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신세계百-SSG닷컴, 추석 예약 판매 진행…최대 60% 할인
신세계백화점이 오는 9일부터 29일까지 올해 추석 선물세트 예약 판매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예약 판매 품목은 배, 사과, 곶감 등 농산 40품목, 한우 등 축산 32품목, 굴비, 갈치 등 수산 29품목, 와인 30품목 등 총 250여 가지이다. 주요 품목 할인율로는 명절 최고 인기 상품으로 꼽히는 한우 5~10%, 굴비 20%, 청과 10%, 와인 60%, 건강식품 50%이다. 특히 과일 선물세트의 경우 신세계백화점 지정산지 셀렉트팜 확대 등을 통해 지난해와 비슷한 수준의 가격으로 소개해 고객의 부담을 줄였다. 대표 상품으로는 셀렉트팜 사과·배 혼합 오복, 셀렉트팜 문경 사과 등이 있다. 축산 선물세트는 신세계백화점 자체 브랜드 ‘신세계 암소 한
-
현대백화점, 9일부터 ‘추석 선물세트’ 예약 판매…최대 30% 할인
현대백화점(069960)은 오는 9일부터 9월 16일까지 ‘2024년 추석 선물세트’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행사는 9일 무역센터점·더현대 서울 등을 시작으로 전국 15개 백화점 점포와 공식 온라인몰 더현대닷컴·현대식품관 투홈 등으로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현대백화점은 예약 판매 기간 한우·굴비·청과·건강식품·주류 등 인기 세트 220여 종을 최대 30% 할인해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등갈비 1.1kg, 불고기 0.9kg, 국거리 0.9kg로 구성된 ‘현대특선 한우 구이 죽(竹) 세트’, 22cm 이상 크기의 굴비로 구성된 ‘영광 봄굴비 죽(竹) 세트’, 제주산 갈치 2.4kg로 구성된 ‘제주 갈치 매(梅) 세트’ 등이다. 온라인몰과 모바일앱을
-
빙그레, ‘처음 입는 광복’ 캠페인 전개…“독립운동가 87인 사진 AI 복원”
빙그레(005180)가 국가보훈부와 함께 독립운동 캠페인 ‘처음 입는 광복’을 시행한다고 2일 밝혔다. ‘처음 입는 광복’은 옥중에서 순국해 빛바랜 죄수복으로 남은 독립운동가 87명의 마지막 사진을 인공지능(AI) 기술로 활용, 독립운동의 정신을 담은 빛나는 한복을 입은 모습으로 바꿔 새로운 영웅의 모습으로 기억될 수 있도록 하는 온라인 캠페인이다. 복원된 사진 속 87명의 독립운동가는 공훈전자사료관 내에 옥중 순국 기록이 있는 독립운동가 중 일제감시대상 인물카드에 수형 사진이 마지막 모습으로 남은 인물들을 대상으로 선정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AI 기술로 복원한 독립운동가의 사진에 김혜순 한복 전문가와 협업한 실제 제작
-
KB국민은행, 전자무역서비스로 수입금융상품 신청 서비스 시행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은행권 최초로 전자무역서비스(EDI)로 송금 방식 수입결제를 지원하는 'KB 페이먼트 유산스' 신청이 가능하도록 했다고 2일 밝혔다.한국무역정보통신(KTNET)과 협업해 EDI 이용 고객은 비대면으로 KB 페이먼트 유산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디지털무역플랫폼인 유트레이드허브에서 'KB 페이먼트 유산스' 신청부터 처리 결과 회신이 가능해 고객 편의성이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KB 페이먼트 유산스'는 국내 수입기업이 해외 수출기업에 수입물품 대금 지급 시 해외금융기관과 협업해 낮은 금리로 대금을 먼저 지원하는 수입금융상품이다. KB국민은행의 높은 신용도를 통한 낮은 금리의 자금지원이 가능해 수입기
-
CJ푸드빌, 협력업체 대상 ‘식품안전 세미나’ 진행
CJ푸드빌이 전문적인 식품안전 교육을 통해 협력업체의 건강한 성장과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CJ푸드빌은 지난 1일 서울 중구 을지로사옥에서 자사 협력업체들을 대상으로 ‘2024 CJ푸드빌 식품안전 세미나’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식품안전 관련 최근 동향과 주요 사례, 대응 방안을 공유하고, 식품 품질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마련됐다. CJ푸드빌은 이번 교육에서 ▲협력업체 식품안전진단 주요 사례 ▲식품사고 사례 ▲식품사고 대응방안 등에 대해 설명했다. CJ푸드빌이 보유한 전문적인 지식을 기반으로 식품안전 마인드 재정립, 품질 관리 프로세스 등 업체 운영에 필수적인 정보를 공유했다. 이 밖에도 식품안전
-
KB국민카드, 레드닷 어워드서 'KB국민 WE:SH 카드' 본상 수상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중 하나인 독일 ‘레드닷 어워드 2024’에서 대표상품 ‘WE:SH (위시) 카드’로 브랜드 앤 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레드닷 어워드는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와 미국의 IDEA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올해 어워드는 60개국에서 접수된 총 2만2,000여개 출품작이 치열한 경쟁을 벌였다.‘WE:SH 카드’는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며 카드 디자인에도 ‘싱글’과 ‘커플’ 및 ‘가족’을 상징하는 단순하고 직관적인 이미지로 구현했다. 각 이미지 형태와 생동감 있는 컬러로 산뜻함을 더해 긍정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를 전달하고 있다.‘WE:SH’
-
아이오닉5N, 전기차 최초 日 후지 스피드웨이 서킷 공식 차량 선정…최근 관심도↑
현대차(005380)는 ‘아이오닉5N’이 전기차(EV) 최초로 일본 후지 스피드웨이 서킷 공식 차량으로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후지 스피드웨이는 일본 시즈오카현에 소재하며 F1 등 국제 모터스포츠 이벤트를 개최할 수 있는 서킷이다. 길이는 4.56km로 16개 코너를 구비하고 있다. 서킷 공식 차량으로 선정된 아이오닉5N은 지난 1일부터 내년 7월 31일까지 1년간 서킷에서 리드 차량으로 사용된다. 또한 후지 스피드웨이 주최 이벤트 선도 주행, 서킷 방문 고객을 위한 레이싱 택시 등 다양한 목적으로 활용될 계획이다. 아이오닉5N은 현대차의 고성능 브랜드 N의 첫 번째 EV 모델로, 지난 6월부터 일본 시장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브랜드 필름 'What I Want' 공개
현대건설(000720)은 2일 힐스테이트 공식 유튜브 채널 ‘힐스캐스팅’을 통해 2024 힐스테이트 브랜드 필름 ‘What I Want’를 정식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브랜드 필름은 ‘일상 속 독특한 영감(INSPIRATION)’, ‘새로운 도전의식과 즐거움(EXCITEMENT)’, ‘나만을 위한 온전한 휴식(WELLNESS)’ 총 세 가지 에피소드를 엮은 옴니버스식 구성으로, 힐스테이트가 지향하는 주거공간의 의의를 리듬감 있게 그려냈다. ‘일상 속 독특한 영감’은 3인조 일렉트로니카 밴드 글렌체크의 시선으로 따라간다. 2011년 데뷔 이후 발매하는 앨범마다 각기 다른 변화를 시도 중인 그들은 늘 새롭고 독특한 영감을 제공하는 집을 필요로 한다.
-
삼표산업, 강우시 타설용 콘크리트 ‘블루콘 Rain OK’ 성능 시연
삼표그룹(회장 정도원) 계열사 삼표산업은 지난달 경기도 화성시 소재 기술연구소에서 비가 와도 타설이 가능한 콘크리트 ‘블루콘 Rain OK’의 성능 시험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시연회에서는 타설 시 압축강도 저하 문제가 개선되는지를 확인하기 위해, 실제 우천 시를 고려해 시간당 강우량이 5mm인 조건에서 실험했다. 삼표산업은 ‘블루콘 Rain OK’와 일반 제품을 비교하고자 굳기 전(유동성측정)과 경화(굳어짐)된 상태를 측정하기 위해 모의 부재에서 코어 실험을 진행한 뒤, 7일 및 28일 후 압축강도를 비교 분석할 예정이다. 삼표산업은 ‘블루콘 Rain OK’를 통해 부실시공 원인으로 꼽히는 콘크리트의 압축강도 문제를
-
아웃백, 여름 이벤트 '숨은 맵시를 찾아서' 진행…“할인쿠폰 제공”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여름을 맞아 진행 중인 '맵시(맵고+시원)' 캠페인의 일환으로, '숨은 맵시를 찾아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뜨거운 매운맛과 시원한 청량함이 조화를 이루는 '맵시'(맵고+시원)를 콘셉트로 한 여름 한정 신메뉴를 알리고,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숨은 맵시를 찾아서'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전국 아웃백 매장뿐만 아니라 공식 앱을 통해서도 참여할 수 있다. 고객들은 매장 내 비치된 메뉴북의 QR코드를 스캔하거나 아웃백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여 '숨은 맵시 메뉴 5종 찾기' 미션에 참여 가능하다. 5종의 메뉴
-
우리은행, '우리 IRP 새로운 시작' 이벤트 진행
우리은행(은행장 조병규)이 개인형 IRP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우리 IRP 새로운 시작!’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1개월 동안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잔액이 0원인 IRP 보유 고객 △IRP 비대면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미션을 제공하고 이를 수행하는 경우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우선,‘잠든 내 IRP 깨우기' 미션에서는 잔액이 0원인 IRP 계좌 보유 고객이 이벤트 기간 내 10만원 이상 첫 입금 시 스타벅스 커피 1잔, 10만원 이상 자동이체로 입금 시 2잔의 쿠폰이 증정된다. ‘IRP 신규하기' 미션에서는 이벤트 기간 내 비대면(WON뱅킹, 인터넷뱅킹)으로 IRP를 가입하고 10만원 이상 자동이체(1년이
-
삼양식품, 신제품 ‘흰둥이 짱구’ 출시…“흰둥이 짱구씰도 공개”
삼양식품(003230)은 스낵브랜드 짱구의 신제품 ‘삼양 흰둥이 짱구’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흰둥이 짱구’는 짱구의 인기 캐릭터 ‘흰둥이’를 콘셉트로 선보이는 하얀색 짱구 스낵이다. 부드러운 크림치즈와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로 시즈닝해 치즈의 맛과 풍미를 진하게 느낄 수 있다.‘흰둥이 짱구’ 포장재에는 삼양식품 출시 스낵 중 최초로 플렉소 인쇄 기술을 적용했다. 친환경 수성잉크를 사용하는 플렉소 인쇄술은 기존 유성 그라비아 인쇄보다 인쇄 공정상 탄소배출량 70% 이상 감축 가능하며, 잔류용제 관리가 필요 없어 친환경적이란 평가를 받고 있다.삼양식품은 신제품 출시와 함께 흰둥이를 콘셉트로 제작한 총 30종의 흰둥이
-
농심, 사내 스타트업 통해 ‘전통주하이볼’ 2종 한정 출시
농심(004370)은 오는 14일 GS25 편의점을 통해 국가무형유산 전통주 '문배주'를 활용한 하이볼 '구디웨이브클럽 전통주하이볼 배맛'과 제주 감귤 증류주 '미상'을 활용한 '구디웨이브클럽 전통주하이볼 청귤맛'을 한정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전통주하이볼 배맛에 들어간 ‘문배주’는 면천두견주, 경주교동법주와 함께 국가무형유산으로 지정된 3대 전통주 중 하나다. 청귤맛에 활용된 ‘미상’의 경우 제주감귤 소비 활성화를 위해 제주지역 140여 개 농가가 연합해 만든 전통주다. 제품 출시를 담당한 농심 사내스타트업 ‘전통주 사업화 추진팀’은 전통주 ‘문배주’와 ‘미상’ 양조장을 직접 찾아가 젊은 세대를 타깃으로 한 전통
-
삼성물산 ‘래미안갤러리’, 브랜드 체험 공간으로 진화…관심도 급상승
삼성물산(028260) 건설부문(이하 삼성물산)은 서울 송파구 문정동 소재 래미안갤러리에서 올해 두 번째 시즌 전시와 함께 진화된 고객 경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래미안갤러리는 올해 ‘My RAEMIAN Experience’를 컨셉으로 시즌 전시를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 두 번째 시즌 전시인 래미안 그린집(RAEMIAN GREEN.ZIP)을 오픈했다. 전시와 더불어 업사이클링 굿즈와 대형 미디어아트·건축스쿨 등 브랜드 철학과 가치를 반영한 고객 경험 프로그램을 동시 공개한다. 이번 전시는 오는 10월 20일까지 진행된다. 시즌 전시 ‘RAEMIAN GREEN.ZIP’은 깨끗한 세상을 만들어가는 소통을 독려하는 체험형 전시로, 일러스트 작가와
-
Sh수협은행, 2024년 준법·윤리경영 실천 결의…'클린뱅크' 실천
Sh수협은행은 지난달 25일, 전남 여수 JCS호텔에서 강신숙 은행장과 주요임원, 금융본부장, 전국 영업점장 등 약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준법‧윤리경영 실천 서약식’ 행사를 가졌다고 2일 밝혔다.준법‧윤리경영 실천 서약은 금융회사의 내부통제가 갈수록 중요해짐에 따라 준법‧윤리경영 정착을 통한 임직원들의 준법의식 내재화 및 금융사고 없는 ‘클린뱅크’ 실천을 위해 마련됐다.준법‧윤리경영 실천 서약문에는 내부통제 절차를 철저히 준수하며 무사안일주의와 관행적 업무형태 혁신, 불완전판매 및 부당행위 근절을 통해 은행의 신뢰를 강화하고 금융소비자보호에 앞장서겠다는 내용이 담겼다.이날 서약식 행사에 참석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