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라이프
-
인터파크투어, 해외 현지 ‘실시간 라이브’ 랜선 투어 실시
인터파크투어는 자사 라이브 커머스 ‘인터파크TV’를 통해 해외 유명 여행지 현지 모습을 실시간으로 보여주는 라이브 랜선 투어 ‘와이파이 여행사’ 시즌2를 오는 6일부터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현지 라이브 투어는 스위스 체르마트(10/6), 체코 프라하(10/7), 이탈리아 베니스(10/13), 체코 체스키 크롬로프(10/21) 등 유럽 뿐만 아니라, 아시아의 대표 휴양지인 필리핀 보홀(10/15)까지 준비했다.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관련 여행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선보인다.◆유럽의 매력 속으로, 스위스 전경을 패러글라이딩으로 한 눈에 보여줘우선 6일 오후 7시, 이번 시즌의 첫 순서
-
쿠팡플레이, 시리아전 디지털 독점 생중계
대한축구협회 공식 파트너 쿠팡플레이가 오는 7일 열리는 한국 축구대표팀의 2022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3차전을 디지털 독점 생중계한다고 5일 밝혔다. 쿠팡플레이는 오는 7일 오후 8시 경기도 안산 와스타디움에서 열리는 한국과 시리아의 경기를 실시간 중계할 예정이다. 쿠팡플레이는 이번 시리아전과 다가오는 4차전 이란전을 포함해 월드컵 최종예선이 이어지는 내년 3월까지 모든 경기를 생중계 서비스할 예정으로 축구팬들 사이에서 국가대표 축구 경기의 대표적 디지털 생중계 플랫폼으로 자리잡았다. 많은 국내 축구팬 사이에서 벤투호의 시리아전에 특히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벤투호가 시리아와의 3차전 홈경기를 마친 후 이
-
야놀자 클라우드, 호텔 전용 온라인 마케팅 서비스 출시
글로벌 트래블 테크 기업 야놀자 클라우드 계열사 산하정보기술이 호텔 전용 ‘온라인 마케팅 에이전시(Online Marketing Agency, 이하 OMA)’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OMA는 산하정보기술이 30여 년간 쌓아온 호스피탈리티(Hospitality) 업계의 빅데이터와 전문성을 기반으로 호텔별 최적화된 온라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한다. 국내외 50개 이상의 판매채널 연동·상품 기획·가격 제안 등 호텔 운영 및 매출 관리부터 고객 데이터 분석·소셜미디어 운영 등 마케팅 영역까지 호텔 온라인 마케팅의 전 과정을 통합·관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호텔 운영 효율을 제고함과 동시에 비용 절감, 매출 증대에도 기여
-
여기어때, '쇼미더머니 10' 우승자에 1억5000만원 '호텔 플렉스' 쏜다
여기어때가 힙합 서바이벌 '쇼미더머니 10'의 우승자에게 역대급 상품을 쏜다. 대한민국 대표 종합 숙박·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는 지난 1일 첫 방송 한 쇼미더머니 10의 우승자에게 1억5,000만원 상당의 호텔 한 달 살기를 선물한다. 협찬사로 참여해, 한국 힙합의 마스터피스를 완성한 우승자에게 걸맞은 대우를 제공할 예정이다. 우승자는 파크 하얏트 서울 디플로매틱 스위트룸에서 한 달간 살면서, 음악에 집중하는 프리미엄 라이프를 누린다.쇼미더머니는 힙합 장르의 대중화를 이끌며 매 시즌 화제를 일으켰다. 이번 시즌은 '디 오리지널(The Original)'란 콘셉트로 힙합과 랩의 본질에 집중하며 10년 노하우를 집대성한다
-
노랑풍선, ‘시티투어 호캉스’ 패키지 상품 론칭
노랑풍선은 국내 여행이 활성화 되고 있는 요즘, 전국 도심 내 주요 관광 명소 곳곳을 둘러보는 시티투어버스 체험과 편안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호텔이 결합된 ‘시티투어&호캉스’ 상품을 런칭했다고 1일 밝혔다.‘시티투어&호캉스’ 상품은 서울을 비롯, 경주, 여수, 목포 등 시티투어버스를 운영하고 있는 총 4곳을 선정, 도심 내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는 호텔을 선별하여 상품을 구성했다.▲서울여행은 매일 오전 9시 30분부터 동대문디자인프라자에서 매회 40분 간격으로 출발하는 서울시티투어버스에 탑승하여 청와대 – 세종문화회관 – 남대문시장 – 남산 – 인사동 – 명동 - 광장시장 등 서울 시내의 다채로운 전통과 문화를 생생
-
야놀자, ‘전국 1주 프로젝트-부산’ 진행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전국 1주 프로젝트-부산’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전국 1주 프로젝트’는 지역의 자연ㆍ문화 특성을 소재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지역가치 혁신창업 생태계를 지원하는 민관협력 캠페인이다. 지역가치 창업가의 제품과 서비스로 구성된 일주일 살기 프로그램으로, 앞서 진행된 제주ㆍ강원 지역은 최고 412대 1에 육박하는 경쟁률을 기록한 바 있다. 야놀자는 자체 보유한 여가 인프라와 지역가치 창업가들의 아이디어를 접목해 지역경제 회복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이달 25일부터 일주일 간 부산에서 진행되는 3차 프로젝트는 ▲요트탈래 ▲주식회사공공플랜
-
홈초이스, "싱크홀·검은 태양, 넷째 주 케이블TV VOD 1위"
㈜홈초이스가 30일 LG헬로비전, Btv 케이블, 딜라이브, CMB, 현대HCN 등 전국 케이블TV의 ‘9월 4주차 영화 · 방송 VOD 순위’에 따라, ‘싱크홀’과 '검은태양'이 1위에 올랐다고 발표했다. ‘싱크홀’은 땅 꺼짐 현상(싱크홀, sink hole)을 국내 최초로 영화화한 재난 액션 오락 영화다. 한국형 재난 영화의 새로운 지평을 연 이 작품에는 차승원, 김성균, 이광수, 김혜준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출연한다. 또한 ‘타워’의 김지훈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고, ‘명량’ 및 ‘더 테러 라이브’를 탄생시킨 제작진이 프로젝트에 참여했다.‘검은 태양’은 1년 전 실종됐던 국정원 최고의 현장요원이 자신을 나락으로 떨어뜨린 내부 배신자를 찾아내
-
서울신라호텔, CGV와 협업…'랜선 오페라 공연' 실시
서울신라호텔이 CGV와 협업, ‘인 룸 오페라(In Room Opera)’을 통해 객실에서 즐기는 오페라 공연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서울신라호텔 ‘인 룸 오페라(In Room Opera)’는 ‘월간 오페라’ 프로그램을 통해 영화관에서의 오페라 관람을 구현한 CGV의 안목이 더해졌다. 총 5개의 오페라 영상은 ‘인 룸 오페라’ 패키지를 예약한 투숙객이 체크인하는 당일 18시까지 객실에 세팅되어 원하는 시간 언제든 시청할 수 있다. ‘인 룸 오페라’ 패키지는 오페라 매니아층은 물론 입문자도 즐길 수 있도록. CGV ‘월간 오페라’의 첫 상영작이었던 베르디의 ‘라 트라비아타’와 마리오네트 인형극과 공중곡예사의 연기 등이 포함되어 다채로운 볼
-
야놀자, 지역 상생 위한 '춘천 고객센터' 오픈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지역 상생을 위해 춘천 고객센터를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야놀자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서울에 집중됐던 상담 인력을 분산시키고자 지역 거점 고객센터를 선보인다. 지난해 3월부터 강원도와 코로나19 피해 극복을 위한 민관협력을 이어온 만큼, 이번 춘천센터 개관을 통해 강원도 내 고용취약층을 위한 신규 일자리를 창출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천경훈 야놀자 비즈니스그룹장은 “춘천을 시작으로 지역 거점 고객센터를 확대 운영해 고객 만족도를 제고함과 동시에 일자리 창출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상생에 중점을 둔 경영 철학을
-
롯데관광 해외여행 패키지팀, 스위스서 귀국…"10월 출발 확정"
롯데관광개발(대표 백현)이 감염병 사태로 인해 1년 6개월 만에 출발한 해외여행 패키지팀이 지난 26일 스위스 여행을 마치고 귀국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출발한 상품은 지난 19일 여행객 12명과 인솔자 1명이 카타르 항공 비즈니스 클래스를 이용해 스위스 베른-그뤼에르-체르마트-마테호른-리더알프-몽트뢰-상트갈렌-아펜첼을 8일 동안 관광하고 돌아오는 일정이다. 롯데관광은 고객의 안전을 위해 COVID-19 위생관리 5성급 항공사인 카타르 항공을 이용하는 한편 현지 일정 내 실내 관광을 최소화하고 대부분의 일정을 실외 관광지로 구성했다. 특히, 스위스 정부관광청에서 시행 중인 클린 & 세이프(Clean & Safe)의 방역 시스템을 활용해
-
노랑풍선, 롯데원티비 통해 ‘제주 맞춤 여행’ 상품 선봬
노랑풍선은 TV홈쇼핑 채널인 롯데원티비를 통해 각자의 여행 취향에 따라 선택해 떠날 수 있는 ‘제주 맞춤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29일 밤 11시 40분부터 방송되는 본 상품은 3일간의 알찬 여행 일정으로 편안하게 관광을 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과 렌터카를 이용해 자유로운 투어를 즐길 수 있는 ‘자유여행 상품’ 중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뿐만 아니라 국적기인 아시아나 항공을 탑승하여 여행의 안전과 편안함을 더했다. 이 중 ‘버스 패키지 3일’ 상품은 제주시의 유명 호텔인 ‘신라스테이’에서의 숙박과 조식 뷔페를 함께 제공한다. 최근 제주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뉴미디어 아트센터 노형수퍼마켙
-
신라면세점, 특급호텔×명품 화장품과 협업한 ‘라이브 방송’ 실시
신라면세점이 글로벌 명품 화장품 업체와 협업해 라이브 방송 강화에 나선다. 신라면세점은 오는 28일 신라TV를 통해 ‘구찌뷰티’의 ‘라이브 방송‘을 개최한다. 신라면세점은 지난 7월 성황리에 끝난 ‘라프레리’ 뷰티클래스 추가 진행을 요청한 고객들의 의견과 여러 뷰티 브랜드에서의 잇단 협업 요청에 신라TV에서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을 확대 실시하기로 결정했다. 신라면세점은 오는 28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구찌뷰티’의 ‘가을밤의 뷰티호캉스’를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전 애프터스쿨이자 오렌지캬라멜 멤버인 ‘레이나’의 진행으로, ‘구찌뷰티’의 신제품 ‘쿠션 드 보떼’ 소개와 제품 시연, 퀴즈 이벤트 등의 순서로
-
신라스테이, "현대차 신차 시승 후 호캉스도 즐기세요"
새로 나온 자동차를 시승하면서 호캉스도 즐길수 있는 새로운 패키지가 나온다.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는 현대자동차의 신차도 시승하고 호캉스도 즐길 수 있는 ‘N 스테이 부산’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N 스테이 부산’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해운대와 서부산에서 만나볼 수 있는 것으로 현대차동차가 새롭게 선보이는 신차 ‘아반떼 N’, ‘코나 N’의 시승 기회와 다양한 이용혜택도 제공된다.패키지 이용객들은 여유로운 차량 이용이 될 수 있도록 체크인 당일부터 다음날 체크아웃 시간까지 해당 차량을 이용 할 수 있으며 티셔츠, 스포츠 밴드, 스포츠 양말 등으로 구성된 ‘현대자동차 N 스포츠웨어 굿
-
롯데호텔, 국내 17개 체인별 특색있는 가을 패키지 선봰다
롯데호텔이 국내 17개의 전 체인에서 가을 정취를 만끽하며 편안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가을 패키지를 선보인다. ▲시그니엘 서울은 객실 1박, 더 라운지 애프터눈 티 세트 2인, 롯데뮤지엄 티켓 2매 등의 혜택을 48만원부터 ▲시그니엘 부산은 객실 1박, 샹테카이 오렌지 플라워 워터, 유기농 코코넛 마카롱, 더 라운지 비건 브런치 2인 등을 사전예약 시 38만 5천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롯데호텔 서울은 객실 1박, 라세느 조식 2인, 샤인머스캣 애프터눈 티 세트 또는 뷔페 2인, 즉석 카메라 대여 서비스 등을 메인 타워(Main Tower) 29만 5천원, 이그제큐티브 타워(Executive Tower) 39만 5천원부터 ▲롯데호텔 월드는 객실 1박, 미니바
-
롯데관광개발, 서울패션위크 참가 브랜드전 개최
롯데관광개발은 K패션 전문 쇼핑몰인 한 컬렉션(Han Collection)의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점과 서울 광화문빌딩점에서 2022 S/S 서울패션위크 참가 브랜드전을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행사는 오는 10월 7일부터 15일까지 7일간 비대면으로 개최된다.서울패션위크에 참가하는 한 컬렉션의 카테고리별 브랜드로는 여성 컨템포러리(그리디어스, 파츠파츠, 까이에), 여성 트렌디(비건 타이거, 라이, 쎄쎄쎄, 에몽, 티백), 여성 캐주얼(갸즈드랑, 뮤제)을 비롯해 남성 컨템포러리(조렌즈까르띠스), 남성 캐주얼(쎄르페, 홀리넘버세븐, 그라피스트만지)등이 있다.특히 양윤아 디자이너의 비건 타이거(Vegan Tiger)의 경우 행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