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1일까지 홍대·강남...도심 대규모 옥외광고 집행
[빅데이터뉴스 이태영 기자] 롯데웰푸드가
‘빼빼로데이
’에 맞춰 소비자가 참여 가능한 오프라인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6일 밝혔다
.
해당 캠페인은 서울 지하철
2호선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 서울 주요 거점에 대규모 옥외광고를 집행하며 빼빼로데이 시즌의 열기를 더한다
.
롯데웰푸드는 오는
11월
11일까지 서울 지하철
2호선에서
Z세대를 겨냥한 참여형 이벤트
‘스트레이 키즈
(Stray Kids)가 숨긴 빼빼로를 찾아줘
’를 진행한다
.
이번 이벤트는 직접 문제 해결하는 게임 요소가 적용돼 소비자가 일상 공간에서 빼빼로데이를 경험하도록 기획됐다
. 이벤트가 적용된 지하철 열차는 빼빼로 글로벌 앰배서더
‘스트레이 키즈
’의 이미지로 꾸며졌다
.
이벤트 페이지에서 빼빼로 관련 퀴즈를 풀면 온라인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며
, 해당 주차 오프라인 이벤트 장소와 일정을 확인할 수 있다
. 일정에 맞춰 이벤트 장소에 방문하면 재미있는 현장 이벤트와 추가 경품도 준비됐다
.
소비자 접점 확대를 위해 도심 중심으로 대규모 옥외광고를 집행한다
. 홍대입구역 인근 대형 전광판
4곳과 성수역
, 강남역 등 총
55개 지하철역에서 빼빼로데이 광고를 만나볼 수 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소비자가 참여해 빼빼로데이를 체감하도록 오프라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도심 곳곳에서 빼빼로를 만나 친구, 연인, 가족과 마음을 나누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설명했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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