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계·일반
-
aT 농식품유통교육원, ‘식품기업 상품가격결정·운영실전 과정’ 교육생 모집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농식품유통교육원(원장 김장래)은 경기도 수원에 위치한 농식품유통교육원에서 오는 3월 22일과 23일 이틀간 실시하는 '식품기업 상품가격결정 및 운영실전 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과정은 기업 수익과 판촉 전략의 중요요소인 상품의 가격을 가장 적정한 선에서 결정하는 것을 돕는데 목표를 두고 지난해 신설해 약 160% 모집경쟁률을 보인 교육과정이다. 강사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현장감 있는 내용이 실무에 바로 적용 가능해 많은 도움이 된다는 평가와 함께 높은 강의만족도(4.71/5점)를 나타냈다.교육내용은 △ 제품 단위당 가격구조, △ 제조원가를 포함한 원가
-
학부모 85% “자녀 교육, 레벨테스트 꼭 필요해”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3월 새 학기를 앞두고 자녀 교육에 대한 부모들의 걱정이 커지는 가운데, 학부모 10명 중 8명 이상은 자녀의 현재 실력을 확인하거나 학습 계획을 세우기 위해 레벨테스트가 필요하다고 느끼고 있었으며, 응답자의 절반 가량은 실제로 자녀가 레벨테스트를 받아본 경험이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이 1월 29일부터 2월 4일까지 고등학생 이하 자녀를 둔 학부모 744명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한 결과, 53.2%가 ‘자녀 교육을 위해 레벨테스트를 받아본 적이 있다’고 답했다. 레벨테스트를 치르는 시기는 주로 ‘학원(학습지)을 옮기거나 새로 등록할 때’(70.2%)가 압도적으로 많았고, ‘학교를 졸
-
에스티유니타스 키즈스콜레, 유·초등 교육 시장 지각변동 이끌어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에스티유니타스의 유초등 교육 전문 브랜드 ‘커넥츠 키즈스콜레’는 ‘100일 독서’ 프로그램에 등록된 누적 독서활동이 1년 만에 20만건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키즈스콜레의 이 같은 성과는 경쟁이 치열한 아동교육 시장에서 신생 브랜드로서는 보기 드문 이례적인 성과라 업계의 이목을 끌고 있다. 키즈스콜레는 상위 1% 학생들을 조사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효과적인 책 읽기, 활용 방법 및 학습 습관 등을 분석하여 개발한 ‘100일 독서’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100일 독서’에 참여한 부모와 아이는 하루에 책 1권 이상을 읽고 키즈스콜레 홈페이지에 다양한 독서 과제를 작성한다. ‘100일 독서’
-
CJ E&M 다이아티비, 웹예능 ‘단내투어’ OST 첫 선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CJ E&M의 1인 창작자 지원 사업인 다이아 티비(DIA TV) 가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와 함께한 오리지널 웹 예능 '단내투어'로 가수 홍대광이 참여한 OST(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쉼표'를 처음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단내투어'는 스튜디오 다이알(DIAL)의 봄맞이 최신작으로 스킨푸드의 인기 제품 ‘블랙슈가 – 퍼펙트 첫 세럼’ 광고 촬영을 콘셉으로 한 웹예능이다. 뷰티·요리·음악·모델·연기 분야에서 캐릭터화 된 출연진이 각자의 특징을 살린 이 콘텐츠는 누적조회수 5,000만 회 이상을 달성한 유튜브 ‘뷰티학개론’과 페이스북 ‘연애 그리고 연애’ 등 다수의 채널을 통해 26일 오후 6시에
-
다날, 모바일 영유아 교육 플랫폼 ‘해빛’에 전략적 투자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다날이 투자를 통해 영유아 교육 플랫폼 시장에 진출하면서 동남아 결제 시장에도 진입할 전망이다.글로벌 결제전문기업 다날이 모바일 영유아 교육 플랫폼 ‘해빛(대표 서숙연)’에 전략적 투자를 단행했다고 26일 밝혔다.그동안 핀테크를 비롯한 금융, 보안, IT, 헬스케어 등의 스타트업에 투자하던 다날이 영유아 관련 콘텐츠에 투자를 진행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영유아 콘텐츠 시장을 선점하고 해외 진출을 앞두고 있는 해빛 서비스에 다날의 결제서비스를 접목하는 등 시너지를 극대화 한다는 전략이다.특히, 다날은 이미 전세계 신용카드 결제서비스가 가능하도록 인프라를 구축했으며
-
산테, 모이스처라이징 데이크림 출시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독일 ‘로고코스’ 그룹 천연화장품 브랜드인 ‘산테(SANTE)’가 데일리 아이템인 ‘모이스처라이징 데이크림’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브랜드 이름 ‘SANTE(산테)’는 프랑스어로 ‘건강’을 뜻하는 말로 피부에 건강함을 제공하여 건강한 피부,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한다는 뜻을 가지고 있다. 독일 보건부와 유럽 의회에서 인정하는캡처NaTrue(나뚜르) 와 독일의 제약, 건강, 식품, 화장품 회사들이 모여 만든 기관의 BDIHBDIH(베데 이하)의 인증을 받은 브랜드로 제품 대부분이 유기 재배된 성분과 자연 유래 성분으로 이루어졌으며 pH조절액, 인공색소, 농도 조절액, 방부제와 같은 인체에 유해한 합성 기능
-
북랩, ‘여의도 맞벌이 부부의 잘사는 법’ 출간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부동산부터 육아까지 맞벌이 부부가 가장 고민하는 문제들의 해답을 명쾌하게 제시한 책이 출간됐다.북랩은 자신의 부동산 투자 성공 경험을 바탕으로 부동산 투자의 흐름에 맞추어 자산 관리 솔루션을 제시하고, 사교육 과잉 시대에 맞벌이 부부가 사교육 없이 성공적인 육아를 해낸 과정을 담은 '여의도 맞벌이 부부의 잘사는 법'을 출간했다.이 책은 실제로 대한민국의 맞벌이 부부인 조이부부가 경제적으로 쉽지 않은 현실에서 결혼 6년 만에 17개의 부동산을 소유하고, 아이의 육아를 체계화하여 육아시스템을 성공적으로 가정에 안착시킨 내용을 다루고 있다. 특히 이를 목차에 따라 단계별로 설명하여 부동산 재
-
쏘내추럴, 왓슨스(lalavla) 입점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자연주의 피부과학 쏘내추럴이 왓슨스(lalavla) 공식 입점을 통해 전국적으로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늘린다. 그 동안 온라인 몰, 쇼룸을 통해 만날 수 있었던 쏘내추럴을 이제 가까운 왓슨스(lalavla)매장에서 3월 1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쏘내추럴은 왓슨스(lalavla) 입점을 기념하여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모든 내방 고객에게 센텔 플러스 겟백크림 10ml 샘플을 선물로 증정하며 소비자, 뷰티 전문가도 인정한 메이크업 픽서를 오프라인 단독, 최초로 1+1 이벤트를 진행한다또한 쏘내추럴의 7가지 대표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입점된 Best 제품으로는 9년연속 1위로 스테디셀러인 ‘딥 페이셜 오일’, 완벽한 메
-
신일산업 ‘롤링스턴 코드리스 청소기’ 출시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신일산업은 전원선 없이도 강력한 흡입력을 갖춘 ‘롤링스턴 코드리스 청소기’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전원선 연결 없이 작동하는 충전식 청소기다. 신일산업의 우수한 기술이 적용된 모터는 150W(와트)의 토네이도 바람을 일으키며 탁월한 흡입력을 자랑한다. 1분에 5,000번 쓸어 담는 효과가 있는 회전솔은 큰 먼지부터 보지이지 않는 미세먼지까지 말끔하게 제거한다.청소기 필터는 분리가 쉽고 물 세척이 가능해 장기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고성능 리튬이온 배터리를 장착해 5~6시간 충전 후 20분 연속 사용이 가능하며, 40평대 아파트도 거뜬하게 청소할 수 있을 정도로 강력하다.교체
-
닥터지(Dr.G) ‘쿨 모이스트 업 선스틱’ 출시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수분 베이스의 신제형 선스틱 ‘쿨 모이스트 업 선스틱 SPF50+ PA++++’을 출시한다.신제품 ‘쿨 모이스트 업 선스틱 SPF50+ PA++++’은 수분을 50% 이상 함유한 워터 드롭 제형의 수분 베이스 선스틱으로, 보습 폭탄으로 불리는 히알루론산이 5중으로 피부 속 수분을 잡아 청량한 사용감을 오래 유지시켜준다.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이 피부에 산뜻하게 밀착해 기존 오일 베이스 선스틱의 번들거림이 부담스러웠던 소비자들이 사용하기 좋다.정제수 대신 얼음과 같은 육각 결정 구조의 알래스카 육각 빙하수를 함유해 제품을 바르는 즉시 피부 온도를 9.7% 낮춰 시원한 쿨링감을
-
이브자리, 1020 겨냥 라인프렌즈 침구 신제품 출시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는 26일, 신학기를 맞아 새 침구를 준비하는 10대 청소년과 20대 대학생을 위해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 침구 신제품을 선보인다.이브자리 신학기 라인프렌즈 침구는 ‘라인프렌즈 슬리핑’, ‘라인프렌즈 러브’ 2종이다. 학생들의 건강한 수면 환경 조성을 위해 친환경 면 소재를 사용하고, 집먼지 진드기의 접근이나 서식을 원천적으로 차단하는 ‘알러지케어’ 가공을 한 것이 특징이다.‘라인프렌즈 슬리핑’은 큼직한 블루톤 가로 스트라이프 패턴 위에 편안하게 잠을 자고 있는 라인프렌즈 캐릭터를 프린팅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아기자기한 캐릭터 자수를 더해 포인트를 주었
-
코리아테크 ‘서울리빙디자인페어’서 뷰티&웰니스 라인 선보여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뷰티&헬스 전문 기업 코리아테크가 오는 3월 7일부터 열리는 ‘2018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뷰티&웰니스 브랜드들을 선보인다.‘일상이 곧 이상’이라는 콘셉트의 이번 전시는 홈 셀프케어에 최적화된 코리아테크의 뷰티 라인과 웰니스 라인의 5개 브랜드로 구성된다. 뷰티 라인에는 ‘이영애 롤러’로 알려진 마사지 롤러 브랜드 ‘리파(ReFa)’와 리프팅과 피부결 개선이 가능한 멀티 스킨케어 디바이스 ‘카사업(CAXA UP)’이 있다. 웰니스 라인에는 얼굴 근육을 단련시키는 페이셜 피트니스 ‘파오(PAO)’와 EMS 트레이닝 기어 ‘식스패드(SIXPAD)’, 자세 교정 디바이스인 ‘바디 메이크 시트 스타일(Body Mak
-
봄철 미세먼지 꼼꼼하게 ‘철벽 수비’하는 방법은?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동면하던 개구리가 놀라서 깬다는 경칩이 다가오면서 본격적으로 봄에 돌입한 가운데, 불청객인 미세먼지가 기승이다. 환절기 건조한 공기로 예민한 피부에 미세먼지와 유해물질이라는 악재가 겹쳐 피부 건강에 빨간 불이 켜졌다.미세먼지는 입자 크기가 머리카락 굵기의 40분의 1보다 작아 한 번 체내에 들어오면 몸속 곳곳에 침투해 각종 질환의 직접적인 원인이 된다. 특히 피부와 두피에 달라붙으면 모공을 막아 각종 트러블과 피부 염증을 유발할 수 있어 각별한 주의와 관리가 필요하다.아무리 마스크 속에 얼굴을 꼭꼭 숨긴다 해도 눈에 보이지 않는 초미세먼지의 침투를 막을 수는 없는 노릇. 미세먼지와의 안
-
새 학기 학부모모임 위한 홈뷰티 아이템은 뭐?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새 학년이 시작되는 3월이 되면 새로운 학부모 모임이 생기면서 엄마들의 하루하루도 분주해진다. 특히 첫 모임에 대한 부담감이 상당하지만, 학부모 모임은 다양한 정보 교류의 장으로 자리잡아 다수의 워킹맘들도 시간을 내 참석하고자 한다. 또한 아이를 키우며 느끼는 감정들을 공유하는 긍정적인 자리기도 하다. 일과 육아를 병행하는 워킹맘들은 물론이고 육아를 전담하는 가정주부들도 모임 참석 전 일부러 시간 내 샵에 방문해 관리 받기 어렵다. 이에 로이슈는 혼자서도 간편하게 관리 받은 효과를 낼 수 있고, 특별한 기술 없이도 손 쉽게 관리할 수 있는 홈 뷰티 아이템을 모아봤다. 실큰(Silk’n) 코리아
-
크린토피아 ‘겨울옷 세탁 릴레이 세일’ 이벤트 진행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세탁 전문기업 크린토피아가 2월 26일부터 3월 16일까지 ‘봄맞이 겨울 옷 세탁 릴레이 세일(이하 봄맞이 릴레이 세일)’을 실시한다.겨울옷은 울, 캐시미어, 모피 등 드라이클리닝이나 특수세탁이 필수인 품목이 많아 겨울옷 전체를 세탁할 경우 비용이 만만치 않다. 크린토피아는 부담 없이 겨울옷을 세탁할 수 있도록 ‘봄맞이 릴레이 세일’을 기획했다. 3주 동안 매주 다른 품목의 세탁물을 할인하는 이벤트다. 품목별로 돌아가며 세일해 계획적으로 방문할 시 한층 알뜰하게 세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품목별 세일 기간에 여유가 있어 소비자가 방문하기 용이하다.이벤트는 총 3주간 진행된다. 1주차 2월 2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