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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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업전문학교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분석 "1위 한국IT전문학교, 2위 강남직업전문학교"
직업전문학교 브랜드 빅데이터평판 2019년 4월 분석결과, 1위 한국IT전문학교, 2위 강남직업전문학교, 3위 인천직업전문학교 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직업전문학교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직업전문학교 브랜드평판 분석은 2019년 3월 3일부터 2019년 4월 4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2,623,895 개를 분석했다. 지난 2017년 9월 브랜드빅데이터 36,152,905개와 비교하면 9.76% 줄어들었다.직업전문학교는 정부에서 지원하는 직업훈련을 수행하기 위해 만들어진 기관이다. 고용노동부의 인가를 받아 설립된 학교로써 실습 위주의 수업이 진행되는 교육기관이다. 전문학교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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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화점 브랜드평판 1위는 롯데백화점…2위 현대백화점, 3위 신세계백화점 順
국내 백화점 브랜드평판 2019년 4월 조사결과, 1위 롯데백화점 2위 현대백화점 3위 신세계백화점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3월 4일부터 2019년 4월 4일까지의 국내 백화점 6개 브랜드 빅데이터 7,037,33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소셜량을 측정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2019년 3월 백화점 브랜드 빅데이터 6,591,548개와 비교하면 3.39%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백화점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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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켓 재판매 규모 빅데이터 분석…콘서트 59%, 스포츠 35%, 뮤지컬·연극 6% 순
팀플러스(대표 한혜진)에서 운영하는 최대 티켓 중개 플랫폼 티켓베이는 2018년 거래된 빅데이터를 기준으로 국내 티켓 재판매 시장(Secondary Ticket Market) 트렌드를 최근 공개했다.팀플러스에 따르면 2018년 티켓베이의 재판매 거래규모는 콘서트 59%, 스포츠(프로야구) 35%, 뮤지컬‧연극 6% 순이다. 예매처의 장르별 판매 티켓 대비 재판매 티켓 비중은 콘서트 1.8%, 스포츠(프로야구) 0.5%, 뮤지컬‧연극 0.16% 수준이다.지난해 티켓베이에서 재판매가 가장 많았던 이벤트(티켓매수 기준)는 정규시즌 잠실야구장경기, 포스트시즌 한국시리즈 경기, 포스트시즌 준플레이오프 경기, 방탄소년단(BTS) 콘서트, 정규시즌 대전이글스파크 경기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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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O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는 삼성 '이재용'…최태원·정의선 順
CEO 브랜드평판 2019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 이재용 2위 SK 최태원 3위 현대자동차 정의선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빅데이터뉴스(대표 임경오)와 공동으로 2019년 3월 2일부터 2019년 4월 3일까지의 62명 CEO 브랜드 빅데이터 1,198,924개를 조사, CEO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지표를 분석해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참고로 다음달부터는 CEO 빅데이터 분석에 사회공헌지표도 포함될 예정이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해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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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픈마켓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 쿠팡..."신선배달로 소비자 관심도 급증"
오픈마켓 브랜드평판 2019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쿠팡 2위 위메프 3위 티몬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7개 오픈마켓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고 4일 밝혔다. 2019년 3월 3일부터 2019년 4월 3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50,811,99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019년 3월 오픈마켓 브랜드 빅데이터 42,887,717개와 비교하면 18.48% 증가했다.오픈마켓은 판매자와 구매자에게 모두 열려 있는 인터넷 중개몰을 말한다. 개인과 소규모 판매업체 등이 온라인에서 자유롭게 상품을 거래할 수 있다. 오픈마켓은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중간유통마진을 생략할 수 있어 기존의 인터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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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1위는 '경희사이버대학교'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 2019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경희사이버대학교, 2위 서울사이버대학교, 3위 한양사이버대학교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사이버대학교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사이버 대학교 브랜드평판 분석은 2019년 3월 3일부터 2019년 4월 2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10,314,702개를 분석했다. 지난 2018년 11월 브랜드 빅데이터 8,233,281개와 비교하면 25.28%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사이버대학교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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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데이터의 대중화를 이끄는 ‘오픈형 빅데이터 공유 플랫폼 TOP4’
바야흐로 ‘빅데이터 전성시대’이다. 글로벌 시장조사업체 IDC에 따르면, 전세계 빅데이터 시장의 연평균 성장률은 약 26.4%로, 2020년에는 그 가치가 2,100억 달러(약 236조원)에 이를 것으로 전망했다. 국내에서도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공공기관과 기업들의 혁신이 한창이다. 또한 소상공인, 더 나아가 일반인 사이에서도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하는 능력은 중요해졌다. 이렇게 ‘데이터가 곧 경쟁력’이 된 트렌드 속에서, 공익 실현 차원에서 빅데이터를 무료로 제공하는 기업 및 공공기관들이 있어 눈길을 끈다. 롯데멤버스는 최근 오픈형 빅데이터 서비스 포털인 ‘DeepVision(이하 딥비전)’을 오픈했다. 현재 제공되고 있는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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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쇼핑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는 현대홈쇼핑…홈앤쇼핑 3위로 껑충
2019년 4월 홈쇼핑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홈쇼핑 2위 롯데홈쇼핑 3위 홈앤쇼핑 순으로 나타났다. 대한민국 TV홈쇼핑 시장을 이끌고 있는 TV홈쇼핑 브랜드인 현대홈쇼핑, GS홈쇼핑, CJ오쇼핑, 롯데홈쇼핑, 홈앤쇼핑, NS홈쇼핑, 공영홈쇼핑에 대해 빅데이터를 이용한 브랜드 평판 분석을 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TV홈쇼핑 7개 브랜드에 대해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19년 3월 3일부터 2019년 4월 2일까지의 홈쇼핑 브랜드 빅데이터 19,849,40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홈쇼핑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019년 3월 홈쇼핑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6,870,951개보다 17.65% 증가했다.브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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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대학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는 '부천대학교' 차지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2019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부천대학교, 2위 한국영상대학교, 3위 서울예술대학교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전문대학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2일 밝혔다.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분석은 2019년 3월 2일부터 2019년 4월 1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64,928,003 개를 분석했다. 지난 2017년 9월 브랜드 빅데이터 56,397,295개와 비교하면 15.13% 증가했다.전문대학은 대한민국에 있는 고등교육기관의 일종이다. 고등교육법 제47조에 의거해 설립된 전문대학은 기술과 직업 실무를 중점으로 교육한다. 중견 직업인을 양성하고자 전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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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세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 "1위 롯데면세점 2위 신세계 3위 신라 順"
국내 면세점 브랜드평판 2019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롯데면세점 2위 신세계면세점 3위 신라면세점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2019년 3월 2일부터 2019년 4월 1일 국내 면세점 10개 브랜드 빅데이터 13,429,82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브랜드 확산량을 측정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 2019년 3월 면세점 브랜드 빅데이터 11,558,979개와 비교하면 16.19%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어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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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공공기관 브랜드평판 빅데이터분석결과 1위는 '예술의전당'
2019년 3월 기타공공기관 브랜드평판 조사결과, 1위 예술의전당 2위 한국산업은행 3위 서울대학교병원 순으로 분석됐다.공공기관은 국가나 지방자치단체가 아닌 법인·단체·기관 중에서 기획재정부 장관이 지정한 경우를 말한다.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제5조에 따르면 공공기관은 공기업, 준정부기관, 기타공공기관으로 구분할 수 있다. 공기업은 직원 정원이 50명 이상이고 자체 수입액이 총 수입액의 2분의 1 이상인 공공기관이고, 준정부기관은 직원 정원이 50명 이상이면서 공기업이 아닌 공공기관이다. 기타공공기관은 공기업이나 준정부기관이 아닌 공공기관이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기타공공기관 210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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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자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는 유인나…제니·윤아 順”
2019년 3월 여자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조사결과, 1위 유인나 2위 제니 3위 윤아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2월 29일부터 2019년 3월 30일까지의 여자 광고모델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9,166,59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 확산량 측정했다. 지난 2019년 1월 여자 광고모델 브랜드 빅데이터 26,731,951개와 비교하면 63.61%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해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여자 광고모델 브랜드 평판분석에서는 소비자가 브랜드에 영향을 끼치는 참여지수와 소비자가 소비자에게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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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GS25, 2위 세븐일레븐, 3위 CU 順”
편의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2019년 4월에는 1위 GS25 2위 세븐일레븐 3위 CU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편의점 브랜드중에서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CU, 미니스톱, 씨스페이스, 스토리웨이, 365플러스, 베스트올, 로그인, 포시즌마트, 하프타임, 블루25, 아이지에이마트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1일 밝혔다. 2019년 3월 2일부터 2019년 4월 1일까지의 편의점 브랜드 빅데이터 14,958,146개를 조사해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3월 편의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3,831,957개와 비교하면서 8.14%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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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역자치단체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는 제주…서울 3위 그쳐”
광역자치단체 브랜드평판 조사결과, 이달에는 제주도가 1위를 차지한 것으로 조사된 가운데 서울시는 3위에 그쳐 눈길을 끌고 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30일 광역자치단체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밝혔다. 광역자치단체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19년 2월 27일부터 2019년 3월 28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53,389,104개를 분석,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조사했다. 2019년 2월 광역자치단체 브랜드 빅데이터 60,541,970개와 비교해보면 11.81% 줄어들었다.2019년 3월 광역자치단체 브랜드평판 순위는 제주도, 경기도, 서울시, 강원도, 전라남도, 부산광역시, 경상북도, 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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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자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1위 공유, 2위 백종원, 3위 박보검 ”
남자 광고모델 브랜드 2019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공유 2위 백종원 3위 박보검 순으로 나타났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2월 28일부터 2019년 3월 29일까지의 남자 광고모델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4,435,48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 확산량을 측정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2019년 1월 남자 광고모델 50명 브랜드 빅데이터 23,601,929개와 비교하면 38.84% 줄어들었다.2019년 3월 남자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30위 순위는 공유, 백종원, 박보검, 손흥민, 이병헌, 강다니엘, 류준열, 차승원, 이동욱, 유재석, 배정남, 박지성, 이상민, 김승현, 정우성, 하정우, 유해진, 이정재, 차은우, 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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