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Sh수협은행, 신규 캐릭터 ‘Hey! 프렌즈’ 선보인다

새로운 캐릭터 마스코트로 홍보·마케팅 강화하고 고객 친밀감 높여

기사입력 : 2019-03-06 13:21
+-
center
Sh수협은행이 새로운 캐릭터 Hey! 프렌즈 제작을 완료하고 첫 선을 보였다
[빅데이터뉴스 최민영 기자] Sh수협은행(은행장 이동빈)이 새로운 캐릭터 ‘Hey! 프렌즈’ 제작을 완료하고 첫 선을 보였다고 6일 밝혔다.

수협은행이 새롭게 선보인 ‘Hey! 프렌즈’는 기존 수협은행 마스코트인 ‘해우리 가족’을 리뉴얼한 캐릭터로 인어를 모티브로 한 ‘아리’와 ‘아라’가 주인공이며, 여기에 신규 캐릭터 ‘라온’이 합류했다.

아리는 주변의 어려운 이들을 적극적으로 돕는 마음 착한 소년이며, 아라는 다른 사람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고 함께 공감하는 다정한 소녀, 라온은 똑똑한 꼬마 고래로 아리와 아라의 든든한 조언자 역할을 담당하는 신뢰의 캐릭터다.

‘Hey! 프렌즈’는 Sh수협은행의 대표 모바일뱅킹 서비스 앱 Hey! Bank의 친근함과 편리함, 신뢰감을 상징한다.

Hey! Bank는 수협은행이 2018년 12월 출시한 모바일뱅킹 서비스로 금융소비자의 니즈 분석을 통해 고객이 일상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뱅킹거래 기능만 모아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최적의 모바일뱅킹 맞춤 서비스다.

캐릭터 개발을 진행한 수협은행은 새롭게 선보인 Hey! 프렌즈는 금융이 필요한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서고 고객맞춤형 금융서비스를 전해드리겠다는 수협은행의 진심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Sh수협은행은 이번에 선보인 Hey! 프렌즈 캐릭터를 브랜드화하고 각종 홍보와 마케팅, 상품개발, 고객초청 행사 등에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Sh수협은행 권재철 경영전략그룹 수석부행장은 “친근하고 믿음직한 Hey! 프렌즈 캐릭터는 고객중심경영을 실천하는 수협은행의 대표 마스코트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는 다양한 홍보·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 곁에 더 가까이 다가서는 수협은행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최민영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목록으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