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닫기
지우기
닫기

공유하기

메뉴

logo

검색

웨딩컨설팅 듀오웨드,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듀오웨딩페어 개최

2018년 06월 20일 13:2056:56 송고

박성준 기자 news@

center
[박데이터뉴스 박성준 기자] 웨딩컨설팅업체 듀오웨드가 7월 7일부터 8일까지 양일간 현대백화점 판교점 토파즈홀에서 ‘제29회 듀오웨딩페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1000여개의 웨딩, 혼수 브랜드가 최대 60% 할인된다. 웨딩패키지, 웨딩홀, 허니문, 혼수, 가전 등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해 결혼 준비에 대한 연인들의 부담을 줄였다.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웨딩 브랜드 특가전은 파격적인 혜택으로 구성했다.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비용이 각각 최대 60만원, 55만원, 15만원까지 내려간다. 더불어 스냅촬영, 미니드레스, 혼주 메이크업 등 각종 추가 서비스도 마련돼 있다.

‘체험형 웨딩페어’답게 듀오웨딩페어에서는 자신에게 맞는 웨딩 스타일링을 찾아 경험할 수 있다. 사전 신청을 통해 메이크업 시연, 드레스 및 턱시도 무료 피팅, 웨딩 촬영 체험이 이뤄진다. 드레스 피팅은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시간예약제로 프라이빗하게 진행된다.

2018년 F/W 트렌드를 반영한 웨딩드레스∙턱시도 전시회도 눈여겨볼 만 하다. 수입 명품 웨딩드레스와 국내 유명 디자이너의 신상 웨딩드레스를 한자리에 모아놓았다.

완벽한 신혼여행을 위한 허니문 혜택도 확인해 볼만 하다. 인기 지역인 하와이, 유럽, 몰디브, 발리에 한해 최대 할인 혜택과 추가 선물을 증정한다. 계약 사은품은 25인치 여행용 캐리어, 휴대용 손거울, 고급 여권지갑(추첨 고객 한정)이다.

혼수 컬렉션 혜택도 빼놓을 수 없다. 한복, 예복, 예물, 청첩장은 최대 35% 할인 된 금액으로 계약이 가능하다. 상담만 받아도 파우치, 고급 쥬얼리, 넥타이, 무료 청첩장 샘플 세트를 제공한다. 계약 고객은 고급 차렵이불, 소형가전, 다이아몬드, 모바일 청첩장, 식전 영상 등의 혜택을 추가로 누릴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계약뿐 아니라 방문, 상담만 해도 사은품이 쏟아진다. 웨딩페어 방문 고객은 100% 당첨 확률의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신혼부부들의 로망인 100만원 상당의 다이슨 공기청정기를 비롯해 드롱기 전기주전자,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등 명품가전이 선물로 준비돼 있다. 이 밖에도 35만원 상당의 고급폐백, 웨딩슈즈, 르쿠르제 웨딩 세트, 백미당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예비 신랑∙신부를 기다리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예비부부 1쌍 당 1번 응모 가능하다.

박람회는 웨딩컨설팅업체 듀오웨드가 직접 주최해 쾌적하고 품격 있는 관람 환경을 조성함으로써 예비부부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제29회 듀오웨딩페어 참여 및 이벤트 문의는 듀오웨드 홈페이지나 전화로 하면 된다.

박성준 기자 news@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