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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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셀트리온'
2019년 8월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셀트리온 2위 삼성바이오로직스 3위 한미약품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109개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19년 7월 11일부터 2019년 8월 12일까지의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0,768,05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습관을 알아낸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2019년 7월 브랜드 빅데이터 61,062,227개와 비교하면 16.86%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제약 상장기업 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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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카드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우리카드…2위 현대카드, 3위 삼성카드 順
신용카드 브랜드평판 2019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우리카드 2위 현대카드 3위 삼성카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7월 11일부터 2019년 8월 12일까지의 국내 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45,954,54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지표를 측정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7월 신용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51,995,010개와 비교하면 11.62% 줄어들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를 평판 알리고즘 분석으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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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장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락앤락'
2019년 8월 포장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락앤락 2위 율촌화학 3위 동원시스템즈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포장재 상장기업 27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19년 7월 10일부터 2019년 8월 11일까지의 포장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5,693,63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습관을 알아낸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7월 포장재 상장기업 브랜드빅데이터 31,102,168개와 비교하면 17.39%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포장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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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주회사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하이트진로홀딩스'
지주회사 브랜드평판 2019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하이트진로홀딩스 2위 JW홀딩스 3위 한솔홀딩스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7월 8일부터 2019년 8월 9일까지 지주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103,340,41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에 대한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지표로 지주회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7월 브랜드 빅데이터 84,853,241개와 비교하면 21.79%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 사회공헌가치, 소비자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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걸그룹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트와이스…2위 블랙핑크, 3위 ITZY 順
걸그룹 브랜드평판 2019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트와이스 2위 블랙핑크 3위 ITZY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19년 7월 9일부터 2019년 8월 10일까지 측정한 브랜드 빅데이터 97,136,705개를 분석하여 걸그룹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7월 걸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103,794,990개와 비교하면 6.41%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걸그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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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이그룹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방탄소년단... 2위 엑소, 3위 NCT 順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2019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2위 엑소 3위 NCT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7월 9일부터 2019년 8월 10일까지 측정한 보이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62,151,436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보이그룹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를 측정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7월 브랜드 빅데이터 62,151,436개 와 비교해보면 1.11% 증가했다.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분석은 보이그룹에 대한 긍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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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O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 이재용…구광모 7위 추락
CEO 브랜드평판 2019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전자 이재용, 2위 SK그룹 최태원 3위 우리금융 손태승 순으로 분석됐다. 지난달 2위였던 LG그룹 구광모는 이달 7위로 추락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빅데이터뉴스와 2019년 7월 7일부터 2019년 8월 8일까지의 62명 CEO 브랜드 빅데이터 1,127,835개를 분석하여 CEO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지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9일 밝혔다. 지난 7월 CEO 브랜드 빅데이터 1,116,035개와 비교하면서 1.06%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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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데이터 관심·개발자는 오세요"…뱅크샐러드 ‘파이콘 한국 2019’ 최대 후원사 참여
데이터 기반의 돈 관리 플랫폼 뱅크샐러드가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열리는 ‘파이콘 한국 2019(PYCON KOREA 2019)’에 최대 후원사로 참가하며 파이썬 개발 생태계 저변 확대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올해로 6회차를 맞이하는 파이콘 한국 2019는 ‘Connect the Pythonistas’라는 슬로건 아래 열리는 오픈소스 프로그래밍 언어 ‘파이썬(Python)’ 개발자들을 위한 최대 행사다. 또한 최신 기술과 정보를 공유하는 글로벌 비영리 콘퍼런스로 파이썬에 관심 있는 사람들부터 실제 파이썬을 활용하는 개발자들까지 한 자리에 모인다. 특히 뱅크샐러드는 서비스 고도화에 파이썬을 광범위하게 활용하는 대표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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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킨 전문점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에 맘스터치 등극…2위 교촌치킨, 3위 BBQ 順
치킨 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평판 2019년 8월 조사결과, 1위 맘스터치, 2위 교촌치킨, 3위 BBQ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 소비자들이 사랑하는 26개 치킨 전문점 브랜드에 대해서 지난 한달간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19년 7월 7일부터 2019년 8월 8일까지의 치킨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7,292,18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치킨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한결과 9일 이같이 나타났다. 지난 2019년 7월 브랜드 빅데이터 16,080,182개와 비교해보면 7.54%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빅데이터를 수집하여 브랜드에 영향을 끼치는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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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삼성…2위 네이버·3위 LG 順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2019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 2위 네이버 3위 LG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7월 6일부터 2019년 8월 7일까지의 62개 대기업집단 브랜드 빅데이터 2,713,771,307개를 분석하여 대기업집단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수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8일 밝혔다. 지난 2019년 7월 브랜드 빅데이터 3,540,005,733개와 비교하면 1.86%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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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어교육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해커스어학원…2위 시원시쿨·3위 튼튼영어 順
2019년 8월 영어교육 브랜드평판 조사결과, 1위 해커스어학원 2위 시원시쿨 3위 튼튼영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1개 영어교육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 2019년 7월 7일부터 2019년 8월 7일까지의 영어교육 브랜드 빅데이터 7,314,80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습관을 알아낸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8일 밝혔다. 지난 2019년 6월 브랜드 빅데이터 5,777,347개와 비교해보면 26.61% 증가했다.대한민국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영어교육 브랜드중에서 해커스어학원, 시원스쿨, 튼튼영어, JLS정상어학원, YBM어학원, 파고다어학원, 청담어학원, 잉글리시아이, 폴리어학원, 잉글리시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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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이목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국일제지…2위는 한솔제지
2019년 8월 종이목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조사결과, 1위 국일제지 2위 한솔제지 3위 깨끗한나라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종이목재 상장기업 13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7일 밝혔다. 2019년 7월 5일부터 2019년 8월 6일까지의 종이목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9,645,00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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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 올리브영…2위 미샤, 3위 이니스프리 順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2019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올리브영 2위 미샤 3위 이니스프리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인 미샤, 이니스프리, 아리따움, 더페이스샵, 에뛰드하우스, 토니모리, 스킨푸드, 더샘, 네이처리퍼블릭, 잇츠스킨, 올리브영, 홀리카홀리카, 비욘드 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7일 밝혔다. 13개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19년 7월 5일부터 2019년 8월 6일까지의 화장품 유통 브랜드 빅데이터 23,734,53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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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하이트진로…2위 롯데칠성, 3위 무학 順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19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하이트진로 2위 롯데칠성 3위 무학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음료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6일 밝혔다. 2019년 7월 4일부터 2019년 8월 5일까지의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3,604,630개를 분석했다. 지난 7월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7,654,212개와 비교하면서 10.75%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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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쇼핑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현대홈쇼핑…롯데홈쇼핑 2위로 밀려
홈쇼핑 브랜드평판 2019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홈쇼핑 2위 롯데홈쇼핑 3위 GS홈쇼핑 순으로 나타났다.대한민국 TV홈쇼핑 시장을 이끌고 있는 TV홈쇼핑 브랜드인 현대홈쇼핑, GS홈쇼핑, CJ오쇼핑, 롯데홈쇼핑, 홈앤쇼핑, NS홈쇼핑, 공영홈쇼핑에 대해 빅데이터를 이용한 브랜드 평판 분석을 한 결과 6일 이같이 조사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TV홈쇼핑 7개 브랜드에 대해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19년 7월 4일부터 2019년 8월 5일까지의 홈쇼핑 브랜드 빅데이터 19,755,50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홈쇼핑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019년 7월 홈쇼핑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25,041,714개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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