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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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자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는 유인나…제니·윤아 順”
2019년 3월 여자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조사결과, 1위 유인나 2위 제니 3위 윤아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2월 29일부터 2019년 3월 30일까지의 여자 광고모델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9,166,59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 확산량 측정했다. 지난 2019년 1월 여자 광고모델 브랜드 빅데이터 26,731,951개와 비교하면 63.61%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해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여자 광고모델 브랜드 평판분석에서는 소비자가 브랜드에 영향을 끼치는 참여지수와 소비자가 소비자에게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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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GS25, 2위 세븐일레븐, 3위 CU 順”
편의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2019년 4월에는 1위 GS25 2위 세븐일레븐 3위 CU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편의점 브랜드중에서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CU, 미니스톱, 씨스페이스, 스토리웨이, 365플러스, 베스트올, 로그인, 포시즌마트, 하프타임, 블루25, 아이지에이마트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1일 밝혔다. 2019년 3월 2일부터 2019년 4월 1일까지의 편의점 브랜드 빅데이터 14,958,146개를 조사해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3월 편의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3,831,957개와 비교하면서 8.14%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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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역자치단체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는 제주…서울 3위 그쳐”
광역자치단체 브랜드평판 조사결과, 이달에는 제주도가 1위를 차지한 것으로 조사된 가운데 서울시는 3위에 그쳐 눈길을 끌고 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30일 광역자치단체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밝혔다. 광역자치단체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19년 2월 27일부터 2019년 3월 28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53,389,104개를 분석,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조사했다. 2019년 2월 광역자치단체 브랜드 빅데이터 60,541,970개와 비교해보면 11.81% 줄어들었다.2019년 3월 광역자치단체 브랜드평판 순위는 제주도, 경기도, 서울시, 강원도, 전라남도, 부산광역시, 경상북도, 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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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자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1위 공유, 2위 백종원, 3위 박보검 ”
남자 광고모델 브랜드 2019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공유 2위 백종원 3위 박보검 순으로 나타났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2월 28일부터 2019년 3월 29일까지의 남자 광고모델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4,435,48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 확산량을 측정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2019년 1월 남자 광고모델 50명 브랜드 빅데이터 23,601,929개와 비교하면 38.84% 줄어들었다.2019년 3월 남자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30위 순위는 공유, 백종원, 박보검, 손흥민, 이병헌, 강다니엘, 류준열, 차승원, 이동욱, 유재석, 배정남, 박지성, 이상민, 김승현, 정우성, 하정우, 유해진, 이정재, 차은우, 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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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데이터 조사 결과 향수 브랜드 평판 1위는 샤넬…조말론·페라리 順
향수 브랜드평판 2019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샤넬 2위 조말론 3위 페라리 순으로 분석됐다.29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향수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밝혔다. 30개 향수 브랜드평판 분석은 지난달 27일부터 이달 28일까지의 향수 브랜드 빅데이터 25,849,842개를 분석해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브랜드와 관계 분석을 통해 브랜드평판을 분석했다. 2019년 3월 향수 브랜드평판 순위는 샤넬, 조말론, 페라리, 몽블랑, 불가리, 구찌, 딥디크, 랑방, 클린, 마크제이콥스, 바이레도, 캘빈클라인, 겐조, 끌로에, 버버리, 크리드, 톰포드, 베르사체, 지미추, 랄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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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 빅데이터 통해 라이프스타일·트렌드 분석…제 14회 오피니언 마이닝 워크숍 개최
SNS에서 누적된 정보를 분석, 디지털 세상에서의 사람들의 라이프 스타일은 물론 산업 및 업종 트렌드를 알수 있는 워크숍이 다음달 열릴 예정이어서 눈길을 끌고 있다.소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를 읽고 인사이트를 제시하는 '오피니언 마이닝 워크숍 2019(Opinion mining workshop 2019, 이하 OMW 2019)' 행사가 다음달 25일 동대문 JW 메리어트 그랜드볼룸에서 열린다. 올해로 14회째 진행되는 OMW 2019는 사회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인 연구모임인 오피니언마이닝워킹그룹이 주최하고 빅데이터 전문 기업 다음소프트와 생활변화관측소가 후원한다. 이번 OMW 2019는 '데이터의 방대함, 키워드의 단순함'을 주제로 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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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모차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1위 리안, 2위 스토케, 3위 잉글레시나
유모차 브랜드평판 2019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리안 2위 스토케 3위 잉글레시나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유모차 브랜드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28일 밝혔다. 2019년 2월 25일부터 2019년 3월 26일까지의 유모차 브랜드 빅데이터 15,207,165개를 분석했다. 지난 2019년 2월 브랜드 빅데이터 14,863,665개와 비교하면 2.31%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유모차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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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레몬-中 런치테크, ‘자동차 빅데이터 사업 공동추진’…소비자 정보 제공 확대
내가 몰고 있는 자동차에 대한 각종 정보와 빅데이터를 쉽게 얻을수 있는 길이 머지 않아 열리게 될 것으로 보인다.디레몬(대표 명기준)은 글로벌 자동차 진단기 전문기업 런치 테크(LAUNCH TECH)와 ‘자동차 빅데이터 사업 공동추진’을 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두 회사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전세계 각국에서 수집되는 클라우드 기반의 ‘자동차 신뢰성 빅데이터 플랫폼(Vehicle Reliability Big Data Platform)’ 구축과 운영에 있어 상호 전략적으로 협력해 나가기로 합의했다. 중국 심천에 있는 글로벌 자동차 스캐너 기업 ‘런치(LAUNCH TECH)’는 1992년 설립된 후 지난 2011년 홍콩 증권거래소에 상장된 기술기업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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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티슈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 페넬로페, 2위 슈퍼대디, 3위 베베숲' 順
물티슈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2위 슈퍼대디 3위 베베숲 순으로 조사됐다. 2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물티슈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밝혔다. 2019년 2월 25일부터 2019년 3월 26일까지의 물티슈 브랜드 빅데이터 2,762,982개를 분석해 소비자들의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지난 2019년 2월 브랜드 빅데이터 2,372,132개와 비교해보면 16.48%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물티슈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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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데이터 분석 생리대 브랜드평판… 1위 화이트, 2위 나트라케어"
생리대 브랜드 평판 2019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화이트 2위 나트라케어 3위 시크릿데이 순으로 분석됐다. 26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리대 브랜드 22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밝혔다. 지난달 23일부터 지난 24일까지의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2,478,140개를 분석했다. 지난 2월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1,771,156개와 비교하면 39.92% 증가했다.이달 생리대 브랜드평판 순위는 화이트, 나트라케어, 시크릿데이, 유기농본, 좋은느낌, 바디피트, 네띠, 라네이처, 라라문, 뷰코셋, 청담소녀, 쏘피, 위스퍼, 한나패드, 오드리선, 콜만, 허브데이, 예지미인, 내츄럴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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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민국 도시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는 서울…창원 3위 눈길
대한민국 도시 브랜드평판 조사결과, 1위 서울시 2위 부산시 3위 창원시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 도시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고 25일 밝혔다. 대한민국 도시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19년 2월 24일부터 2019년 3월 26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334,979,070개를 분석해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월 브랜드 빅데이터 332,113,563개와 비교하면 0.86% 증가했다.도시 브랜드는 대한민국의 시(市)에 대한 브랜드를 분석한 것으로, 1949년 8월 15일 19개의 부(府)를 일괄 개칭해 탄생됐다. 다음의 세 종류로 나눌 수 있다. 광역자치단체인 특별시, 기초자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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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돌그룹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방탄소년단 소폭 하락 불구 1위 수성
아이돌그룹 100대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결과, 이달에도 방탄소년단(BTS)이 요지부동 1위를 고수하고 있으며 2위엔 블랙핑크, 3위엔 ITZY가 기록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5일 아이돌그룹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19년 2월 22일부터 2019년 3월 23일까지 100개 아이돌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164,915,287개를 추출해 아이돌그룹 100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9년 2월 아이돌그룹 100대 브랜드 빅데이터 155,774,903개와 비교하면 5.87%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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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데이터 분석 결과 기저귀 브랜드평판 1위 '페넬로페 기저귀'…하기스·군 順
기저귀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기저귀 2위 하기스 기저귀 3위 군 기저귀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5일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기저귀 브랜드 23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밝혔다.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달 2월 23일부터 이달 24일까지의 기저귀 브랜드 빅데이터 6,401,068개를 분석했다. 지난 2월 브랜드 빅데이터 6,011,597개와 비교하면 9.84%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기저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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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대리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이달 1위는 '글로벌금융판매'
국내 독립 보험대리점 (GA) 브랜드평판 2019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글로벌금융판매 2위 프라임에셋 3위 피플라이프 순으로 분석됐다.GA (General Agency )는 특정 보험사에 소속되지 않고 여러 보험사의 상품을 파는 독립 대리점이다. GA는 2000년대 초반부터 등장하기 시작해 2008년 글로벌 금융 위기 이후 보험사에서 나온 전속 설계사들이 GA 업계로 대거 흘러들면서 보험사의 주요 판매 채널로 자리를 잡았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달 17일부터 이달 18일까지 13개 보험대리점 브랜드 빅데이터 5,232,03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소통, 미디어,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하였다. 보험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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샴푸 브랜드 평판 빅데이터 분석 순위...'1위 아베다 2위 시세이도 3위 쿤달'
샴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이달엔1위 아베다 샴푸 2위 시세이도 샴푸 3위 쿤달 샴푸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샴푸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한 결과 이처럼 나타났다고 22일 밝혔다. 2019년 2월 20일부터 2019년 3월 21일까지의 샴푸 브랜드 빅데이터 24,970,298개를 분석하였다. 지난 2019년 1월 샴푸 브랜드빅데이터 25,014,025개와 비교하면 0.17%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샴푸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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