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증권·금융

대명소노그룹, 티웨이항공과 소노호텔앤리조트 상품권 제휴 확대

2025-09-02 15:52:45

국내 20개 호텔과 리조트 外 티웨이항공 국내 지점과 부가서비스 결제 가능

ⓒ대명소노그룹
ⓒ대명소노그룹
[빅데이터뉴스 임이랑 기자]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이달부터 소노호텔앤리조트 상품권을 티웨이항공 국내 공항 지점으로 사용처를 확대한다고 2일 밝혔다.

소노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한 소노호텔앤리조트 상품권은 소노펠리체, 쏠비치 등 전국 20개 호텔과 리조트를 포함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 제품 등에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지류 상품권으로, 5만 원권과 10만 원권으로 판매 중이다.
특히 티웨이항공과의 이번 제휴는 한가족이 된 양사 간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 시너지를 높이고, 고객들의 여행 편의성과 혜택 범위를 넓히기 위해 기획됐다.

사용처는 김포, 인천, 부산, 제주 등 국내 7개 공항 지점과 △비즈니스 좌석 업그레이드 △사전 좌석 구매 △옆좌석 구매 △초과 수하물 △특수 수하물 △티펫(t’pet) 반려동물 운송 및 케이스 △보호자 비동반 어린이 서비스 등이다.

상품권의 액면가 60%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소노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이번 제휴로 소노호텔앤리조트 상품권을 호텔과 리조트뿐만 아니라 항공 여정에도 폭넓게 사용할 수 있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전반에서 실질적인 만족을 드릴 수 있는 협업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lim625@thebigdata.co.kr, iyr625@naver.com
<빅데이터뉴스, 정규직 수습기자 공채>

빅데이터뉴스가 2025년 정규직 수습기자를 공개 채용합니다.
빅데이터뉴스는 미래산업인 4차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언론으로 각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터넷 신문입니다.
적극적이면서 진취적인 인재를 공채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