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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침대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에이스...2위 이케아, 3위 시몬스 順
침대 브랜드평판 2019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에이스 침대 2위 이케아 침대 3위 시몬스 침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침대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4일 밝혔다. 2019년 5월 4일부터 2019년 6월 3일까지의 침대 브랜드 빅데이터 20,417,288개를 분석했다. 지난 2019년 5월에 분석한 브랜드 빅데이터 29,879,140개와 비교하면 31.67%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침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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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세점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롯데면세점…신라·신세계 順
국내 면세점 브랜드평판 2019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롯데면세점 2위 신라면세점 3위 신세계면세점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2019년 5월 4일부터 2019년 6월 3일까지의 국내 면세점 10개 브랜드 빅데이터 14,281,96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브랜드 확산량을 측정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4일 밝혔다. 지난 2019년 5월 면세점 브랜드 빅데이터 14,981,237개와 비교하면 4.67%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어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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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마의자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코지마'
안마의자 브랜드평판 2019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코지마 2위 바디프랜드 3위 휴테크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안마의자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3일 밝혔다. 2019년 5월 3일부터 2019년 6월 2일까지의 안마의자 브랜드 빅데이터 16,459,076개를 분석했다. 지난 2019년 4월 안마의자 브랜드 빅데이터 18,894,374개와 비교하면 12.89%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안마의자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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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점 브랜드평판 2019년 6월 빅데이터 1위는 GS25…2위 세븐일레븐 3위 CU 順
편의점 브랜드평판 2019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GS25 2위 세븐일레븐 3위 CU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편의점 브랜드중에서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CU, 미니스톱, 씨스페이스, 스토리웨이, 365플러스, 베스트올, 로그인, 포시즌마트, 하프타임, 블루25, 아이지에이마트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3일 밝혔다.편의점 브랜드평판 2019년 6월 빅데이터분석은 2019년 5월 3일부터 2019년 6월 2일까지의 편의점 브랜드 빅데이터 16,476,49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5월 편의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6,030,757개와 비교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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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나혼자산다'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2019년 6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 나혼자산다 2위 아는형님 3위 라디오스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5월 2일부터 2019년 6월 1일까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예능프로그램 50개의 브랜드 빅데이터 161,695,895개를 분석,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미디어소비, 브랜드 확산량, 소비량을 분석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2일 밝혔다. 지난 5월 예능프로그램 브랜드 빅데이터 164,785,379개와 비교하면 1.87%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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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능방송인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박나래…2위 유재석, 3위 이광수 順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 2019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박나래 2위 유재석 3위 이광수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5월 2일부터 2019년 6월 1일까지의 예능인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28,361,68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예능 방송인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과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을 측정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1일 밝혔다 지난 달 예능인 브랜드 빅데이터 29,215,428개와 비교하면 2.92%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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준정부기관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한국관광공사
2019년 5월 준정부기관 브랜드평판 조사결과, 1위 한국관광공사 2위 영화진흥위원회 3위 국민건강보험공단 순으로 분석됐다.준정부기관 브랜드평판에 분석한 준정부기관 브랜드 93개는 직원 정원이 50명 이상인 공기업이 아닌 공공기관 중에서 대체로 공공복리에 관한 사업을 하는 기관이다. 이는 다시 기금을 관리하느냐의 여부에 따라 기금관리형과 위탁집행형으로 나누어진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준정부기관 93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5월 브랜드 평판조사를 2019년 4월 29일부터 2019년 5월 30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64,307,490로 분석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31일 밝혔다. 지난 4월 브랜드빅데이터 59,565,5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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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부기관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보건복지부'
정부기관 브랜드평판 2019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보건복지부 2위 문화체육관광부 3위 청와대 순으로 분석됐다.우리나라의 정부기관은 헌법과 정부조직법에 의하며, 헌법에 의해 중앙정부는 대통령과 행정부로 구분된다. 이처럼 정부의 행정조직은 법령에 근거하여 설치하도록 하고 있다. 2017년 7월 기준 정부조직법상 중앙행정기관은 18부 5처 17청으로 구성돼 있으며, 중앙행정기관의 소속별 편제는 대통령 소속과 국무총리 소속으로 구분할 수 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정부기관 49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31일 밝혔다. 2019년 4월 29일부터 2019년 5월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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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민국 도시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서울시...2위 인천시, 3위 부산시 順
2019년 5월 대한민국 도시 브랜드평판 조사결과, 1위 서울시 2위 인천시 3위 부산시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 도시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30일 밝혔다. 대한민국 도시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19년 4월 28일부터 2019년 5월 29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238,032,40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4월 브랜드 빅데이터 366,917,135개와 비교하면 35.13% 줄어들었다.도시 브랜드는 대한민국의 시(市)에 대한 브랜드를 분석한 것으로, 1949년 8월 15일 19개의 부(府)를 일괄 개칭하여 탄생됐다. 다음의 세 종류로 나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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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시트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다이치…2위 순성, 3위 조이 順
카시트 브랜드평판 2019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다이치 2위 순성 3위 조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카시트 브랜드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30일 밝혔다. 2019년 4월 28일부터 2019년 5월 29일까지의 유아용 카시트 브랜드 빅데이터 9,057,524 개를 분석했다. 지난 2019년 4월 카시트 브랜드 빅데이터 9,999,163개와 비교하면 9.42%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카시트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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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비젠, ‘와이어리스 재팬 2019’ 참가…빅데이터 기반 'MDT' 선봰다
데이터 기반의 기업 비즈니스 환경을 제공하는 빅데이터 전문 기업 (주)모비젠(대표 김태수, 고필주)은 29일부터 사흘간 일본 도쿄에서 열리는 일본 최대 무선 기술 및 솔루션 전문 전시회인 ‘와이어리스 재팬(Wireless Japan) 2019’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24회를 맞이하는 와이어리스 재팬은 모바일 분야의 R&D와 엔지니어링, 세일즈와 마케팅을 위한 종합 전시회로, 모바일 서비스, 단말기, 네트워크에 대한 최신 기술 동향과 솔루션의 최신 정보를 접할 수 있다. NTT도코모, KDDI, 소프트뱅크 등 일본 이동통신사를 비롯한 모바일 인프라 서비스와 관련된 다양한 솔루션 기업들이 참여한다.㈜모비젠은 이번 전시회에서 자사의 빅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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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올리브영'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2019년 5월 조사결과, 1위 올리브영 2위 이니스프리 3위 미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인 미샤, 이니스프리, 아리따움, 더페이스샵, 에뛰드하우스, 토니모리, 스킨푸드, 더샘, 네이처리퍼블릭, 잇츠스킨, 올리브영, 홀리카홀리카, 비욘드 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한 결과 이같이 분석됐다고 29일 밝혔다.13개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19년 4월 27일부터 2019년 5월 28일까지의 화장품 유통 브랜드 빅데이터 23,256,48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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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티슈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페넬로페... 2위 슈퍼대디, 3위 베베숲 順
물티슈 브랜드평판 2019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2위 슈퍼대디 3위 베베숲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물티슈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29일 밝혔다. 2019년 4월 27일부터 2019년 5월 28일까지의 물티슈 브랜드 빅데이터 2,268,51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지난 2019년 4월 브랜드 빅데이터 2,196,313개와 비교해보면 3.29%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물티슈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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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수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삼다수...2위 백산수, 3위 에비앙 順
생수 브랜드평판 2019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다수 2위 백산수 3위 에비앙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들이 사랑받는 생수 브랜드 20개에 대해서 지난 한달간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28일 밝혔다. 2019년 4월 26일부터 2019년 5월 27일까지의 생수 브랜드 빅데이터 2,507,70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생수 브랜드 소비를 분석했다. 지난 4월 생수 브랜드 빅데이터 1,845,683개와 비교하면 35.87% 증가했다.브랜드평판분석은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와의 관계를 측정한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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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모차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리안…2위 스토케, 3위 잉글레시나 順
유모차 브랜드평판 2019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리안 2위 스토케 3위 잉글레시나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유모차 브랜드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한 결과 이같이 드러났다고 28일 밝혔다. 2019년 4월 26일부터 2019년 5월 27일까지의 유모차 브랜드 빅데이터 12,205,371개를 분석했다. 지난 2019년 4월 브랜드 빅데이터 13,520,770개와 비교하면 9.98%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유모차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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