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문화·라이프

롯데호텔괌, ‘늦캉스족’ 겨냥 일주일간 ‘타임세일’ 첫 실시

2019-08-20 07:18:36

롯데호텔괌 야외 수영장
롯데호텔괌 야외 수영장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여름 성수기를 피해 여유로운 휴가를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롯데호텔괌이 특별한 행사를 진행한다. 환상적인 에메랄드빛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괌은 온화한 기후, 다채로운 놀거리까지 모든 조건을 갖추고 있어 최고의 휴양지로 손꼽히고 있다.

롯데호텔괌은 20일부터 오는 27일까지 단 일주일간, 늦은 휴가를 준비하는 ‘늦캉스족’을 위한 ‘초특가 타임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호텔괌에서 처음 진행하는 타임세일이다. 투숙 기간은 9월 1일부터 12월 20일까지며, 최대 약 40% 할인된 가격으로 최고의 서비스와 휴식이 기다리는 롯데호텔괌을 만날 수 있다.

투몬 베이의 파노라믹 오션뷰가 눈 앞에 펼쳐지는 오션 프런트 디럭스 1박을 미화 170달러부터 예약할 수 있다. 오션 프런트 클럽 1박과 조식 2인, 애프터눈 티와 해피아워 등의 클럽 라운지 혜택을 포함한 상품은 미화 245달러부터다. 기간별 요금이 상이할 수 있으며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다.

이번 타임세일은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애플리케이션에서 예약 할 수 있다.

롯데호텔괌의 한 관계자는 "차로 공항에서부터 15분, 괌 시내에서부터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어디로든 이동하기 매우 편리하다" 며 "또한 투숙객 전용 야외 수영장은 투몬비치의 수평선과 연결된 듯한 느낌을 주는 인피니티 풀로 바다 한가운데에 떠 있는 듯한 몽환적인 분위기를 느끼며 수영할 수 있는 등 괌의 대표적인 ‘잇 플레이스’로 손꼽히는 만큼 이번 행사는 관심을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빅데이터뉴스, 정규직 수습기자 공채>

빅데이터뉴스가 2025년 정규직 수습기자를 공개 채용합니다.
빅데이터뉴스는 미래산업인 4차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언론으로 각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터넷 신문입니다.
적극적이면서 진취적인 인재를 공채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