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 배송기사 대상 여름 휴가 공모전 진행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CLS)가 영업점 소속 배송기사들을 대상으로 여름 휴가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여름 휴가 공모전은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로 진행된다. '특별한 휴가 계획'이나 '다른 사람과 함께 공유하고 싶은 휴가 경험' 등에 대해 공모를 진행하며 특히 올해는 '영업점 휴가 제도 관련 부문'이 신설됐다. CLS는 자유로운 휴가 문화를 정착하기 위해 영업점만의 특별한 휴가 제도나 정책에 대해서도 공모해 시상할 방침이다. 사연이 선정된 영업점과 배송기사에게는 총 200만원 상당의 숙박권 및 여행상품권이 지급된다. 응모를 원하는 배송기사들은 소속 영업점에 상세한 사연을 관련 사진 등과 함께 제출하면 된다.한편 이번
-
KB손보, 데이터유니버스와 ICT 기반 사회문제 해결 업무협약 체결
KB손해보험(대표 구본욱)은 지난 23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KB손해보험 본사에서 데이터유니버스와 ICT 기반 사회문제 해결 및 공동마케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이날 협약식은 KB손해보험 박상규 일반보험부문장과 데이터유니버스 강원석 대표 및 양사 관계자들이 함께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정보통신기술(ICT) 기반 신규 보험 상품·서비스 공동 개발 △고객 맞춤형 보험서비스 제공 솔루션 구현 △시니어 및 사회적 약자를 위한 보험 서비스 개발 등 다양한 분야에서 긴밀하게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구체적으로는 기존 데이터유니버스의 휴대폰분실보호, 스마트피싱보호
-
KB국민카드, KB 틴업 체크카드 10만장 돌파 기념 경품 이벤트
KB국민카드(사장 김재관)가 'KB 틴업 체크카드' 10만장 돌파에 힘입어 KB Pay 쇼핑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KB Pay 쇼핑에서 '우리 둘만의 핑 카드!' 댓글 이벤트를 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KB 틴업 체크카드' 티니핑 디자인 중 하나를 골라 친구와 같이 갖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찐친 치킨상(BHC 뿌링클 순살 + 콜라 1.25L) 60명, 우정 뷰티상(올리브영 기프트카드 3만원권) 50명 등 총 110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중 'KB 틴업 체크카드'를 발급한 고객에게는 당첨 기회 1회를 추가 부여한다. 또한 8월31일까지 'KB 틴업 체크카드'를 최초 발급한 고객 중 100명과
-
배민, 충남 지역 특산물 판로 확대 지원 나선다
배달의민족(배민)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은 충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과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대전세종충남지역본부, 충남상인연합회와 함께 '충남지역 전통시장 상점가 및 소상공인 특산품 판로 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24일 밝혔다.지난 23일 충남 홍성군 충남상회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은 경기 위축에 더해 집중 호우로 피해를 입은 충남 지역의 전통시장 상인 및 소상공인 판로 확대로 지역경제 회복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우아한형제들과 참여기관들은 △우수 특산물 업체 20곳 발굴 △홍보 및 판촉 지원 △판매 성과관리 등을 상호 협력해 중점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우아한형제들은 배민을 통한 지역 소상공
-
카카오페이손보, 장영근 대표 연임 확정
카카오페이손해보험(대표 장영근)은 지난 23일 경기도 성남시 판교 본사에서 임시 주주총회를 열고 장영근 대표의 연임을 확정했다고 24일 밝혔다. 이에 따라 장 대표는 오는 2026년 12월31일까지 대표직을 이어간다. 장 대표는 2023년 7월 취임 이후 사용자 중심의 디지털 보험 모델을 정립하고, 짧은 기간 내에 체질 개선과 외형 성장을 동시에 이끌며 빠르게 성과를 창출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실제 지난해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은 연간 매출 386억원, 보험수익 351억원을 기록하며 전년 대비 각각 4.9배, 5.4배 성장했다. 올해 1분기 보험수익 역시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상 증가한 123억원을 기록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상품 측면에
-
농심, 日 오사카서 'Hello! 辛라면' 팝업스토어 운영
농심이 일본 오사카에 위치한 한큐 백화점 본점에서 'Hello! 辛라면'을 테마로 팝업스토어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한큐 백화점에서 '키티버니포니', '오롤리데이' 등 MZ세대 타깃 한국 브랜드를 모아 진행하는 'Hello! Seoul' 행사에 농심이 식품 대표로 단독 참여하며 기획됐다. 농심은 신라면 브랜드를 중심으로, 참가자들이 한국만의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체험형 콘텐츠로 부스를 구성했다. 참가자들은 제공된 프로필 카드 안내에 따라 한글로 자신의 이름을 써 볼 수 있으며, 한국 유명 맛집 벽면의 메시지 보드처럼 행사 소감을 적어 벽에 붙이는 코너도 마련됐다. 이외에도 룰렛 이벤트로 신
-
신협재단, 취약계층 화상 예방에 2조4000억원 투입
신협사회공헌재단(이사장 김윤식, 이하 신협재단)은 (재)베스티안재단 사회복지사업본부(대표 설수진, 이하 베스티안재단)과 함께 지난 23일, 화상예방사업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보고회에는 신협재단 김윤식 이사장과 베스티안재단 설수진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지난 2020년부터 협력해온 취약계층 화상환자 의료비 지원 및 노인 화상예방교육 등 주요 사회공헌 사업의 성과를 공유하고, 상호 협력에 대한 감사패를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신협과 베스티안재단의 인연은 2020년 저소득 화상환자 및 소방관을 지원하는 'S.A.V.E 캠페인'에 3000만원을 후원하며 시작됐다. 같은 해 신협재단은 화상환자 11명에게 총 3500만
-
아성다이소, 폭우 피해 지역 복구 위해 2억 원 기부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전국적인 폭우로 피해를 겪은 지역의 복구를 위해 2억 원을 기부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구호 성금은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전달되며, 폭우 피해 지역 복구 및 이재민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전례 없는 폭우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분들에게 깊은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라며, "피해 지역이 하루빨리 복구되고 모든 분이 일상을 되찾기를 기원한다"라고 전했다.
-
뚜레쥬르, '민생회복' 동참…할인·적립 프로모션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민생회복 소비쿠폰 취지에 동참하고자 인기 품목 할인, 네이버페이 적립 등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뚜레쥬르는 오는 25일부터 8월 7일까지 전국 뚜레쥬르 매장에서 인기 제품에 대해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 제품은 총 4종으로 △소금버터롤 △옛날 꽈배기 도넛 △쫄깃한 찹쌀도넛 △솔티드 버터 파운드 등이다.오는 8월 5일까지 1만 5000원 이상 구매 시에는 인기 제품인 '데일리 우유 식빵' 교환 쿠폰을 증정한다. 전국 뚜레쥬르 매장에서 구입 후 CJ ONE 적립 또는 뚜레쥬르 앱에서 해당 금액 이상 구매 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네이버페이 고객을 대상으로 적립 프로
-
우아한청년들, 배민커넥트 6주년 기념 라이더 감사 행사 진행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대표 김병우)은 서울 잠실 올림픽공원에서 배민커넥트 서비스 출시 6주년을 기념 오프라인 이벤트 '해피커넥트스루'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해피커넥트스루'는 배달의민족과 성장해온 상생파트너 배민 라이더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안전한 배달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기획된 오프라인 이벤트다. 이번 행사는 '드라이브스루' 형식을 접목해 라이더들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현장에 도착한 라이더는 오토바이에 탑승한 채로 메인부스에서 6주년 기념키링, 배민라이더웨어(배민반다나, 배민쿨스카프), 감사카드, 분말형 이온음료 등 여름철 지원 물품을 받았다. 이후 전
-
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 알룰로스 사용 '잼다운 잼 애플시나몬' 출시
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가 당 함량과 칼로리 부담을 낮춘 신제품 '잼다운 잼 애플시나몬'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복음자리는 지난 2022년 설탕 대신 대체당을 활용한 과일잼 '잼다운 잼'을 선보였다. 신제품 '잼다운 잼 애플시나몬'은 알룰로스를 활용해 단맛은 유지하면서도 일반 잼 대비 당류를 무려 89% 줄인 것이 특징이다. 칼로리 역시 100g당 33㎉에 불과해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정한 '저칼로리' 표시 기준을 충족한다.신제품은 일반 잼 제품에 사용되는 병 타입과 휴대용 튜브 타입 등 두 가지 종류로 출시됐다. 병 타입 제품에는 잘게 썬 사과 다이스를 넣었고 튜브 타입에는 사과 퓨레를 활용했다. 신제품 '잼다운 잼 애플시나몬' 2종
-
인터파크씨어터, 'NOL씨어터'로 새 출발…블루스퀘어 전면 리뉴얼
놀유니버스(대표 배보찬)가 운영하는 인터파크씨어터가 'NOL씨어터'라는 새로운 사명과 복합문화 플랫폼 구축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NOL씨어터는 △공연장 및 문화시설 전문 운영 △공연 공동기획 및 제작 △문화시설 관련 종합 컨설팅 등을 진행하는 전문 법인이다. 2011년 서울시 기부채납 시설로 개관한 블루스퀘어 외에도 전국에 총 10곳의 문화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브랜드 리뉴얼은 사명뿐 아니라 놀유니버스 여가 생태계와 연계해 운영 철학과 관객 경험 전반에 대한 방향성을 새롭게 제시하기 위해 기획됐다. NOL씨어터는 공연 환경 혁신의 일환으로 블루스퀘어 개관 14년 만에 공연장 전역을 아우르는 재단장을 진행했다. 먼저
-
SSG닷컴, 중고명품 최대 33% 할인 '프리러브드 럭셔리 위크' 개최
SSG닷컴은 중고명품을 할인 판매하는 '프리러브드 럭셔리 위크(Pre-loved Luxury Week)'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오는 27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루이비통·구찌·셀린느 등 럭셔리 브랜드의 '민트급(Mint Condition, 신품에 준하는 중고 명품)' 잡화부터 까르띠에·불가리·티파니·반클리프아펠을 비롯한 하이엔드 시계·주얼리까지 총 600여종을 선보인다.행사는 구구스·고이비토·리본즈 등 중고명품 전문업체의 검증을 거친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최대 3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SSG닷컴은 행사 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0% 청구할인 혜택도 추가로 지원한다. 박규빈 SSG닷컴 명품잡화팀 MD는 "구하기 어려운 명품
-
CU, 더현대 서울에 'K리그-주토피아' 팝업 오픈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CU는 한국프로축구연맹 및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와 손잡고 'K리그-주토피아'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이번 팝업스토어는 K리그 및 '주토피아' 팬덤을 겨냥해 '주토피아 친구들의 K리그 원정 여행기' 콘셉트로 꾸며졌으며, 여의도 더현대 서울 이벤트 존에서 오는 25일부터 8월 6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장은 약 100평 규모로 '주토피아' 캐릭터 피규어들이 전시된 DP존, 유니폼 전시존, 타투 및 캡슐토이 체험존 등이 마련됐다. '주토피아'의 주인공인 '닉', '주디' 캐릭터 테마의 포토존도 선보인다.특히 팝업스토어 오픈 당일인 25일에는 민승배 BGF리테일 대표, 권오갑
-
코스피 5000 시대 핵심 수혜주, 'TIGER 200 ETF' 주목
이재명 정부의 '코스피 5000 시대' 선언과 함께 국내 대표지수 투자에 대한 관심이 달아오르고 있다. 특히 KOSPI200 지수에 투자하는 ETF는 우수한 수익률과 안정적인 분배금까지 챙길 수 있어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KOSPI200은 한국거래소(KRX) 유가증권시장 전체에서 시가총액·업종대표성·유동성 등을 고려해 선정한 200개 대형주로 구성된 지수다. 국내 주식시장의 핵심 벤치마크이자 주가지수선물·옵션 등 파생상품의 기초지수로 광범위하게 활용되는 대한민국 대표 주가지수다.한국거래소에 따르면 16일 기준 KOSPI200을 추종하며 순자산 1,000억원 이상을 보유한 ETF는 7개다. 그 중 대표상품은 미래에셋자산운용의 ‘TIGER 200 ETF(102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