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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걸그룹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레드벨벳....2위 블랙핑크, 3위 트와이스 順
걸그룹 브랜드평판 2019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레드벨벳 2위 블랙핑크 3위 트와이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19년 8월 6일부터 2019년 9월 7일까지 측정한 브랜드 빅데이터 115,865,868를 분석하여 걸그룹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8월 걸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97,136,705개개와 비교하면 19.28%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걸그룹 브랜드 평판지수는 걸그룹에 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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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이그룹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방탄소년단' 선두 지속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2019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2위 엑스원 3위 엑소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8월 5일부터 2019년 9월 6일까지 측정한 보이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72,841,496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보이그룹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를 측정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7일 밝혔다. 지난 8월 브랜드 빅데이터 62,841,316개 와 비교해보면 15.91% 증가했다.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분석은 보이그룹에 대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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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삼성.... 2위 네이버, 3위 카카오 順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2019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 2위 네이버 3위 카카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8월 4일부터 2019년 9월 5일까지의 62개 대기업집단 브랜드 빅데이터 2,541,359,565개를 분석하여 대기업집단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수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6일 밝혔다. 지난 2019년 8월 브랜드 빅데이터 2,713,771,307개와 비교하면 6.35%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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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어교육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해커스어학원'
2019년 9월 영어교육 브랜드평판 조사결과, 1위 해커스어학원 2위 시원시쿨 3위 파고다어학원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1개 영어교육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 2019년 8월 5일부터 2019년 9월 5일까지의 영어교육 브랜드 빅데이터 5,994,76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습관을 알아낸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6일 밝혔다. 지난 2019년 8월 브랜드 빅데이터 7,314,804개와 비교해보면 18.05% 줄어들었다.대한민국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영어교육 브랜드중에서 해커스어학원, 시원스쿨, 튼튼영어, JLS정상어학원, YBM어학원, 파고다어학원, 청담어학원, 잉글리시아이, 폴리어학원, 잉글리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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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장 음료사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하이트진로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19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하이트진로 2위 롯데칠성 3위 무학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음료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19년 8월 4일부터 2019년 9월 4일까지의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3,899,236개를 분석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5일 밝혔다. 지난 8월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3,604,630개와 비교하면서 0.88%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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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쇼핑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현대홈쇼핑…롯데홈쇼핑·GS홈쇼핑 順
홈쇼핑 브랜드평판 2019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홈쇼핑 2위 롯데홈쇼핑 3위 GS홈쇼핑 순으로 나타났다. 대한민국 TV홈쇼핑 시장을 이끌고 있는 TV홈쇼핑 브랜드인 현대홈쇼핑, GS홈쇼핑, CJ오쇼핑, 롯데홈쇼핑, 홈앤쇼핑, NS홈쇼핑, 공영홈쇼핑에 대해 빅데이터를 이용한 브랜드 평판 분석을 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5일 밝혔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TV홈쇼핑 7개 브랜드에 대해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19년 7월 5일부터 2019년 9월 4일까지의 홈쇼핑 브랜드 빅데이터 23,336,63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홈쇼핑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019년 8월 홈쇼핑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9,75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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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한샘…2위 에이스침대, 3위 퍼시스 順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19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샘 2위 에이스침대 3위 퍼시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가구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19년 8월 3일부터 2019년 9월 3일까지의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8,936,189개를 분석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4일 밝혔다. 지난 8월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9,447,975개와 비교하면 2.63%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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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픈마켓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쿠팡...2위 11번가·3위 티몬 順
오픈마켓 브랜드평판 2019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쿠팡 2위 11번가 3위 티몬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7개 오픈마켓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 2019년 8월 4일부터 2019년 9월 3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47,723,08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4일 밝혔다. 지난 2019년 8월 오픈마켓 브랜드 빅데이터 53,584,941개와 비교하면 10.94% 줄어들었다.오픈마켓은 판매자와 구매자에게 모두 열려 있는 인터넷 중개몰을 말한다. 개인과 소규모 판매업체 등이 온라인에서 자유롭게 상품을 거래할 수 있다. 오픈마켓은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중간유통마진을 생략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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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업투자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우리기술투자'
2019년 9월 창업투자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조사결과, 1위 우리기술투자 2위 컴퍼니케이 3위 미래에셋벤처투자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창업투자 상장기업 15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19년 8월 3일부터 2019년 9월 2일까지의 창업투자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0,896,16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3일 밝혔다.지난 8월 창업투자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0,849,154개와 비교하면 0.15%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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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점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GS25…2위 CU, 3위 이마트24 順
편의점 브랜드평판 2019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GS25 2위 CU 3위 이마트24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편의점 브랜드중에서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CU, 미니스톱, 씨스페이스, 스토리웨이, 365플러스, 베스트올, 로그인, 포시즌마트, 하프타임, 블루25, 아이지에이마트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3일 밝혔다.편의점 브랜드평판 2019년 9월 빅데이터분석은 2019년 8월 3일부터 2019년 9월 2일까지의 편의점 브랜드 빅데이터 16,396,82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8월 편의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6,584,384개와 비교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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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장 항공사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대한항공'…제주항공·아시아나항공 順
2019년 9월 항공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조사결과, 1위 대한항공 2위 제주항공 3위 아시아나항공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항공사 상장기업 8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2일 밝혔다. 2019년 8월 2일부터 2019년 9월 1일까지의 항공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1,839,57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8월 항공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3,626,581개와 비교하면 24.42%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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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세점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신라면세점…2위 롯데, 3위 신세계 順
국내 면세점 브랜드평판 2019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신라면세점 2위 롯데면세점 3위 신세계면세점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2019년 8월 2일부터 2019년 9월 1일까지의 국내 면세점 10개 브랜드 빅데이터 11,538,35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브랜드 확산량을 측정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2일 밝혔다. 지난 2019년 8월 면세점 브랜드 빅데이터 13,237,457개와 비교하면 12.84%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어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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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능방송인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유재석...2위 이효리, 3위 박나래 順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 2019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유재석 2위 이효리 3위 박나래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8월 2일부터 2019년 9월 1일까지의 예능인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43,086,22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예능 방송인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과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을 측정했다. 지난 8월 예능인 브랜드 빅데이터 33,483,656개와 비교하면 28.68% 증가했다.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지수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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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돌그룹 100대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방탄소년단' 부동의 1위
아이돌그룹 100대 브랜드 2019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2위 트와이스 3위 레드벨벳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아이돌그룹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19년 7월 29일부터 2019년 8월 30일까지 100개 아이돌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169,420,140 개를 추출하여 아이돌그룹 100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31일 밝혔다. 지난 2019년 6월 아이돌그룹 100대 브랜드 빅데이터 154,628,971개와 비교하면 9.57%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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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프트웨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한글과컴퓨터'
2019년 8월 소프트웨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조사결과, 1위 한글과컴퓨터 2위 더존비즈온 3위 안랩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프트웨어 상장기업 47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30일 밝혔다. 2019년 7월 28일부터 2019년 8월 29일까지의 소프트웨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9,590,86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7월 소프트웨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9,779,684개와 비교하면 25.61%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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