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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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CJ제일제당…동원F&B·오리온 順
2019년 7월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조사결과, 1위 CJ제일제당 2위 동원F&B 3위 오리온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식품 상장기업 61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19일 밝혔다. 2019년 6월 17일부터 2019년 7월 18일까지의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5,553,11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6월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6,109,269개와 비교하면 1.54%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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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권사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미래에셋대우…삼성·한국투자 順
2019년 7월 증권사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미래에셋대우 2위 삼성증권 3위 한국투자증권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24개 증권사 브랜드에 대해서 2019년 6월 17일부터 2019년 7월 18일까지의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33,532,52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증권사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낸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2019년 6월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27,408,348개와 비교해보면 22.34%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증권사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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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현대모비스
2019년 7월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현대모비스 2위 한온시스템 3위 만도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135개 브랜드에 대해 2019년 6월 16일부터 2019년 7월 17일까지의 빅데이터 136,048,29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습관을 알아낸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18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 로 분석했다. 2019년 7월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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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축은행 브랜드평판 2019년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SBI저축은행…OK·아주 順
2019년 7월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BI저축은행 2위 OK저축은행 3위 아주저축은행 으로 분석되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43개 저축은행 브랜드에 대해 2019년 6월 16일부터 2019년 7월 17일까지 저축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14,755,54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저축은행 브랜드 소비패턴을 분석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2019년 6월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1,690,328개와 비교해보면 26.22%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저축은행 브랜드 평판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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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LG화학…후성·롯데케미칼 順
2019년 7월 화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LG화학 2위 후성 3위 롯데케미칼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화학 상장기업 95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19년 6월 15일부터 2019년 7월 16일까지의 화학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07,130,94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습관을 조사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17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화학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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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강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포스코…현대제철·동국제강 順
2019년 7월 철강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포스코 2위 현대제철 3위 동국제강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철강 상장기업 43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 2019년 6월 14일부터 2019년 7월 15일까지의 철강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6,021,92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습관을 알아낸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17일 밝혔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철강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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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행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우리은행…기업은행·신한은행 順
은행 브랜드평판 2019년 7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우리은행 2위 기업은행 3위 신한은행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은행 브랜드중에서 신한은행, 우리은행, KEB하나은행, 국민은행, 기업은행, 씨티은행, SC제일은행, KDB산업은행, 농협은행 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17일 밝혔다. 은행 브랜드평판 2019년 7월 분석결과는 2019년 6월 15일부터 2019년 7월 16일까지의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67,505,39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은행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2019년 6월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58,966,429개에 비교하면 14.48%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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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해보험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현대해상…삼성화재 다시 2위로
국내 손해보험사 브랜드평판 2019년 7월 분석결과, 1위 현대해상 2위 삼성화재 3위 KB손해보험 순으로 분석됐다.세부 지표에서는 현대해상이 소통지수와 커뮤니티지수에서는 앞섰지만 사회공헌지수에서는 삼성화재가 여타 손보사들을 크게 앞질렀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6월 14일부터 2019년 7월 15일까지의 손해보험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17,394,606개를 소비자들의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가치로 분류하고 평판알고리즘으로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2019년 6월에 분석된 손해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25,103,060개와 비교해보면 30.71% 줄어들었다.브랜드평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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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넷마블.…엔씨스포트·펄어비스 順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19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넷마블 2위 엔씨스포트 3위 펄어비스 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게임 상장기업 33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19년 6월 13일부터 2019년 7월 14일까지의 국내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2,486,190개를 분석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6월 브랜드 빅데이터 32,106,184개와 비교하면 1.18%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 시장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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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보험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삼성생명·한화생명·교보생명 順
생명보험 브랜드평판 2019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생명 2위 한화생명 3위 교보생명 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6월 13일부터 2019년 7월 14일까지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명보험사 브랜드 빅데이터 20,407,97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로 생명보험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한 결과 이같이 드러났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6월 생명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22,087,226개와 비교하면 7.60% 줄어들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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걸그룹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레드벨벳…블랙핑크·트와이스 順
걸그룹 브랜드평판 2019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레드벨벳 2위 블랙핑크 3위 트와이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19년 6월 12일부터 2019년 7월 13일까지 측정한 브랜드 빅데이터 103,794,990개를 분석하여 걸그룹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6월 걸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96,293,433개와 비교하면 7.79%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걸그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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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이그룹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방탄소년단...2위 엑소, 3위 위너 順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2019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2위 엑소 3위 위너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6월 11일부터 2019년 7월 12일까지 측정한 보이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62,151,436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보이그룹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를 측정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6월 브랜드 빅데이터 75,212,643개 와 비교해보면 17.37% 줄어들었다.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분석은 보이그룹에 대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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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O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삼성 이재용…구광모 2위 등극 신동빈 3위로
CEO 브랜드평판 2019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 이재용 2위 LG 구광모 3위 롯데 신동빈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와 CEO빅데이터랩이 2019년 6월 10일부터 2019년 7월 11일까지의 62명 CEO 브랜드 빅데이터 1,116,035 개를 분석하여 CEO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지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6월 CEO 브랜드 빅데이터 1,308,267개와 비교하면서 14.69%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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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카드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우리카드…2위 현대카드, 3위 삼성카드 順
신용카드 브랜드평판 2019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우리카드 2위 현대카드 3위 삼성카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6월 10일부터 2019년 7월 11일까지의 국내 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51,995,01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지표를 측정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6월 신용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51,959,416개와 비교하면 0.07% 증가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를 평판 알리고즘 분석으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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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장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1위는 락앤락…2위 연우, 3위 동원시스템즈 順
2019년 7월 포장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락앤락 2위 연우 3위 동원시스템즈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포장재 상장기업 27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19년 6월 9일부터 2019년 7월 10일까지의 포장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1,102,16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습관을 조사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11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포장재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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