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라이프
-
서울신라호텔, 항공 마일리지 프로모션 진행
호텔신라(대표 이부진)와 아시아나항공이 코로나19로 1년 동안 여행을 가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손잡았다고 24일 밝혔다. 서울신라호텔은 최근 아시아나항공의 마일리지를 활용해 호텔을 예약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코로나19 이후 사용하기 어려웠던 항공 마일리지를 활용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다.코로나19 팬데믹 이후 항공 마일리지를 이용하지 못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항공사들은 유효기간 연장 등 다양한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서울신라호텔과의 이번 협업 또한 고객들에게 마일리지 사용의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항공 마일리지를 알차게 활용할 수 있어 상품 출시 초반부터 높은
-
인터파크투어·와디즈, 황금연휴 해외항공 전세기 크라우드 펀딩 오픈
백신 보급이 활발해지면서 항공권 가격이 급등한다는 소식이 나오는 가운데, 가격 인상을 걱정하는 사람들에게 반가운 소식이다. 인터파크투어가 황금연휴 해외 항공권을 최대 50% 저렴하게 미리 구매할 수 있는 파격 상품을 내놨다.인터파크투어는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 제주항공과 손잡고 황금연휴 해외항공 전세기 항공권 펀딩을 24일 저녁 5시 30분부터 오는 4월 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크라우드펀딩은 소비자(서포터)가 구매를 원하는 상품의 펀딩에 자발적으로 참여해, 상품(리워드) 모집 인원을 달성하면 최종 결제 후 해당 상품을 이용하는 구조다. 인터파크투어가 준비한 펀딩은 해외 주요 노선 추석 전세기를 이용하는 왕복
-
야놀자·KT에스테이트, 프롭테크 스타트업 ‘트러스테이’ 설립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KT그룹 전문부동산기업 KT에스테이트(대표 최남철)와 프롭테크 스타트업 ‘트러스테이(Trustay)’를 설립했다고 24일 밝혔다. 양사는 주거 시장의 디지털화를 위해 지난 23일(화)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야놀자 사옥에서 트러스테이 출범식을 진행했다. 출범식에는 김종윤 야놀자 부문 대표, 이공환 KT에스테이트 경영기획총괄 등 주요 인사가 참석했다. 트러스테이는 ‘신뢰(Trust)’와 ‘머물다(Stay)’의 합성어로, 양사의 기술력과 전문성을 결합해 믿고 이용할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주거 비즈니스 모델을 개발하고 프롭테크 시장을 선도한다는 계획이다.먼저, 트러스테이를 통해 글로벌
-
롯데호텔, 24시간 투숙 패키지 ’24-Hour Delight’ 출시
개인의 요구와 취향을 반영하여 상품을 맞춤 제작하는 커스터마이징(Customizing)이 대세다. 전자제품에 이니셜을 새길 때 발생하는 추가 비용도 흔쾌히 지불하는 것에서 볼 수 있듯 나를 위한 소비라면 기꺼이 투자하는 ‘미코노미(Me+Economy)’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다. 패션, 자동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화제인 커스터마이징은 이제 호텔 업계까지 확대되고 있다.롯데호텔은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체크인 시간을 설정하고 체크인 시간부터 24시간 동안 투숙 가능한 ‘24-Hour Delight(24시간 딜라이트)’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보편적으로 통용되던 3시 체크인, 11시 체크아웃 정책에서 벗어나 ‘나만의 일정’으로 자유롭게 커스
-
인터파크투어, 봄 맞이 ‘언택트’ 여행 추천
인터파크투어가 봄 맞이 언택트 여행을 추천한다고 23일 밝혔다. 타인과의 접촉을 최소화 하면서 즐길 수 있는 호텔 패키지부터 펜션, 글램핑, 카라반 등 캠핑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우선 오는 28일까지 ‘안전하게 호텔에서 벚꽃구경’ 기획전을 통해 벚꽃 시즌을 즐기기 좋은 전국 호텔 패키지를 최대 86% 할인가에 선보인다. 각 호텔별로 조식·디너는 물론 다양한 디저트를 제공하는 숙박 패키지로 봄철 입맛도 살릴 수 있다.대표 상품으로는 딸기 칵테일이나 요거트를 제공하는 5성급 ‘위 호텔 제주’, 필름 카메라를 선물하는 여수 ‘히든 베이 호텔’, 단독 특가로 준비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음료를 제공하는 ‘라한셀렉트 경주’
-
롯데호텔, ‘트래블 포 투모로우’ 상품 출시
롯데호텔은 올해 국내 롯데호텔에서 허니문을 보내면 내년도 해외 롯데호텔 숙박을 무료로 제공하는 신개념 허니문 패키지 ‘트래블 포 투모로우(Travel for Tomorrow)’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백신접종이 궤도에 오르며 코로나19 종식의 실마리가 보이는 가운데 전세계를 무대로 호텔과 리조트를 운영 중인 글로벌 호텔 그룹이라는 장점을 극대화했다. 따라서, 고객들은 올해 허니문은 국내에서 즐기고, 결혼 1주년은 해외에서 즐길 수 있다.트래블 포 투모로우는 오는 4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시그니엘 서울/부산, ▲롯데호텔 서울/월드/제주의 국내 5개 호텔에서 허니문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먼저 시그니엘 서울은 호텔 크레딧
-
CJ ENM 투니버스, 강아지 ‘경태’ ‘조심조심 강아지송’ 콜라보 MV 공개
CJ ENM 투니버스와 CJ대한통운의 명예 택배기사 강아지 ‘경태’가 만났다.CJ ENM 투니버스는 CJ대한통운의 명예 택배기사 강아지 ‘경태’와 콜라보레이션 한 ‘조심조심 강아지송’ 뮤직비디오 실사 버전을 새롭게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조심조심 강아지송’은 길을 가다가 타인의 반려동물을 만났을 때 지켜야 할 ‘펫티켓’(펫(Pet)과 에티켓(Etiquette)의 합성어)을 동요로 풀어낸 투니버스의 싱어롱 콘텐츠다. 어린이들을 위해 만들어진 콘텐츠이나 특유의 중독성 있는 가사와 멜로디로 관련 영상 누적 조회수가 해외 포함 3천만 뷰를 넘어섰다. 최근에는 다양한 연예인 팬들에 의해 패러디 영상으로도 활발히 제작되는 등 연일 화제를
-
여기어때, '최저가 챌린지' 숙박축제 이벤트 진행
분리된 공간에서 즐기는 봄맞이 휴가를 위해 숙박 업계가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타인과의 접촉을 피해 숙소로 떠나는 여행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 할인과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됐다.19일 대한민국 대표 종합 숙박ㆍ모바일티켓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최문석)는 ‘언택트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폭넓은 혜택으로, 여행지의 명소 대신 숙소 방문을 선택한 여행객을 기다린다.여기어때는 매일 오후 1시 숙소 상품을 최대 10만원까지 할인하는 30% 쿠폰을 선착순 발행한다. 또, 20만원 규모의 할인 쿠폰 모음과 함께 호텔과 펜션, 게스트하우스 중 인기 숙소 1000곳을 골라 최저가에 판매하는 이벤트도
-
그랜드 하얏트 서울, ‘봄철 프로모션’ 출시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뷔페 레스토랑 ‘더 테라스’는 전국 각지의 대표적인 지역별 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6가지의 별미를 선보이는 ‘봄철 프로모션’을 3월 22일부터 4월 11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더 테라스의 봄철 프로모션은 두릅, 냉이, 유채나물, 봄동 등 식욕을 잃기 쉬운 환절기에 입맛을 돌게 하고 활력을 높여주는 각종 봄나물 및 주꾸미, 굴, 도다리 등의 봄 제철 식재료로 볶음, 무침, 나물 등 다양한 요리를 선보인다. 봄철 프로모션 기간 동안 더 테라스에서는 매콤하게 볶아낸 서해안 주꾸미, 싱그러운 향이 매력적인 냉이와 싱싱한 통영 굴을 가득 넣은 굴짬뽕, 제주산 유채나물 무침과 씹을 수록 고소한 맛이
-
롯데호텔, 시그니엘 부산 ‘Salon de BMW’ 패키지 출시
롯데호텔은 작년 1시간 만에 완판을 기록한 롯데호텔 서울 BMW 차량 시승을 결합한 두 번째 패키지 시그니엘 부산 ‘Salon de BMW’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댜.이번 패키지는 작년 1시간 만에 완판을 기록한 롯데호텔 ‘BMW SUITE 6 패키지’의 인기에 힘입어 본격적인 봄맞이 여행을 맞아 시그니엘 부산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함께 해운대 해안도로 투어의 매력도 만끽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상기 패키지는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시그니엘 부산의 그랜드 디럭스 미포 하버뷰 객실 1박, 프리미엄 올데이 다이닝 더 뷰의 조식 2인, 투숙객 전용 라운지인 살롱 드 시그니엘 2인이 포함된다. 무엇보다도 BMW의 플래그십 럭셔리
-
KT&G 상상마당 춘천, 앨범 자켓 전시회 '당신의 플레이리스트' 개최
KT&G 상상마당 춘천은 유명 아티스트들의 앨범 자켓을 포함한 작품들을 관람하고, 음악도 함께 들어볼 수 있는 새로운 형식의 전시회 ‘당신의 플레이리스트’를 26일부터 6월 6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유명 가수 앨범 자켓 제작에 참여한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아티스트들이 직접 선곡한 자신만의 음악 플레이리스트를 작품 옆에 있는 QR코드를 찍으면 함께 감상할 수 있어 작품 세계를 좀더 폭넓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해당 전시는 상상마당 춘천 인스타그램과 상상마당 유튜브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당신의 플레이리스트’에는 총 5명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한다. 인
-
야놀자, 신규 카테고리 ‘독채 풀빌라’ 오픈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신규 카테고리 ‘독채 풀빌라’를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펜션은 타인과의 접촉 가능성이 낮다는 인식이 높아 코로나19 이후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스파, 수영장 등 객실 내 부대시설을 갖춰 숙박과 레저를 동시에 이용 가능한 풀빌라는 지난해 이용 건수가 2019년 대비 162% 증가했다.야놀자는 보다 개인화된 숙소를 찾는 여행객들을 위해 독채 풀빌라 전용 메뉴를 신설했다. 신규 메뉴에서는 전국 440여 개 인기 풀빌라를 선보인다. 럭셔리ㆍ오션뷰ㆍ키즈 전용 등 타입별 상품을 구분한 것도 특징이다. 또한, 자체 발행하는 고품격 숙소 추천 매거진 ‘프리미어 콜렉션’을 통
-
여기어때, 모텔 인식 변화… “콘텐츠로 푼다”
새로운 놀이 공간으로 떠오른 모텔의 인식 개선을 위해 여기어때가 나섰다. 밀레니얼 세대가 친숙한 유튜브 콘텐츠로, 밝고 경쾌한 ‘모텔 사용법’을 소개한다.대한민국 대표 종합숙박ㆍ모바일티켓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최문석)는 16일 아이돌 출신 유튜버 초아, 웨이와 함께 유튜브 콘텐츠 ‘모뽀걸즈’를 제작했다고 밝혔다. 모뽀걸즈는 ‘모텔 뽀개는 걸즈’의 줄임말로, 초아와 웨이는 영상으로 새로운 ‘모텔 이용법’을 소개한다. 파티룸을 빌려 드라마 ‘펜트하우스’를 패러디 하고, 글램핑 콘셉트의 모텔 룸을 대실해 바비큐를 즐기기도 한다. 인파가 붐비는 곳 대신 테마 모텔을 방문하는 ‘요즘 휴식’을 보여주는 게 목표다. 모텔은
-
롯데호텔 제주, '제주 인 아시아' 프로모션 출시
코로나19로 해외 여행을 떠나고 싶어도 갈 수 없는 고객들을 겨냥하여 호텔업계는 해외 유명 먹거리를 콘셉트로 한 메뉴에 주목하고 있다. 따뜻해지는 봄, 최고의 여행지로 꼽히는 제주에 위치한 롯데호텔 제주가 이국적인 동남아 대표 메뉴와 칵테일을 한자리에 모으며 해외 여행의 맛을 찾아주는 프로모션을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롯데호텔 제주는 3월 19일부터 5월 31일까지 동남아 여행의 대표 메뉴를 선보이는 ‘아시아 인 제주(Asia in Jeju)’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동남아 여행을 가면 꼭 맛본다는 아시안 대표 메뉴 12종과 이국적인 커피, 칵테일 등을 다채롭게 준비해 동남아 휴양지에서의 추억을
-
콘래드 서울, 봄 맞이 객실 최대 30% 할인 진행
콘래드 서울 (Conrad Seoul)에서 따뜻한 봄을 맞아 오는 16일부터 3월 30일까지 최대 30% 객실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플래시 세일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스테이케이션을 위한 모든 조건을 갖춘 콘래드 서울의 객실을 투숙 당일 최적가에서 최대 30% 할인된 요금에 예약할 수 있다.이번 플래시 세일은 3월 16일 자정부터 31일 자정까지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힐튼 아너스)을 통해 진행되며, 2021년 3월 18일부터 12월 31일까지로 투숙하는 객실 요금에 한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힐튼 아너스 회원의 경우 당일 최적가의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예약 가능하다. 일반 고객에게는 25% 할인률이 적용된다.예약 시 선결제 필수이며, 예약 변경은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