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하이트진로 '참이슬', '오징어 게임 시즌2' 콜라보 에디션 출시
하이트진로의 '참이슬'이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와 손잡았다.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오징어 게임' 시즌2 공개 일정에 맞춰 '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참이슬의 감각적이고 젊은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기획했다.'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은 '오징어 게임' 팬들에게 익숙한 영희, 핑크가드, 프론트맨 캐릭터와 참이슬의 이슬방울을 조합해 완성한 라벨을 적용했다. 또, 참이슬 로고의 'ㅁ,ㅇ,ㅅ'에만 오징어 게임 대표 색상인 핑크 색상을 입혀 핑크가드의 등급을 상징하는 원형, 삼각형, 사각형을 표현, 시각적 재미를 추가했다.이번 에디션 제품 출시와 함께 오징어
-
넥슨, '퍼스트 디센던트' 시즌2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강대현∙김정욱)은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한 신작 루트슈터 게임 '퍼스트 디센던트(The First Descendant)'의 시즌2 '보이드 추적(VOID CHASER)' 업데이트 및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6일 밝혔다. 먼저, 신규 '계승자(캐릭터)'로 '킬런'과 '얼티밋 샤렌'을 선보인다. '킬런'은 독성 스킬을 통해 적에게 산성 침식 피해를 입히는 것이 특징으로, 빠른 기동력을 앞세워 적을 관통하는 돌진 스킬 '맹습'이 강점이다.'얼티밋 샤렌'은 '샤렌'의 고성능 버전으로, 전용 '스킬 모듈'인 '광역 진압'을 통해 단검으로 다수의 적을 처치할 수 있으며, '매복에 걸렸군'을 활용해 은신 상태를 유지하며 암살 플레이가 가능
-
넷마블스토어, 연말 기념 최대 94% 할인 행사 '넷세페' 진행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자사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 '넷마블스토어'에서 연말 기념 대규모 할인 행사 넷마블 세일 페스타(이하 넷세페)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넷마블은 12월 한달동안 2차에 걸쳐 넷마블프렌즈를 비롯한 쿵야,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스톤에이지 등 자사의 주요 IP를 활용한 총 125개 상품을 최대 94%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먼저 이날부터 오는 15일까지 대형 봉제인형, 피규어, 양말 등 25개의 제품을 판매하며, 16일부터 31일까지 문구, 피규어, 키링, 인형 등 총 100개의 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해당 상품들은 모두 균일가 혹은 최대 94% 할인 적용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이 외에도 넷마블은 온라인
-
SPC 파스쿠찌, 겨울 맞이 딸기 활용 시즌 음료 4종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겨울을 맞아 딸기를 활용한 시즌 음료 4종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시즌 음료는 베리 돌체 스트로베리(Berry Dolce Strawberry)를 콘셉트로 제철 과일인 딸기의 달콤한 맛을 강조한 제품이다. 돌체(Dolce)는 이탈리아어로 '부드러운, 달콤한' 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올해 처음 선보이는 '딸기 말차 쉐이크'는 블렌디드 티 브랜드 '티트라(Teatra)'의 말차와 제철 딸기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음료로,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붉은 색과 초록색의 조화가 특징이다. '딸기 밀크 쉐이크'는 젤라또 아이스크림에 딸기와 우유를 섞어낸 파스쿠찌의 대표 겨울 음료다. 파스쿠찌는 이번 시즌 음료 출시
-
LG생활건강, '피지 모락셀라 냄새제거부스터 코튼향' 출시
LG생활건강의 세탁세제 브랜드 피지(FiJi)가 피지 모락셀라 냄새제거부스터 '뽀송한 코튼향'을 새로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피지가 새롭게 출시한 냄새제거부스터 '뽀송한 코튼향'은 모락셀라균 제거와 겨울철 실내 건조에 특화된 세제다. 효소 8종과 소취 특허 성분을 포함 피톤치드·녹차·감잎 추출물, 유칼립투스·오렌지·페퍼민트 오일 등 15가지 성분의 탈취 포뮬러가 코튼향과 만났다. 이 제품은 '캡슐형'으로 제작돼 베이킹소다, 과탄산소다처럼 가루가 흩날리는 불편함이 없는데다 액체형 세탁세제만큼 무겁지도 없다. 별도로 계량할 필요 없이 빨래의 양에 따라 냄새제거부스터 1알씩을 세탁조에 넣으면 된다. 한편 피지 모락셀라 냄새
-
bhc 치킨, 제주신화월드점 '튀봇' 도입…자동화 매장 전국 22개 확대
bhc가 오는 11일 제주신화월드점에 '튀김로봇(TuiiBot, 이하 튀봇)'을 도입한다고 6일 밝혔다.이번 신규 도입으로 bhc의 튀봇 운영 매장은 22개로 확대된다. bhc는 앞으로도 튀봇 도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튀봇은 비좁은 공간에서 장시간 고온의 기름을 사용해야 하는 치킨 업종 특성상 작업자들의 사고 예방에 큰 도움이 되며, 치킨 조리 과정에서 가장 까다롭고 반복적인 튀김 작업을 자동화해 효율성을 높이는 장점이 있다. 이에 bhc는 지난해 하반기 잠실 R&D 센터에 튀봇을 설치하고 시험 운영에 들어가는 한편 올해 3월 LG전자와 튀봇 유통을 위한 공동사업 추진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 본격 도입 매장 확대에 나섰다
-
BBQ, 올해 패밀리와 1만1000마리 치킨 기부
BBQ가 연말을 맞아 패밀리(가맹점)와 함께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이웃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확산한다.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패밀리와 함께하는 치킨릴레이'를 통해 올해 1월부터 11월까지 전국 사회복지시설에 1만 1000마리의 치킨을 기부했다고 6일 밝혔다.패밀리와 함께하는 치킨릴레이는 전국 곳곳에서 매장을 운영하는 프랜차이즈의 특성을 살린 BBQ의 상생 기부활동으로, 참여를 희망하는 패밀리에게 본사는 신선육(닭고기)을 지원하고 패밀리는 치킨을 조리해 매장 인근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 전달하는 방식이다.지난 달 18일, 의정부녹양점 패밀리는 의정부시 녹양동에 위치한 사회복지시설인 '은혜지역아동센터'에 치킨을 전달
-
우아한청년들, 혹한기 맞아 라이더 안전용품 무상 지원
우아한청년들이 이번 혹한기에도 라이더를 위한 계절성 물품지원에 나선다.배달의민족(배민)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대표 김병우)은 혹한기를 맞아 라이더들을 대상으로 방한복, 방한장갑, 무릎보호대, 핸들토시 등 용품을 무상으로 지원한다고 6일 밝혔다. .우아한청년들의 계절성 물품지원은 다양한 환경 속에서 배달하고 있는 라이더들에게 필요한 용품을 제공하고, 배민라이더스쿨 안전교육과 연계해 안전의식을 고취하고자 기획됐다. 특히 계절성 물품 선정에는 우아한라이더모임 현장조사, 라이더노조 의견 청취 등으로 현장 목소리를 반영해 실질적으로 배달수행에 도움되는 물품들로 구성했다. 2024년 우아한청년들 혹한기
-
한화 건설부문, 이라크 비스마야 신도시 공사 재개 추진
㈜한화 건설부문이 이라크 비스마야 신도시 공사 재개를 추진한다. ㈜한화 건설부문은 비스마야 신도시 공사의 발주처인 NIC(이라크 국가투자위원회)와 공사 재개를 위한 변경계약을 체결했다고 6일 공시했다.변경된 계약금액은 총 103억 9800만달러(약 14조 7125억원)로 최초 계약금액 101만 2100달러 대비 2억 7700만달러(약 3919억원) 증가했다. 공사기간은 2012년 5월 30일부터 2032년 12월 31일까지다. 계약의 효력은 이라크 정부 국무회의(Council of Ministers)의 승인을 받아야 발효되며 승인 과정에서 계약 조건이 변경되거나 취소될 수 있다. 이라크 비스마야 신도시 건설공사는 ㈜한화 건설부문이 바그다드(이라크 수도) 동남쪽 10km
-
하나은행, 상환청구권 없는 'e커머스 정산채권 팩토링' 상품 출시
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은 쿠팡(각자대표 강한승, 박대준), 쿠팡페이(각자대표 비제쉬 아이어, 정찬묵)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은행권 최초로 상환청구권 없는 'e커머스 정산채권 팩토링' 상품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e커머스 정산채권 팩토링' 상품은 최근 자금정산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온라인마켓 소상공인에게 안전하고 편리한 금융환경을 제공함으로써 소상공인과의 동반성장 및 상생을 도모하기 위해 기획 됐으며, 금융감독원의 업무지원을 통해 빠르게 출시할 수 있었다. 하나은행에서 쿠팡 판매사업자의 매출대금을 매입해 자금을 지원하는 'e커머스 정산채권 팩토링' 상품은 판매사업자에게 상환청구권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
KB국민카드, 프리미엄 신상품 HERITAGE Classic 출시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가 프리미엄 신상품 ‘HERITAGE Classic(헤리티지 클래식 할인형, 스카이패스형)’카드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 ‘HERITAGE Classic(할인형/스카이패스형)’카드는 KB국민카드가 지난해 첫 선을 보인 프리미엄 카드 브랜드 체계인 ‘HERITAGE’의 라인업을 잇는 프리미엄 신용카드다. KB국민카드는 ‘자신의 가치를 위한 소비를 지향’하는 MZ세대를 타겟으로 한 ‘HERITAGE Smart’카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4050세대와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HERITAGE Reserve’카드, 최상위 VVIP 고객을 위한‘HERITAGE Exclusive’카드를 출시한데 이어 실속형 신상품을 선보이면서 타겟 고객별 새로운
-
HD현대일렉트릭, 전력기기 업계 최초 '10억불 수출의 탑' 수상
HD현대일렉트릭은 지난 5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61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10억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조석 HD현대일렉트릭 부회장이 직접 참석해 ‘수출의 탑’을 수여받았다. HD현대일렉트릭은 글로벌 전력인프라 확대 추세에 힘입어 지난해 7월 1일부터 올해 6월 30일까지 수출액 총 12억 451만 달러를 기록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45.6% 증가한 수치다. 특히 올해 3분기까지 북미 및 중동 시장에서 지난해 연간 시장 매출 대비 각각 113.2%, 98.1%를 기록하며 견조한 성장세를 이어갔다. HD현대일렉트릭은 지난 7월 미국 앨라배마 생산 법인(HD Hyundai Power Transformers USA
-
케이뱅크, 소비자패널 '케리포터' 1기 어워드 실시…성과 공유
케이뱅크(은행장 최우형)는 지난 5일 소비자패널 ‘케리포터’ 1기 어워드를 실시해 1년여간 활동성과를 공유하고 우수 활동자에게 포상을 전달했다고 6일 밝혔다. 케리포터는 케이뱅크와 리포터의 합성어로 케이뱅크가 운영하는 소비자패널의 명칭이다. 대학생, 직장인, 주부, 사업자 등으로 다양한 직업군으로 구성된 케리포터 1기 17명을 선발해 지난 3월부터 활동하고 있다. 케리포터는 고객경험(CX), 상품·서비스, 개인사업자(SME) 등 다양한 영역에서 과제를 수행하며 금융소비자로서 겪은 실제 경험을 토대로 아이디어와 개선과제를 발굴했다. 총 450건의 아이디어를 제안했으며 협업부서와 협의를 통해 실제 적용 가능한 77건의 개선과제
-
현대카드, 12월 문화 이벤트 선보여
현대카드는 12월을 맞아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현대카드 쿠킹 라이브러리에서는 오는 15일 핫한 셰프를 만날 수 있는 팝업 다이닝, 선데이 팝업(Sunday Pop-up)을 연다. 이번 팝업에서는 넷플릭스 요리 경연 프로그램 '흑백요리사'에 출연한 '포노 부오노'의 김태성 셰프와 미국의 미슐랭 레스토랑 '아토믹스' 및 '더프렌치런드리' 출신 이하성 셰프가 다이닝을 선보인다. 예약은 이날 오후 5시부터 현대카드 DIVE 앱에서 가능하다.현대카드 아트 라이브러리에서는 28일 '무빙 이미지 스크리닝(Moving Image Screening)' 프로그램을 통해 다큐멘터리 '낸 골딘, 모든 아름다움과 유혈사태'를 상영한다. 제79회 베니스 국제
-
대한항공, '2024 글로벌 트래블러 테스티드 어워즈' 2관왕 수상
대한항공은 ‘글로벌 트래블러(Global Traveler)’가 주관하는 ‘2024 글로벌 트래블러 테스티드 어워즈(2024 GT Tested Reader Survey Awards)’에서 2관왕에 올랐다고 6일 밝혔다. 대한항공은 ▲최고의 기내 서비스(Best Airline for Onboard Service) ▲최고의 상용고객 우대 공제 제도(Best Frequent-Flyer Award Redemption) 등 2개 부문 1위에 선정됐다. 특히 상용고객 우대 공제 제도는 2년 연속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대한항공의 기내 서비스는 친절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는 물론 다양한 기내식 옵션 등 고객들에게 편안하고 만족도 높은 여행을 제공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대한항공은 최근 간식 메뉴를 보강했으며, 채식 인구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