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라이프
-
여기어때, '남해 숙박 페스타' 열어 선착순 할인 쿠폰 지급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연말을 앞두고 먹거리와 볼거리가 가득한 ‘보물섬’ 남해로의 여행을 선보인다. 여기어때가 경남 남해의 모든 숙소를 대상으로 ‘5만원’ 숙박 쿠폰을 제공, 크리스마스 연휴와 연말 국내여행을 떠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여기어때는 오는 14일까지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5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해당 쿠폰은 여기어때 앱에 입점한 경남 남해군의 모든 숙소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펜션부터 일출과 일몰의 낭만이 있는 호텔, 자연 경관을 즐기기 좋은 캠핑장 등 다양한 테마의 숙소를 대상으로 적용할 수 있다.
-
야놀자, 개인정보 보호 전문성 강화…"고객 신뢰 경험 강화"
야놀자(대표 이수진)가 개인정보 보호 전문성을 강화해 신뢰할 수 있는 플랫폼 구축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야놀자는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을 위해 지속적인 투자를 이어온 결과, 지난 29일 개인정보보호위원회(위원장 고학수)가 주최한 ‘개인정보 보호 우수사례 공유 간담회’에서 계정 도용 방지를 위한 안전한 인증 수단 제공, 암호화 기능 등이 사례로 소개됐다고 전했다. 야놀자는 플랫폼 특성에 맞춰 이용자 개인정보 암호화와 최소처리의 원칙을 준수하며 안전한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정보 보호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배보찬 야놀자 대표는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인프라 구축에 투자를 아끼지 않은 결과, 국내 유수 IT 기업과 비
-
세부지킴이, 항공증편에 투어인원 증원…"관광객 증가 대비"
세부여행 전문 ‘세부지킴이’는 세부 항공증편으로 인해 투어인원을 증원한다고 23일 밝혔다. 세부 지킴이측 설명에 따르면 최근 세부 항공증편으로 인한 세부관광객의 유입이 많아질 것으로 예상, 원활한 이용을 위해 투어인력을 증원했다는 것이다.관계자는 “본사에서는 국내에서 가까워 부담 없이 오갈 수 있는 세부여행을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는 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최근 세부를 오가는 항공편이 증가하며 관광객도 더 많아질 것으로 보여 인력을 충원했으니 투어 프로그램을 편하게 이용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
야놀자, 3분기 매출 2387억 원…"역대 최대 분기 매출 기록"
야놀자(대표 이수진)가 올 3분기 연결 매출이 2,387억 원으로 전년 동기(1,788억 원) 대비 34% 증가, 역대 최대 분기 매출을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 영업이익은 120억 원, 조정 EBITDA(상각전영업이익)는 337억 원을 기록했다. 사업영역별로 살펴보면 야놀자 플랫폼 부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5% 성장한 1,083억 원으로, 영업이익 83억 원·조정 EBITDA는 173억 원을 기록했다. 클라우드 부문 매출은 112% 증가한 649억 원, 영업이익은 92억 원으로 첫 분기 흑자를 달성했다. 조정 EBITDA 역시 본격적인 해외 영업이익 증가 효과로 132억 원을 기록했다. 인터파크트리플 매출은 52% 증가한 746억 원으로 지난 8월 야놀자 인수 이후 첫 월 단
-
국악 아카펠라 그룹 '토리스', 조선팝!유희요 공연 개최
국악 아카펠라 그룹 토리스가 '조선팝!유희요' 공연을 다음달 2일 서울 오류아트홀에서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조선팝!유희요 공연은 조선 팔도에서 불려지는 유희요 중 10곡을 선별해 새롭게 구성한다. 국토 최남단 제주에서부터 북녘땅에 이르기까지 각 지역에서 불리고 있는 유희요 대상이다. 조선팝!유희요 공연은 JTBC ‘풍류대장’ 에 출연한 국악 아카펠라 그룹 '토리스'의 하모니를 직접 감상할 수 있는 공연이다. 이번 공연은 서울특별시와 서울문화재단의 지원을 받아 제작된 2023년 예술창작활동지원사업 선정 프로젝트이기도 하다. 토리스는 이번 공연을 통해 우리 민요에 현대적 어법을 알맞게 얹어내, 조선팔도 유희요에 아카펠라
-
트러스테이, '홈노크' 부동산 자산관리 기능 강화
야놀자클라우드와 KT에스테이트 합작사 트러스테이(대표 김정윤)가 프롭테크 플랫폼 ‘홈노크(HomeKnock)’의 서비스 업데이트를 통해 부동산 자산관리 기능을 강화한다고 20일 밝혔다. 홈노크는 주거용 부동산 임대 및 자산관리를 지원하는 프롭테크 플랫폼이다. 실제 부동산 보유자의 정보를 기반으로 현재의 자산 가치와 주변 시세 확인 기능을 비롯해 세금 계산, 정책 등 활용도 높은 부동산 트렌드와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이번 업데이트는 부동산 보유자가 필요로 하는 개인 자산의 실제 가치 분석 및 향상에 초점을 맞췄다. 먼저, 부동산 매입가와 부대 비용을 기준으로 투자 수익률 정보를 제공하는 '내자산상세’ 기능을 새롭게
-
야놀자, '블랙프라이데이' 기념 여행·여가 프로모션 진행
야놀자(대표 이수진)가 여행·여가 프로모션을 열어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야놀자는 글로벌 쇼핑 시즌 ‘블랙프라이데이’ 콘셉트로 레저에 특화된 ‘블랙놀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오는 26일까지 스키테마파크 등 겨울철 레저 상품 30여 개를 대상으로 15% 할인 쿠폰을 선착순 발급해 최대 62%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티켓 사용 완료 시 1회에 한해 결제액의 50%(최대 10만 원)를 리워드로 지급받을 수 있으며 오는 24일 오전 11시부터 자정까지 항공·해외 숙소 50% 할인쿠폰도 선착순 발급할 예정이다. 트리플은 올해 최대 규모의 해외여행 혜택을 제공하는 ‘블랙트리플데이
-
호텔신라, 동반위와 중소 협력사 ESG 역량 강화 지원
호텔신라가 동반성장위원회의 '2023년도 협력사 ESG 지원사업 협약'을 체결하며 ESG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이번 협약을 통해 호텔신라와 동반위는 중소기업에 ESG 전문 교육과 우수기업 인증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신라면세점은 총 5000만원의 상생협력기금 출연을 통해 ESG 우수 협력사 대상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동반위는 중소 협력사를 대상으로 ESG 표준 가이드라인에 따라 교육 및 컨설팅을 지원한다.동반위는 업종·기업별 특성을 반영한 맞춤형 ESG 평가지표 개발 및 ESG 교육, 역량 진단, 현장실사(컨설팅), 평가 등을 종합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며, 일련의 과정에서 ESG 평가지표 준수율이 우수한 협력 중소기업에게는 동반위 명의
-
여기어때, 새로운 ‘여행할때 여기어때' 캠페인 공개…"현지의 맛 선보인다"
여기어때가 세계 곳곳으로 떠나는 ‘여행할때 여기어때’ 캠페인을 진행한다. 여기어때(대표 정명훈)는 연말 여행심(心)을 자극하는 신규 브랜드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여기어때는 이번 캠페인에서 ‘맛잘알’ 7명의 모델과 함께 여행지에서만 즐길 수 있는 ‘현지의 맛’을 소개한다.여기어때는 ‘여기어때 송’과 화려한 음식, 여행 고수가 조화를 이룬 영상으로 브랜드 캠페인의 '누적 조회수 1억회' 인기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이번 캠페인에 함께하는 모델은 유튜버로 새로운 전성기를 맞고 있는 성시경, 본인만의 맛집 로드로도 유명한 미식가 최자,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인 이장우를 비롯해 유튜버 마츠다 부장, 쯔양, 햄
-
야놀자, 민관협력 프로젝트 동참해 국내 여행 활성화 돕는다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국내 여행 활성화를 위한 민관협력 프로젝트에 동참한다고 8일 밝혔다. 야놀자는 이날부터 오는 17일까지 ‘품질인증 숙소’ 프로모션을 열고 한국관광공사의 ‘한국관광 품질인증’을 받은 전국 숙소 300여 개를 대상으로 최대 20%(최대 3만 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또한 야놀자는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여행 독려 캠페인 ‘2023 숙박세일 페스타 마을이 부쩍북적’에도 동참한다. 캠페인을 통해 야놀자는 오는 24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마다 89개 인구감소지역 숙소 전용 3만 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증정하며 캠페인 참여 고객에게 추가 리워드와 함께 이달 말까지 사용 가능한 전국 숙소 최대 10% 할인
-
서울신라호텔, '맥캘란'과 투숙객 위한 위스키 클래스 선봬
서울신라호텔이 싱글몰트 위스키 ‘맥캘란’과 손잡고 위스키 프라이빗 클래스를 연다고 7일 밝혔다.스카치 위스키 명가 맥캘란과 함께하는 프라이빗 테이스팅 클래스는 서울신라호텔 19층 라운지에서 투숙객만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12, 15, 18년 등 각 연산별 더블 캐스크 위스키뿐만 아니라 시중에서 구하기 어려운 셰리오크 상품도 맛볼 수 있다.참여자는 맥캘란 앰배서더가 설명해주는 브랜드 스토리를 들으며 각각 위스키를 맛보고 숙성의 차이에 따라 자신의 취향을 찾아간다.맥캘란 테이스팅 클래스는 전용 객실 패키지 ‘테이스팅 라운지 위드 맥캘란(Tasting Lounge with The Macallan)’ 이용 시 참여 가능하며, 패키지 이용 시 더블캐
-
야놀자, '야놀자라이브' 2년간 누적 조회수 1000만 돌파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는 ‘야놀자라이브’가 2년간 누적 조회수 1100만 건을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방송 당 평균 거래액은 1억5000만원에 달하며 누적 거래액도 380억 원을 넘어섰다. 이는 국내와 해외를 아우르는 야놀자의 방대한 인벤토리와 풍성한 혜택을 기반으로 고객 만족도를 제고한 결과로 분석된다.야놀자는 야놀자라이브 오픈 2주년을 기념해 오늘(6일) 오후 7시 ‘정동진 썬크루즈 호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 당일에만 사용할 수 있는 10%(최대 5만 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해 풀빌라와 호텔을 최대 51% 할인가로 예약할 수 있다. 또한, 방송 중 구매 인증 시 추첨을 통해 조식 2인 이용권(10명)을 제공하고, 퀴즈
-
개관 10주년 신라스테이, 매출 10배 이상 성장
호텔신라는 자사 비즈니스호텔 브랜드 신라스테이가 개관 10주년을 맞았다고 6일 밝혔다. 2013년 11월 동탄점 오픈으로 시작된 신라스테이는 2023년 현재 전국 14개 호텔, 4510개 객실을 운영하고 있다.2014년 150여억 원이었던 매출이 2023년에는 2100여억 원을 달성할 전망이다. 지난해 11월에는 단일 브랜드 최초로 100만 객실 판매를 돌파했다.지난 10년간 신라스테이에서는 총 840만 객실이 판매됐으며, 이는 매일 2300번 이상 체크인해야 가능한 수치이다. 신라스테이는 독보적인 서비스 품질을 바탕으로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선정하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비즈니스호텔 부문 4년 연속 1위로 선정되기도 했다.또한 신라스테이는
-
제주신라호텔, 히노데 버거 등 가을 한정 메뉴 선봬
제주신라호텔이 미식 여행을 테마로 11월 한정 런치 메뉴가 포함된 패키지 ‘리미티드 에디션 앳 히노데’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아침 식사는 제철 식자재를 이용해 한식부터 중식, 양식까지 다양하게 맛볼 수 있는 더 파크뷰 뷔페를 제공하며 점심 식사로는 ‘히노데 버거’와 음료를 제공한다.‘히노데 버거’는 제주신라호텔 일식당 ‘히노데’에서 선보이는 11월 한정 메뉴로 △와규 버거와 △왕새우 버거 2종으로 출시된다.히노데 셰프들은 화려한 철판 요리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고객의 눈 앞에서 라이브로 버거를 만든다. 손질된 와규와 새우는 230°C로 달궈진 철판에서 플람베 처리를 해 겉바속촉의 식감과 맛을 살렸다고 신라호텔
-
여기어때, 울산시와 지역 내 '펫캉스' 프로모션 펼친다
여기어때가 울산광역시, 울산문화관광재단과 울산 지역 내 반려동물 동반 숙소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30일 밝혔다.여기어때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여행을 테마로 지역 관광의 새로운 매력을 소개한다는 계획이다. 여기어때측에 따르면 최근 25일 기준, 반려동물 동반 숙소로 등록된 곳은 3,000여곳으로 지난해 대비 약 22% 증가했으며 이달 1일부터 25일까지 약 한 달간 반려동물 동반 숙소의 거래액도 작년 동기간과 비교해 20% 이상 신장했다.여기어때는 다음달 29일까지 울산시 내 반려동물 가능 숙소를 대상으로 5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여기어때는 숙박 할인과 동시에 반려동물과 함께 산책하기 좋은 바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