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남자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손흥민…2위 백종원, 3위 마동석 順
남자 광고모델 브랜드 2019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손흥민 2위 백종원 3위 마동석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6월 25일부터 2019년 7월 26일까지의 남자 광고모델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5,031,47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 확산량을 측정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2019년 5월 남자 광고모델 50명 브랜드 빅데이터 14,040,750개와 비교하면 7.06%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남자 광고모델 브랜드 평판분석에서는 소비자가 브랜
-
IT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삼성에스디에스'
2019년 7월 IT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조사결과, 1위 삼성에스디에스 2위 카페24 3위 팍스넷 순으로 분석되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IT서비스 상장기업 61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26일 밝혔다. 2019년 6월 24일부터 2019년 7월 25일까지의 IT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61,997,88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하였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
-
생수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삼다수…2위 백산수·3위 에비앙 順
생수 브랜드평판 2019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다수 2위 백산수 3위 에비앙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들이 사랑받는 생수 브랜드 20개에 대해서 지난 한달간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26일 밝혔다. 2019년 6월 24일부터 2019년 7월 25일까지의 생수 브랜드 빅데이터 3,029,30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생수 브랜드 소비를 분석했다. 지난 5월 생수 브랜드 빅데이터 2,507,701 개와 비교하면 20.80% 증가했다.브랜드평판분석은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와의 관계를 측정한 것이다.
-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대교'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19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대교 2위 메가스터디교육 3위 웅진씽크빅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교육서비스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25일 밝혔다. 2019년 6월 23일부터 2019년 7월 24일까지의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6,144,678개를 분석했다. 지난 6월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6,755,255개와 비교하면 2.28%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
보험대리점 (GA)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리치앤코'
국내 독립 보험대리점 (GA) 브랜드평판 2019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리치앤코 2위 피플라이프 3위 프라임에셋 순으로 분석됐다. GA (General Agency )는 특정 보험사에 소속되지 않고 여러 보험사의 상품을 파는 독립 대리점이다. GA는 2000년대 초반부터 등장하기 시작해 2008년 글로벌 금융 위기 이후 보험사에서 나온 전속 설계사들이 GA 업계로 대거 흘러들면서 보험사의 주요 판매 채널로 자리를 잡았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6월 23일부터 2019년 7월 24일까지 13개 보험대리점 브랜드 빅데이터 5,711,40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소통, 미디어,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한 결
-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LG생활건강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19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LG생활건강 2위 아모레퍼시픽 3위 현대바이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화장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19년 6월 22일부터 2019년 7월 23일까지의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5,718,697개를 분석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019년 6월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7,016,175개와 비교하면 4.80%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
부동산신탁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한국토지신탁'
국내 부동산신탁 브랜드평판 2019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국토지신탁 2위 한국자산신탁 3위 국제자산신탁 순으로 분석됐다. 부동산 신탁회사는 경험과 자금이 없어 관리나 활용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이 맡긴 신탁재산(부동산)을 효과적으로 개발·관리해 그 이익을 돌려주는 기업이다. 부동산신탁의 특징은 부동산재산권을 대상으로 하는 제도이며, 등기명의인이 수탁자명의로 귀속되는 점, 그리고 수탁자는 배타적으로 부동산의 관리, 처분권을 가지나 어디까지나 신탁목적에 따라 수익자의 이익을 위해 부동산을 관리 운영해야 한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6월 22일부터 2019년 7월 23일까지의 11개 국내 부동산신탁 브랜드
-
금융지주회사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우리금융지주…한국·하나順
금융지주회사 브랜드평판 2019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우리금융지주 2위 한국금융지주 3위 하나금융지주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6월 21일부터 2019년 7월 22일까지 금융지주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22,173,79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표로 금융지주회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6월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9,871,419개와 비교하면 11.59%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 사회공헌가치, 소비자가치로 분류
-
비철금속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고려아연...2위 풍산, 3위 일진다이아 順
2019년 7월 비철금속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조사결과, 1위 고려아연 2위 풍산 3위 일진다이아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비철금속 상장기업 31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23일 밝혔다. 2019년 6월 21일부터 2019년 7월 22일까지의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61,997,88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
빅데이터 전문 '오픈메이트' 국토부 주관 '2019스마트국토엑스포’ 참가
빅데이터 분석 전문기업 ‘오픈메이트’는 다음달 7일부터 9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9 스마트국토엑스포’에 참여한다고 23일 밝혔다. 국토교통부가 주관하는 본 엑스포는 국내 디지털 공간정보산업의 트렌드를 공유하고, 4차 산업혁명 기반의 첨단 신기술을 만날 수 있는 공간정보산업 분야의 국내 최대 전시회다. 전시회에는 국내·외 공간정보기업, 중앙부처, 지자체, 연구기관 등 24개국 약 80여 개의 공공기관, 민간기업이 참여하며, 전시부스에서는 자율주행, 스마트시티, IoT, 가상현실 등 최신 공간정보 융·복합 핵심기술을 직접 참관해 경험해볼 수 있다. 주요 프로그램은 개막식, 전시회, 컨퍼런스 및 글로벌포럼
-
아파트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힐스테이트…푸르지오 4위로 하락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2019년 7월 조사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자이 3위 아이파크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3개 아파트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했다. 2019년 6월 21일부터 2019년 7월 22일까지의 국내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22,066,66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지난 2019년 6월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20,079,227개와 비교하면 9.90%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아파트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
-
건강관리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오스템임플란트
2019년 7월 건강관리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조사결과, 1위 오스템임플란트 2위 인바디 3위 디오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건강관리용품 상장기업 47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22일 밝혔다. 2019년 6월 20일부터 2019년 7월 21일까지의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60,047,200 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
건설회사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현대건설…2위 대우건설, 3위 GS건설 順
국내 건설회사 브랜드평판 2019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건설 2위 대우건설 3위 GS건설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6월 20일부터 2019년 7월 21일까지 건설회사 브랜드 30개의 빅데이터 36,732,16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과 커뮤니티 지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비율을 측정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2019년 6월 건설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36,291,800개와 비교해보면 1.21%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커뮤니티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
-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마마무 화사... 2위는 레드벨벳 아이린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19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마마무 화사 2위 레드벨벳 아이린 3위 우주소녀 보나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19년 6월 19일부터 2019년 7월 20일까지 걸그룹 개인 455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89,195,186개를 추출하여 걸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2019년 6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 빅데이터 80,903,675개와 비교하면 10.25%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방탄소년단 지민…정국·엑소 백현 順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19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지민 2위 방탄소년단 정국 3위 엑소 백현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19년 6월 18일부터 2019년 7월 19일까지 보이그룹 개인 527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38,310,557개를 추출하여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2019년 6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69,194,021개와 비교하면 18.25%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