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라이프
-
‘파라스파라 서울’, 가을 단풍 속 피크닉 ‘화-목한 휴식’ 프로모션
북한산 국립공원 자락에 위치한 서울의 유일한 리조트 ‘파라스파라 서울’이 화-목요일 투숙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가득담은 ‘화목한 휴식’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북한산 가을 단풍과 함께 컬러풀한 가을로 물들일 수 있는 ‘화-목한 휴식’ 프로모션은 TO-GO로 제공되는 치킨 & 맥주 세트,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우디플레이트(Woody Plate)’의 2인 조식 뷔페, 배쓰프로젝트의 컬러풀 입욕제 세트(우주+내츄럴 입욕제)를 증정한다. 특히 10월 투숙 고객 한정으로 ‘수채화 그리기 키트’를 제공한다. 실내 수영장 및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 성인 2인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북한산 단풍 시기는 첫 단풍10월 15일을 시작으로 10월
-
여기어때, '망고플레이트' TMAP과 ‘맛집 반값 쿠폰’ 1만장 배포
여기어때의 맛집 큐레이션 서비스 망고플레이트가 모빌리티 전문기업 TMAP과 함께 맛집 할인 쿠폰을 쏜다고 20일 밝혔다.망고플레이트는 50% 할인 쿠폰을 걸고 ‘숨은 TMAP 찾기’ 이벤트를 열었다. 가을철 여행객을 위한 맛집 쿠폰과 식당 정보가 참여자를 기다린다.이벤트는 TMAP에서 T부터 P까지 4개의 알파벳을 찾으면 된다. ‘T지금’ 탭에서 사진이 있는 음식점이나 카페를 찾아, 각 상세 정보 페이지를 방문한다. 숨어 있는 알파벳 코인 4개를 모두 찾으면 참여가 완료된다. 여기어때 앱에 등록하는 참여자 쿠폰은 결과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반값 쿠폰은 매일 1,000명씩, 총 1만명에게 선물한다. 최대 2만원까지 할인하며, 이벤트는
-
코오롱호텔, 경주 지역 특색 강화 베이커리 ‘옳온’ 리브랜딩 오픈
경주의 올인원 특급호텔 코오롱호텔이 호텔 베이커리를 경주 지역 특색을 강화한 베이커리 ‘옳온(OLON)’으로 리브랜딩 오픈하고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코오롱호텔은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잠깐 여행’, ‘빵지순례’ 등 여행 트렌드가 다변화됨에 따라 베이커리 경쟁력 강화를 통해 방문 고객층을 넓힌다는 전략이다.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전통의 경주 대표 빵 외에도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차별화된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며 투숙객은 물론 비투숙객 방문 유치를 위한 핵심 부대시설로 운영해 나갈 방침이다. 새 이름 ‘옳온’은 어떤 기준에 비추어 어긋남이 없음을 의미하는 ‘옳다’와 전부를 의미하
-
인터파크투어, 발리 전세기·태국·싱가포르 패키지 출시
위드 코로나로 10월부터 본격적인 근거리 패키지 여행 수요가 발생하며 인터파크투어가 위드 코로나 근거리 여행 상품을 출시해 여행 시장 공략에 나선다.◆사이판 예약 마감에 대기인원 속출, 괌이 그 인기 이어가최근 사이판, 괌을 중심으로 근거리 여행이 각광받기 시작하며, 연말까지 인터파크투어 사이판 패키지 모객 인원은 1200명에 달하는 것으로 집계됐다. 사이판은 이미 연말까지 예약이 마감된 상태지만, 증편에 대한 기대감으로 예약 대기 인원이 속출하고 있다. 사이판에 이어 괌의 인기도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다. 10월 1일부터 18일까지 인터파크투어 괌 패키지 예약자는 406명으로 집계됐다. 괌 역시 예약자의 대부분이 연말에 떠
-
반얀트리 호텔, '핼러윈 서바이벌' 프로모션 선보여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일 년에 단 하루 특별한 핼러윈을 보낼 수 있는 ‘핼러윈 서바이벌’ 프로모션을 30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반얀트리 서울의 최고층에 위치한 문 바에서 핼러윈 콘셉트의 주류와 페어링 메뉴를 이색 이벤트와 함께 즐기며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됐다. 당일 한정으로 내보이는 ‘핼러윈 서바이벌 세트 메뉴’는 풍성한 구성의 샤퀴테리와 깔라마리 플래터, 핼러윈 느낌이 물씬 풍기는 웰컴 칵테일 2잔, 위스키 또는 로제 샴페인 1병이 포함이다. 특히 웰컴 칵테일은 멜론 향의 리큐르 미도리와 탄산수의 조합으로
-
노랑풍선, ‘노랑 단풍 여행’ 기획전 개최
노랑풍선에서는 어느덧 성큼 다가운 가을을 맞이해 국내 등산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개별 여행객을 위한 ‘노랑 단풍여행’ 기획전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노랑 단풍여행’ 기획전에서는 중부, 강원, 호남, 제주 등 지역별 단풍 시기, 등산 난이도, 소요시간, 등산코스 등의 산행 정보와 추천 숙소도 함께 제안하고 있다.뿐만 아니라 오는 11월 30일까지 노랑풍선 자유여행 서비스를 통해 호텔을 체크인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즉시 사용 가능한 최대 10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노랑풍선에서 추천하는 지역별 등산 및 호텔정보는 ▲중부(북한산/스위스그랜드호텔서울, 관악산/ 포 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 ▲강원(설악산/ 켄싱턴 호
-
여의도 메리어트, 특별한 웨딩 ‘디자인 유어 웨딩’ 진행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이하 ‘여의도 메리어트’)는 인생에서 가장 아름답고 행복한 순간을 계획하는 예비부부를 위해 가심비를 사로잡는 품격 있고 스타일리시한 웨딩 프로모션 ‘디자인 유어 웨딩(Design your Wedding) 프로모션’을 2021년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사회적 거리 두기 지침 장기화를 반영하여 예비부부를 가심비를 만족하고 개별적 취향에 맞게 나만의 특별한 웨딩 콘셉트와 다양한 혜택이 특징이다. 웨딩 공간은 인원에 따라 파크카페 홀, 파크 갤러리, 라이브러리, 프라이빗 룸으로 준비되어 있다. 나만을 위한 웨딩 준비를 위하여 고객이 직접 엄선한 데커레이션 업체를 이용할 수
-
여기어때, CSR ‘여기 같이 어때’ 시즌 2 파트너들과 힘 보탠다
여기어때는 홀트아동복지회와 함께 CSR ‘여기 같이 어때’ 시즌 2에 프리미엄 호텔·리조트 파트너들이 힘을 보탠다고 19일 밝혔다. 여기 같이 어때 시즌 2는 여행으로 복지 시설 아동에게 잊지 못할 하루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아이들의 여행을 위해 최고급 호텔·리조트 파트너들도 특별한 선물을 더해, 지원 사격에 나섰다.이달 여행 프로그램에는 시그니엘 서울, 라한셀렉트 경주, 가평 까사32 리조트 등이 참여한다. 여행을 떠나는 5개 복지시설 아동들의 인원수, 나이, 여행 콘셉트 등을 고려해 다양한 추가 서비스를 제공한다. 라한셀렉트 경주는 기존 예약된 룸 업그레이드와 뷰 업그레이드를 지원하고, 원더랜드 무료 입장 등 푸짐
-
한진그룹 일우재단, 세계적 사진작가 육성 위한 공모전 시작
한진그룹 산하 공익재단인 일우재단이 역량 있는 사진작가를 발굴해 세계적인 작가로 육성하는 제 12회 일우(一宇)사진상을 공모한다. 일우사진상은 예술, 다큐멘터리 등 영역에 제한을 두지 않고, 사진을 기초로 회화나 영상과 접목시킨 작품 등 사진 매체를 활용해 제작한 모든 작품을 대상으로 선정하고 있으며 제12회 일우사진상은 올해의 주목할 만한 작가 중 전시부문과 출판부문에서 각 1명, 올해의 특별한 작가 1명 등 총 3명을 최종 선정한다. 이번에 올해의 특별한 작가 부분에는 보도사진 부문과 자연 및 환경 다큐멘터리 부문의 지원자를 통합해 뽑는다. 공모는 오는 22일부터 내달 22일까지이며, 지원서와 각 주제별로 구성한 포트폴
-
한국관광공사, 글로벌 광고 개시…"7번 손흥민이 전하는 '7가지 한국관광 매력'"
축구 월드 스타 손흥민이 한국관광 홍보영상에 등장할 예정이어서 눈길을 끌 것으로 보인다. 17일 문화체육관광부(장관 황희)와 한국관광공사(사장 안영배)는 코로나 이후 국제관광 시장 선점을 위해 세계적인 인지도를 보유한 손흥민을 지난 7월 한국관광 명예홍보대사로 위촉한 이래 한국과 영국을 오가면서 촬영한 홍보영상을 18일 공개할 예정이다. 광고에서는 손흥민이 국가대표팀과 토트넘 훗스퍼에서 등번호 7번을 달고 뛰고 있는 점에 착안, 손흥민 특유의 긍정적인 이미지와 한국의 관광매력을 ‘열정적이고(Passionate)’ ‘빠르고(Fast)’ ‘창의적이고(Creative)’ ‘스마트하고(Smart)’, ‘재미있고(Fun)’, ‘애교있으며(Lovable)
-
신라면세점 ‘뷰티클래스’의 높은 인기에 뷰티브랜드 잇단 러브콜
신라면세점이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인 ‘라프레리’의 두번째 ‘비대면 뷰티클래스’를 진행했다. 신라면세점은 지난 10월 15일 VIP 고객 약 100명을 대상으로 ‘라프레리’의 두번째 뷰티클래스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신라면세점은 지난 7월 성공적으로 개최한 ‘라프레리’ 뷰티클래스의 잇단 고객들의 추가 진행 요청에 힘입어 신라TV에서 진행하는 고객체험 행사를 확대 실시하기로 결정했다. 고객들은 매장을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명품 뷰티브랜드의 제품을 체험하며 뷰티노하우를 배울 수 있고, 브랜드는 우수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비대면 뷰티클래스’가 인기를 끌고 있는 것. 실제로 지난 7월 8일 개최된 비대면 뷰티클래스
-
유니버스, 걸그룹 ‘VIVIZ’ 신규 플래닛 오픈 기념 이벤트
15일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 측은 “3인조 걸그룹으로 새 출발을 알린 VIVIZ(비비지)의 신규 플래닛(Planet)을 오픈했다”라고 밝혔다. 플래닛 오픈과 함께 공개된 VIVIZ의 인사 영상은 유니버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VIVIZ는 유니버스 내 아티스트별 공간인 ‘플래닛’을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더욱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또한 프라이빗 메시지(Private Message), FNS(Fan Network Service), 화보 등 유니버스만의 오리지널 콘텐츠에 참여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유니버스는 VIVIZ의 플래닛 오픈을 기념하여 오늘(15일)부터 21일까지 서포트(Support) 및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팬들이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모모카페' 핼러윈 프로모션 선봬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핼러윈시즌을 맞아 핼러윈 프로모션 및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입구에 핼러윈 장식을 더해 오싹한 핼러윈 분위기를 연출하고 주방장 특선 핼러윈 뷔페 메뉴를 선보인다. 모모카페만의 특제 소스를 사용해 중식 스타일의 궁보계정을 재해석한 ‘깐모치킨’과 허브로 마리네이드한 ‘그릴드 갑 오징어’와 함께 곁들이는 겨자 베이스 소스 등의 특선 메뉴가 준비된다. 핼러윈 뷔페에 빠질 수 없는 호러 콘셉트의 ‘핼러윈 디저트 스테이션’도 제공된다. 핼러윈 디저트로는 손가락 모양 쿠키, 유령 모양 마쉬멜로우, 눈알 모양 젤리, 박쥐 호박 모양의 쿠키, 핼러윈 케이크 등 스
-
야놀자, ESG경영 일환 전국 유소년 축구대회 ‘드림풋볼’ 후원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전국 유소년 축구대회 ‘드림풋볼’을 후원한다고 15일 밝혔다.야놀자는 ESG(환경ㆍ사회ㆍ지배구조) 경영의 일환으로, 드림풋볼(대표 최소영)과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이날부터 개최되는 전국 유소년 축구대회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이번 후원을 통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야외활동이 위축된 상황에서 축구를 통한 청소년 체력 증진 및 인성 함양과 오프라인 대회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계획이다.
-
야놀자, '인터파크' 사업부문 인수 계약 체결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인터파크(공동 대표 이기형, 강동화)의 사업부문을 인수 계약을 체결한다고 14일 밝혔다. 야놀자는 여행·공연·쇼핑·도서 등 인터파크 사업부문에 대한 지분 70%를 2,940억 원에 인수키로 하고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인수를 계기로 국내외 여가 산업의 경쟁력 강화와 고도화를 위해 적극 협력해 나갈 계획이다. 특히 야놀자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보다 경쟁이 치열해질 해외 여행시장의 변화에 대한 선제 대응 등 글로벌 사업 확장에 적극 나선다. 또한, 국내 여행업계와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협력 및 지원 프로그램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