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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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권사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삼성증권…미래에셋대우·KB증권 順
증권사 브랜드평판 2019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증권 2위 미래에셋대우 3위 KB증권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24개 증권사 브랜드에 대해서 2019년 8월 15일부터 2019년 9월 16일까지의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27,695,94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증권사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낸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2019년 8월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31,956,728개와 비교해보면 13.33%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증권사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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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보험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삼성생명…2위 한화생명, 3위 미래에셋생명 順
생명보험 브랜드평판 2019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생명 2위 한화생명 3위 미래에셋생명 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8월 15일부터 2019년 9월 16일까지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명보험사 브랜드 빅데이터 21,683,57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로 생명보험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8월 생명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8,486,146개와 비교하면 17.30%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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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해보험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삼성화재…현대해상·DB손해보험 順
국내 손해보험사 브랜드평판 2019년 9월 분석결과, 1위 삼성화재 2위 현대해상 3위 DB손해보험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8월 14일부터 2019년 9월 15일까지의 손해보험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16,093,999개를 소비자들의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가치로 분류하고 평판알고리즘으로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2019년 8월에 분석된 손해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5,873,039개와 비교해보면 1.39% 증가했다.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만든 지표인데, 소비자의 브랜드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와 시장가치와 재무가치로 만들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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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카드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우리카드…·현대카드·삼성카드 順
신용카드 브랜드평판 2019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우리카드 2위 현대카드 3위 삼성카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8월 14일부터 2019년 9월 15일까지의 국내 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56,185,06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지표를 측정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8월 신용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45,954,545개와 비교하면 22.26%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를 평판 알리고즘 분석으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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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마마무 화사…·태연·아이린 順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19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마마무 화사 2위 소녀시대 태연 3위 레드벨벳 아이린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19년 8월 13일부터 2019년 9월 14일까지 걸그룹 개인 455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92,742,550개를 추출하여 걸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2019년 8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 빅데이터 88,225,371개와 비교하면 5.12%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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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방탄소년단 '지민'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19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지민 2위 방탄소년단 정국 3위 방탄소년단 뷔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19년 8월 12일부터 2019년 9월 13일까지 보이그룹 개인 527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10,265,368 개를 추출하여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지난 2019년 8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32,013,410개와 비교하면 16.47% 줄어들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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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기업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한국토지주택공사…2위 한국감정원·3위 한국석유공사 順
공기업 브랜드평판 2019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국토지주택공사 2위 한국감정원 3위 한국석유공사 순으로 분석됐다.공기업(公企業)이란 국가 또는 지방 자치 단체가 출자했거나 대부분의 지분을 소유하는 기업을 말한다. 즉, 공기업은 국가나 지방 자치 단체가 수행하는 사업 가운데 기업적인 성격의 것을 수행하는 기관이라고 할 수 있다. 이 기업적인 성격이란 정부가 물품, 또는 그 서비스를 국민에게 제공할 때에 그 대가(對價)를 받아들이는 경우를 가리킨다. 이것은 넓은 의미에서 일반 행정적인 사업과는 구분되고 있다.2019년 9월 공기업 브랜드평판에 분석한 공기업 36개는 직원정원이 50인 이상이고, 자체수입원이 총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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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능프로그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나혼자산다'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2019년 9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 나혼자산다 2위 아내의맛 3위 캠핑클럽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8월 10일부터 2019년 9월 11일까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예능프로그램 50개의 브랜드 빅데이터 178,402,325 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미디어소비, 브랜드 확산량, 소비량을 측정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8월 예능프로그램 브랜드 빅데이터 159,602,036개와 비교하면 11.78%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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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여성과학기술인지원센터, 파이썬 활용 빅데이터 무료교육 실시
한국여성과학기술인지원센터(WISET) 호남제주권역사업단은 오는 28일부터 10월 6일까지 전남대학교에서 ‘파이썬을 활용한 빅데이터 분석교육’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파이썬'은 'R프로그래밍'과 함께 빅데이터 수집을 위한 기본 프로그래밍 언어로 상당부분이 영어 구문체와 비슷해 C++이나 자바스크립트보다 비교적 배우기가 쉬운 것으로 알려져있지만 정작 배우려고 하면 고가의 비용을 지불해야만 가능한 언어다. WISET 호남제주권역사업단은 지난 2017년부터 ‘R프로그램을 이용한 빅데이터 교육’을 이공계 출신 여성들에게 우선 교육의 기회를 제공해 왔다.올해 진행하는 ‘파이썬을 활용한 빅데이터 분석교육’은 파이썬의 기초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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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엔씨소프트...2위 넷마블, 3위 펄어비스順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19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엔씨소프트 2위 넷마블 3위 펄어비스 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게임 상장기업 33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19년 8월 9일부터 2019년 9월 10일까지의 국내 게임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7,437,257개를 분석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8월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8,113,794개와 비교하면 2.41% 하락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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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피전문점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스타벅스' 1위 질주
커피전문점 브랜드평판 2019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스타벅스 2위 이디야 3위 투썸플레이스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9개 커피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 달간 소비자들의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11일 밝혔다. 2019년 8월 9일부터 2019년 9월 10일까지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7,158,42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측정했다. 지난 2019년 7월 브랜드 빅데이터 7,692,798개와 비교해보면 6.95%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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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자 전문점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도미노피자...2위 피자헛, 3위 피자스쿨 順
피자 전문점 브랜드평판 2019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도미노피자 2위 피자헛 3위 피자스쿨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8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피자 전문점 24개 브랜드에 대해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다. 2019년 7월 8일부터 2019년 9월 9일까지의 피자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4,966,95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2019년 7월 피자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4,223,261개와 비교하면 5.23%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피자 브랜드 평판조사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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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장재 상장사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태림포장'…락앤락·동원시스템즈 順
2019년 9월 포장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태림포장 2위 락앤락 3위 동원시스템즈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포장재 상장기업 27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19년 8월 8일부터 2019년 9월 9일까지의 포장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0,171,86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습관을 알아낸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8월 포장재 상장기업 브랜드빅데이터 25,693,635개와 비교하면 17.43%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포장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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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O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삼성 이재용...2위 정몽규, 3위 박현주 順
CEO 브랜드평판 2019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 이재용 2위 현대산업개발 정몽규 3위 미래에셋 박현주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빅데이터뉴스(대표 임경오)와 공동으로 2019년 8월 7일부터 2019년 9월 8일까지의 62명 CEO 브랜드 빅데이터 1,077,365개를 분석하여 CEO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지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9일 밝혔다. 지난 8월 CEO 브랜드 빅데이터 1,127,835개와 비교하면서 4.47%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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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킨전문점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교촌치킨…맘스터치·BHC 順
치킨 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평판 2019년 9월 조사결과, 1위 교촌치킨, 2위 맘스터치, 3위 BHC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 소비자들이 사랑하는 26개 치킨 전문점 브랜드에 대해서 지난 한달간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을 조사, 2019년 8월 7일부터 2019년 9월 8일까지의 치킨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4,823,89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치킨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9일 밝혔다. 지난 2019년 8월 브랜드 빅데이터 17,292,182개와 비교해보면 14.27%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빅데이터를 수집하여 브랜드에 영향을 끼치는 참여가치, 소통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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