장재 상장기업 27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19년 7월 10일부터 2019년 8월 11일까지의 포장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5,693,63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습관을 알아낸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7월 포장재 상장기업 브랜드빅데이터 31,102,168개와 비교하면 17.39%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포장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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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주회사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하이트진로홀딩스'
지주회사 브랜드평판 2019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하이트진로홀딩스 2위 JW홀딩스 3위 한솔홀딩스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7월 8일부터 2019년 8월 9일까지 지주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103,340,41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에 대한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지표로 지주회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7월 브랜드 빅데이터 84,853,241개와 비교하면 21.79%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 사회공헌가치, 소비자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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