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생리대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1위는 시크릿데이... 2위 유기농본, 3위 좋은느낌
생리대 브랜드평판 2019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시크릿데이 2위 유기농본 3위 좋은느낌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리대 브랜드 22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27일 밝혔다. 2019년 4월 25일부터 2019년 5월 26일까지의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1,797,859개를 분석했다. 지난 4월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2,313,733 개와 비교하면 22.30%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생리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
-
기저귀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1위는 페넬로페…2위 팸퍼스, 3위 군 順
기저귀 브랜드평판 2019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기저귀 2위 팸퍼스 기저귀 3위 군 기저귀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기저귀 브랜드 23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27일 밝혔다. 2019년 4월 25일부터 2019년 5월 26일까지의 기저귀 브랜드 빅데이터 5,658,368개를 분석했다. 지난 4월 기저귀 브랜드 빅데이터 5,421,615개와 비교하면 4.37%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기저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
-
아이돌그룹 브랜드평판 2019년 5월 빅데이터 분석 '방탄소년단' 부동의 1위
아이돌그룹 100대 브랜드 2019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2위 블랙핑크 3위 트와이스 순으로 분석됐다.블랙핑크 역시 2위를 유지하고 있는 가운데 지난달 3위였던 아이즈원이 4위로 내려가고 4위였던 트와이스가 3위로 올라섰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아이돌그룹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19년 4월 24일부터 2019년 5월 25일까지 100개 아이돌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167,938,260개를 추출하여 아이돌그룹 100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2019년 4월 아이돌그룹 100대 브랜드 빅데이터 1
-
남자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1위는 손흥민...2위 백종원, 3위 박보검 順
남자 광고모델 브랜드 2019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손흥민 2위 백종원 3위 박보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4월 23일부터 2019년 5월 24일까지의 남자 광고모델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4,040,750개를 분석해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 확산량을 측정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019년 3월 남자 광고모델 50명 브랜드 빅데이터 14,435,486개와 비교하면 2.73%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해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남자 광고모델 브랜드 평판분석에서는 소비자가 브랜드
-
부동산신탁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한국토지신탁
국내 부동산신탁 브랜드평판 2019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국토지신탁 2위 한국자산신탁 3위 아시아신탁 순으로 분석됐다. 부동산 신탁회사는 경험과 자금이 없어 관리나 활용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이 맡긴 신탁재산(부동산)을 효과적으로 개발·관리해 그 이익을 돌려주는 기업이다. 부동산신탁의 특징은 부동산재산권을 대상으로 하는 제도이며, 등기명의인이 수탁자명의로 귀속되는 점, 그리고 수탁자는 배타적으로 부동산의 관리, 처분권을 가지나 어디까지나 신탁목적에 따라 수익자의 이익을 위해 부동산을 관리 운영해야 한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4월 13일부터 2019년 5월 24일까지의 10개 국내 부동산신탁 브랜드
-
커피전문점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스타벅스…이디야 2위로 껑충
커피전문점 브랜드평판 2019년 5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스타벅스 2위 이디야 3위 커피빈 순으로 분석됐다.스타벅스가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는 가운데 지난 3월 4위였던 이디야가 커피 프랜차이즈중 가장 많은 최다 점포를 무기로 2위까지 치솟았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9개 커피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 달간 소비자들의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24일 밝혔다. 2019년 4월 22일부터 2019년 5월 23일까지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8,500,64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측정했다. 지난 2019년 3월 브랜드 빅데이터 9,912,367개와 비교해보면 14.24%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
-
아파트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힐스테이트…..2위 자이, 3위 아이파크 順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2019년 5월 조사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자이 3위 아이파크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3개 아파트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했다. 2019년 4월 21일부터 2019년 5월 22일까지의 국내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22,816,37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019년 4월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22,844,404개와 비교하면 0.12%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아파트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
-
건설사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현대건설…대우건설 5위 추락
국내 건설회사 브랜드평판 2019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건설 2위 현대산업개발 3위 롯데건설 순으로 분석됐다.현대건설이 부동의 1위를 지속하고 있는 가운데 지난달 4위였던 현대산업개발은 2위까지 치솟았다. 반면 지난달 2위였던 대우건설은 5위로 추락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4월 21일부터 2019년 5월 22일까지 건설회사 브랜드 30개의 빅데이터 34,937,43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과 커뮤니티 지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비율을 측정한 결과 이처럼 분석됐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019년 4월 건설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36,149,942개와 비교해보면 3.35%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
-
공기업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한국도로공사
공기업 브랜드평판 2019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국도로공사 2위 한국토지주택공사 3위 한국가스공사 순으로 분석되었다.공기업(公企業)이란 국가 또는 지방 자치 단체가 출자하였거나 대부분의 지분을 소유하는 기업을 말한다. 즉, 공기업은 국가나 지방 자치 단체가 수행하는 사업 가운데 기업적인 성격의 것을 수행하는 기관이라고 할 수 있다. 이 기업적인 성격이란 정부가 물품, 또는 그 서비스를 국민에게 제공할 때에 그 대가(對價)를 받아들이는 경우를 가리킨다. 이것은 넓은 의미에서 일반 행정적인 사업과는 구분되고 있다.2019년 5월 공기업 브랜드평판에 분석한 공기업 36개는 직원정원이 50인 이상이고, 자체수입원이
-
자동차보험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1위는 삼성화재...2위 현대해상 3위 KB손보 順
자동차보험 브랜드평판 2019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화재 자동차보험 2위 현대해상 자동차보험 3위 KB손해보험 자동차보험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4월 20일부터 2019년 5월 21일까지 국내 소비자들이 만들어낸 손해보험사 자동차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37,259,86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지표로 자동차보험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2019년 4월 브랜드 빅데이터 18,348,254개와 비교하면 103.07%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로 분
-
독립 보험대리점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피플라이프'
국내 독립 보험대리점 (GA) 브랜드평판 2019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피플라이프 2위 프라임에셋 3위 글로벌금융판매 순으로 분석되었다. GA (General Agency )는 특정 보험사에 소속되지 않고 여러 보험사의 상품을 파는 독립 대리점이다. GA는 2000년대 초반부터 등장하기 시작해 2008년 글로벌 금융 위기 이후 보험사에서 나온 전속 설계사들이 GA 업계로 대거 흘러들면서 보험사의 주요 판매 채널로 자리를 잡았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4월 20일부터 2019년 5월 21일까지 13개 보험대리점 브랜드 빅데이터 4,797,55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소통, 미디어,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
간편결제 브랜드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네이버페이...2위 토스, 3위 카카오페이 順
간편결제 브랜드평판 2019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네이버페이 2위 토스 3위 카카오페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에서 서비스중인 19개 간편결제 브랜드평판을 알기 위해 빅데이터 평판분석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21일 밝혔다. 2019년 4월 19일부터 2019년 5월 20일까지의 간편결제 브랜드에 대한 국내 소비자 빅데이터 20,725,960 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지난 4월 브랜드 빅데이터 22,825,112 개와 비교하면 9.20%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간편결제 브
-
다음소프트-기상청, '날씨 빅데이터 콘테스트' 개최 업무제휴 체결
빅데이터 전문 기업 다음소프트(대표 송성환)가 기상청(청장 김종석)이 주최하는 '2019 날씨 빅데이터 경진대회(콘테스트)'의 성공적인 진행을 위한 지원사격에 나선다. 지난 7일 다음소프트는 기상청과 업무협약을 맺고 20일부터 다음달 26일까지 접수를 받아 진행하는 '2019 날씨 빅데이터 콘테스트'을 진행하는 데 최선의 지원을 다하겠다고 20일 밝혔다. '날씨 빅데이터 콘테스트'는 기상청이 기상 기후 관련 빅데이터의 새로운 가치를 발굴하고 활용 분야를 확대하며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발맞춘 기상 분야 신사업과 창업 기반을 마련함으로써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기 위해 시작한 것으로, 지난 2015년 첫 대회를 시작한 이래 올해로 5회째
-
금융지주회사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우리금융지주
금융지주회사 브랜드평판 2019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우리금융지주 2위 하나금융지주 3위 한국금융지주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4월 18일부터 2019년 5월 19일까지 금융지주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17,560,34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표로 금융지주회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 지난 4월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8,946,399개와 비교하면 7.32%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 사회공헌가치, 소비자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
-
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미래에셋'…KB·현대 順
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 2019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미래에셋자산운용 2위 KB자산운용 3위 현대자산운용 으로 분석됐다.미래에셋자산운용이 계속 선두를 지키고 있는 가운데 지난달 5위였던 KB자산운용이 2위로 올라 눈길을 끌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4월 18일부터 2019년 5월 19일까지의 43개 자산운용사 브랜드 빅데이터 16,398,219개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평판 알고리즘을 통해 지수화한 결과 이처럼 드러났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2019년 4월 브랜드 빅데이터 21,200,413개와 비교하면 22.65%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