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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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한샘…에이스침대·현대리바트 順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19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샘 2위 에이스침대 3위 현대리바트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가구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5일 밝혔다. 2019년 7월 3일부터 2019년 8월 4일까지의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9,447,975개를 분석했다. 지난 7월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1,870,564개와 비교하면 11.08%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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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픈마켓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쿠팡…2위 티몬, 3위 위메프 順
오픈마켓 브랜드평판 2019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쿠팡 2위 티몬 3위 위메프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7개 오픈마켓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 2019년 7월 3일부터 2019년 8월 4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53,584,94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5일 밝혔다. 지난 2019년 7월 오픈마켓 브랜드 빅데이터 63,107,475개와 비교하면 15.09% 줄어들었다.오픈마켓은 판매자와 구매자에게 모두 열려 있는 인터넷 중개몰을 말한다. 개인과 소규모 판매업체 등이 온라인에서 자유롭게 상품을 거래할 수 있다. 오픈마켓은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중간유통마진을 생략할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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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나혼자산다'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2019년 8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 나혼자산다 2위 아는형님 3위 아내의맛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6월 5일부터 2019년 7월 6일까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예능프로그램 50개의 브랜드 빅데이터 159,602,03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미디어소비, 브랜드 확산량, 소비량을 측정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4일 밝혔다. 지난 7월 예능프로그램 브랜드 빅데이터 166,802,727개와 비교하면 4.32%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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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유재석…이효리·강호동 順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 2019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유재석 2위 이효리 3위 강호동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7월 1일부터 2019년 8월 2일까지의 예능인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33,483,65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예능 방송인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과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을 측정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3일 밝혔다. 지난 7월 예능인 브랜드 빅데이터 33,466,675개와 비교하면 0.05%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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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업투자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8월빅데이터 분석 1위는 우리기술투자
2019년 8월 창업투자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조사결과, 1위 우리기수투자 2위 컴퍼니케이 3위 미래에셋벤처투자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창업투자 상장기업 8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2일 밝혔다. 2019년 7월 2일부터 2019년 8월 1일까지의 창업투자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0,849,15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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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점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GS25...2위 CU, 3위 이마트24 順
편의점 브랜드평판 2019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GS25 2위 CU 3위 이마트24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편의점 브랜드중에서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CU, 미니스톱, 씨스페이스, 스토리웨이, 365플러스, 베스트올, 로그인, 포시즌마트, 하프타임, 블루25, 아이지에이마트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2일 밝혔다.편의점 브랜드평판 2019년 8월 빅데이터분석은 2019년 7월 2일부터 2019년 8월 1일까지의 편의점 브랜드 빅데이터 16,584,38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7월 편의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7,833,125개와 비교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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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대한항공…예림당 최하위
2019년 8월 항공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조사결과, 1위 대한항공 2위 제주항공 3위 아시아나항공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항공사 상장기업 8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19년 7월 2일부터 2019년 8월 1일까지의 항공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3,626,58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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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세점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신라면세점…롯데면세점 2위로 밀려
국내 면세점 브랜드평판 2019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신라면세점 2위 롯데면세점 3위 신세계면세점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2019년 7월 2일부터 2019년 8월 1일까지의 국내 면세점 10개 브랜드 빅데이터 13,237,45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브랜드 확산량을 측정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1일 밝혔다. 지난 2019년 7월 면세점 브랜드 빅데이터 12,376,817개와 비교하면 6.95%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어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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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웅진코웨이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19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웅진코웨이 2위 위닉스 3위 파세코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가정용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31일 밝혔다. 2019년 6월 29일부터 2019년 7월 30일까지의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1,265,671개를 분석했다. 지난 6월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0,725,642개와 비교하면 1.76%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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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티슈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슈퍼대디…2위 베베숲, 3위 브라운 順
물티슈 브랜드평판 2019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슈퍼대디 2위 베베숲 3위 브라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물티슈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31일 밝혔다. 2019년 6월 29일부터 2019년 7월 30일까지의 물티슈 브랜드 빅데이터 2,528,43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지난 2019년 6월 브랜드 빅데이터 2,768,514개와 비교해보면 8.67%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물티슈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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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프트웨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더존비즈온'
2019년 7월 소프트웨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조사결과, 1위 더존비즈온 2위 한글과컴퓨터 3위 안랩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프트웨어 상장기업 61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30일 밝혔다. 2019년 6월 28일부터 2019년 7월 29일까지의 소프트웨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9,779,68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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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저귀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페넬로페 기저귀…하기스·군 順
기저귀 브랜드평판 2019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기저귀 2위 하기스 기저귀 3위 군 기저귀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기저귀 브랜드 27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30일 밝혔다. 2019년 6월 27일부터 2019년 7월 28일까지의 기저귀 브랜드 빅데이터 7,822,635개를 분석했다. 지난 6월 기저귀 브랜드 빅데이터 7,138,113개와 비교하면 9.59%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기저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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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휠라코리아'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19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휠라코리아 2위 한섬 3위 신세계인터내셔날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섬유의류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29일 밝혔다. 2019년 6월 27일부터 2019년 7월 28일까지의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4,639,498개를 분석했다. 지난 6월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빅데이터 35,511,624 개와 비교하면 2.46%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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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리대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시크릿데이'
생리대 브랜드평판 2019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시크릿데이 2위 유기농본 3위 나트라케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리대 브랜드 22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29일 밝혔다. 2019년 6월 27일부터 2019년 7월 28일까지의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2,731,732개를 분석했다. 지난 6월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2,279,584개와 비교하면 19.83%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생리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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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자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화사…아이유·제니 順
2019년 7월 여자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조사결과, 1위 화사 2위 아이유 3위 제니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6월 26일부터 2019년 7월 27일까지의 여자 광고모델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9,077,48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 확산량 측정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019년 3월 여자 광고모델 브랜드 빅데이터 19,166,592개와 비교하면 0.46%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여자 광고모델 브랜드 평판분석에서는 소비자가 브랜드에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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