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라이프
-
여기어때, “여기어때 항공권은 100원부터”…노선 확장 프로모션 진행
대한민국 대표 종합 숙박·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는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의 국내 노선 티켓 판매를 시작했다고 6일 밝혔다. 제주항공, 진에어, 에어로케이, 에어프레미아 등 저비용 항공사 상품도 함께 판매해, 여기어때에서는 숙박부터 교통까지 ‘원스톱’ 예약 가능해졌다. 지난 8월 제주 왕복 항공권을 시작으로 항공권 판매를 시작한 후, 상품이 대폭 늘어나고 있다.여기어때는 커진 고객 유입에 대응해 항공권 카테고리의 편의성도 개선했다. 왕복 항공권 구매 시스템을 업그레이드 하면서, 상품 탐색과 예약이 간편해졌다. 또, 탑승자 정보를 사전 확인하면서 해피콜의 피로도를 낮췄다.항공권 라인업 확장을 알리기 위
-
롯데리조트, 여행정보 웹매거진 ‘트래브러리’ 론칭
롯데리조트는 공식홈페이지 유저 및 투숙객들을 위해 광고나 가공 없이 실제 여행정보와 혜택을 제공하는 신개념 웹매거진 ‘트래브러리’를 10월 5일 론칭했다고 6일 밝혔다. 현대카드 디지털 콘텐츠 앱 ‘다이브’, 롯데물산 웹진 ‘깁’과 같이 최근 다수의 기업들이 제공하는 디지털 콘텐츠의 붐에 힘입어 발간된 이번 웹매거진은 매월 롯데리조트 공식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해당 웹진이 기존 디지털 콘텐츠와 차별화 된 점이라고 하면 우선 매주 수요일마다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수요쿠폰’을 꼽아볼 수 있다. 속초 요트투어 이용권, 제주 본태박물관 입장권 등 리조트 인근 여행지의 풍성한 혜택을 담은 쿠폰으로 해당 지역 방문을
-
신라스테이, 도심 속 가을 즐기는 호캉스 ‘아트 투어’ 패키지 선봬
신라스테이가 가을을 맞아 미술여행 패키지를 선봰다.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는 ‘2021 미술주간’을 맞아 깊어가는 가을 ‘아트 투어’로 힐링하는 ‘미술주간X신라스테이 미술여행’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미술주간X신라스테이 미술여행’ 패키지는 광화문과 해운대 두 곳에서 지역적 특색을 살린 콘셉트로 진행하며 투어에는 미술 전문 가이드가 동행해 작품에 대한 상세한 설명도 해준다. 신라스테이 광화문은 ‘뉴트로 뉴노멀’로 과거와 현재, 아날로그와 디지털 예술의 조화를 살펴볼 수 있는 아트 스팟으로 떠나는 도보 투어가 콘셉트다.신라스테이 해운대는 ‘바다를 담은 예술’이라는 콘셉트의 아트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미식 프로모션 ‘아르헨티나로의 여행’ 선봬
코로나19 시대에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스테이크 하우스’가 아르헨티나 현지 본연의 맛을 대리 경험해볼 수 있는 ‘아르헨티나로의 여행’ 프로모션을 오는 17일까지 선보인다. 5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 따르면 이번 ‘아르헨티나로의 여행’ 프로모션은 아르헨티나산 프리미엄 와인들과 마리아주를 선보일 수 있는 메뉴들로 코스가 구성됐다. 애피타이저로는 아보카도 퓌레와 송어알이 곁들여진 신선한 관자 세비체와 ‘2019 테라자스 데 로스 안데스, 레세르바 토론테스’ 화이트 와인이 함께 페어링 되며 돼지고기, 단호박, 옥수수로 만든 로크로 아프젠티노 수프는 ‘2019 보데가 차크라 바르다’ 레드 와인과 함께 선보인다. ‘아르헨티
-
롯데호텔, 4년 연속 '2021 국가고객만족도' 호텔 부문 1위
롯데호텔은 5일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21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호텔부문 4년 연속으로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NCSI 조사는 기업의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고객이 직접 평가한 만족도를 계량화하여 평가한다.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가 공동 개발해 전세계에서 활용되는 국내 최고 권위의 고객만족도 조사 지표다.지속적인 상품 및 서비스, 위생 관리를 통한 롯데호텔의 고객 경험 개선을 위한 노력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는 평가다. 롯데호텔은 미래지향적인 서비스를 발굴하여 업계 표준을 제시하는 것을 주요 골자로 하는 서비스R&D팀을 올해 신설했다. 해당 조직은 ‘글로벌 서비스 품질 체계’를 구축해
-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스키장 2021·2022 ‘스키 시즌권’ 초특가 판매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가 2021/2022 동계시즌을 맞아 오는 10월 5일부터 특가 스키 시즌권을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코로나19의 영향으로 소비가 위축되었던 점을 감안하여 고객들의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주고자 지난해 대비 할인율을 대폭 늘리고, 대인 1명이 시즌권 구매 시 미취학 자녀 1명에게 무료 시즌권을 제공하는 등 새롭게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밝혔다.스키 시즌권 1차 특가 판매는 5일부터 25일까지 25일 간 진행된다. 이후 11월 1일부터 12일까지 12일 간은 2차 특가로 판매가 진행되고, 11월 13일부터 폐장일까지는 정상가로 판매된다. 통합 시즌권은 스키 개장일부터 폐장일까지 시즌 중 언제든 이용이 가능하다.1차 특가
-
인터파크투어, 해외 현지 ‘실시간 라이브’ 랜선 투어 실시
인터파크투어는 자사 라이브 커머스 ‘인터파크TV’를 통해 해외 유명 여행지 현지 모습을 실시간으로 보여주는 라이브 랜선 투어 ‘와이파이 여행사’ 시즌2를 오는 6일부터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현지 라이브 투어는 스위스 체르마트(10/6), 체코 프라하(10/7), 이탈리아 베니스(10/13), 체코 체스키 크롬로프(10/21) 등 유럽 뿐만 아니라, 아시아의 대표 휴양지인 필리핀 보홀(10/15)까지 준비했다.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관련 여행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선보인다.◆유럽의 매력 속으로, 스위스 전경을 패러글라이딩으로 한 눈에 보여줘우선 6일 오후 7시, 이번 시즌의 첫 순서
-
쿠팡플레이, 시리아전 디지털 독점 생중계
대한축구협회 공식 파트너 쿠팡플레이가 오는 7일 열리는 한국 축구대표팀의 2022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3차전을 디지털 독점 생중계한다고 5일 밝혔다. 쿠팡플레이는 오는 7일 오후 8시 경기도 안산 와스타디움에서 열리는 한국과 시리아의 경기를 실시간 중계할 예정이다. 쿠팡플레이는 이번 시리아전과 다가오는 4차전 이란전을 포함해 월드컵 최종예선이 이어지는 내년 3월까지 모든 경기를 생중계 서비스할 예정으로 축구팬들 사이에서 국가대표 축구 경기의 대표적 디지털 생중계 플랫폼으로 자리잡았다. 많은 국내 축구팬 사이에서 벤투호의 시리아전에 특히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벤투호가 시리아와의 3차전 홈경기를 마친 후 이
-
야놀자 클라우드, 호텔 전용 온라인 마케팅 서비스 출시
글로벌 트래블 테크 기업 야놀자 클라우드 계열사 산하정보기술이 호텔 전용 ‘온라인 마케팅 에이전시(Online Marketing Agency, 이하 OMA)’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OMA는 산하정보기술이 30여 년간 쌓아온 호스피탈리티(Hospitality) 업계의 빅데이터와 전문성을 기반으로 호텔별 최적화된 온라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한다. 국내외 50개 이상의 판매채널 연동·상품 기획·가격 제안 등 호텔 운영 및 매출 관리부터 고객 데이터 분석·소셜미디어 운영 등 마케팅 영역까지 호텔 온라인 마케팅의 전 과정을 통합·관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호텔 운영 효율을 제고함과 동시에 비용 절감, 매출 증대에도 기여
-
여기어때, '쇼미더머니 10' 우승자에 1억5000만원 '호텔 플렉스' 쏜다
여기어때가 힙합 서바이벌 '쇼미더머니 10'의 우승자에게 역대급 상품을 쏜다. 대한민국 대표 종합 숙박·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는 지난 1일 첫 방송 한 쇼미더머니 10의 우승자에게 1억5,000만원 상당의 호텔 한 달 살기를 선물한다. 협찬사로 참여해, 한국 힙합의 마스터피스를 완성한 우승자에게 걸맞은 대우를 제공할 예정이다. 우승자는 파크 하얏트 서울 디플로매틱 스위트룸에서 한 달간 살면서, 음악에 집중하는 프리미엄 라이프를 누린다.쇼미더머니는 힙합 장르의 대중화를 이끌며 매 시즌 화제를 일으켰다. 이번 시즌은 '디 오리지널(The Original)'란 콘셉트로 힙합과 랩의 본질에 집중하며 10년 노하우를 집대성한다
-
노랑풍선, ‘시티투어 호캉스’ 패키지 상품 론칭
노랑풍선은 국내 여행이 활성화 되고 있는 요즘, 전국 도심 내 주요 관광 명소 곳곳을 둘러보는 시티투어버스 체험과 편안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호텔이 결합된 ‘시티투어&호캉스’ 상품을 런칭했다고 1일 밝혔다.‘시티투어&호캉스’ 상품은 서울을 비롯, 경주, 여수, 목포 등 시티투어버스를 운영하고 있는 총 4곳을 선정, 도심 내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는 호텔을 선별하여 상품을 구성했다.▲서울여행은 매일 오전 9시 30분부터 동대문디자인프라자에서 매회 40분 간격으로 출발하는 서울시티투어버스에 탑승하여 청와대 – 세종문화회관 – 남대문시장 – 남산 – 인사동 – 명동 - 광장시장 등 서울 시내의 다채로운 전통과 문화를 생생
-
야놀자, ‘전국 1주 프로젝트-부산’ 진행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전국 1주 프로젝트-부산’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전국 1주 프로젝트’는 지역의 자연ㆍ문화 특성을 소재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지역가치 혁신창업 생태계를 지원하는 민관협력 캠페인이다. 지역가치 창업가의 제품과 서비스로 구성된 일주일 살기 프로그램으로, 앞서 진행된 제주ㆍ강원 지역은 최고 412대 1에 육박하는 경쟁률을 기록한 바 있다. 야놀자는 자체 보유한 여가 인프라와 지역가치 창업가들의 아이디어를 접목해 지역경제 회복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이달 25일부터 일주일 간 부산에서 진행되는 3차 프로젝트는 ▲요트탈래 ▲주식회사공공플랜
-
홈초이스, "싱크홀·검은 태양, 넷째 주 케이블TV VOD 1위"
㈜홈초이스가 30일 LG헬로비전, Btv 케이블, 딜라이브, CMB, 현대HCN 등 전국 케이블TV의 ‘9월 4주차 영화 · 방송 VOD 순위’에 따라, ‘싱크홀’과 '검은태양'이 1위에 올랐다고 발표했다. ‘싱크홀’은 땅 꺼짐 현상(싱크홀, sink hole)을 국내 최초로 영화화한 재난 액션 오락 영화다. 한국형 재난 영화의 새로운 지평을 연 이 작품에는 차승원, 김성균, 이광수, 김혜준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출연한다. 또한 ‘타워’의 김지훈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고, ‘명량’ 및 ‘더 테러 라이브’를 탄생시킨 제작진이 프로젝트에 참여했다.‘검은 태양’은 1년 전 실종됐던 국정원 최고의 현장요원이 자신을 나락으로 떨어뜨린 내부 배신자를 찾아내
-
서울신라호텔, CGV와 협업…'랜선 오페라 공연' 실시
서울신라호텔이 CGV와 협업, ‘인 룸 오페라(In Room Opera)’을 통해 객실에서 즐기는 오페라 공연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서울신라호텔 ‘인 룸 오페라(In Room Opera)’는 ‘월간 오페라’ 프로그램을 통해 영화관에서의 오페라 관람을 구현한 CGV의 안목이 더해졌다. 총 5개의 오페라 영상은 ‘인 룸 오페라’ 패키지를 예약한 투숙객이 체크인하는 당일 18시까지 객실에 세팅되어 원하는 시간 언제든 시청할 수 있다. ‘인 룸 오페라’ 패키지는 오페라 매니아층은 물론 입문자도 즐길 수 있도록. CGV ‘월간 오페라’의 첫 상영작이었던 베르디의 ‘라 트라비아타’와 마리오네트 인형극과 공중곡예사의 연기 등이 포함되어 다채로운 볼
-
야놀자, 지역 상생 위한 '춘천 고객센터' 오픈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지역 상생을 위해 춘천 고객센터를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야놀자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서울에 집중됐던 상담 인력을 분산시키고자 지역 거점 고객센터를 선보인다. 지난해 3월부터 강원도와 코로나19 피해 극복을 위한 민관협력을 이어온 만큼, 이번 춘천센터 개관을 통해 강원도 내 고용취약층을 위한 신규 일자리를 창출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천경훈 야놀자 비즈니스그룹장은 “춘천을 시작으로 지역 거점 고객센터를 확대 운영해 고객 만족도를 제고함과 동시에 일자리 창출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상생에 중점을 둔 경영 철학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