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닫기
지우기
닫기

공유하기

메뉴

logo

검색

야놀자·한국철도공사, 지역경제 활성화 위해 ‘대구-경북 만원의 행복여행’ 기획전 진행

2020년 06월 28일 09:3748:48 송고

장순영 기자 news@thebigdata.co.kr

center
야놀자 ‘대구 경북 만원의 행복여행’ 기획전 진행 / 이미지제공 = 야놀자
[빅데이터뉴스 장순영 기자]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대표 이수진)가 한국철도공사와 함께 대구와 경북지역의 관광 활성화를 위한 ‘대구경북 만원의 행복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야놀자는 지난해 6월 한국철도공사와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하고 국내 여행 및 레저문화 확산을 위해 협력해왔다.

이번 기획전은 ‘2020 특별 여행주간’의 일환으로, 양사는 코로나19 대표 피해지역인 대구, 경상북도의 관광산업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지원한다.
야놀자는 7월 1일부터 19일까지 대구, 경북지역행 KTX(김천구미, 신경주, 포항, 동대구행)와 숙소를 함께 예약하면 1만원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은 8월 18일 기준으로 해당 상품의 이용이 완료된 모든 고객에게 지급되며, 야놀자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전 상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KTX만 이용하는 경우에도 결제금액의 1%를 야놀자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또한, 간편결제 앱 차이로 결제할 경우 5% 추가 할인(최대 2천원)도 받을 수 있다.

신성철 야놀자 사업개발실장은 “대구, 경북지역은 코로나19 확산 초기부터 확진자가 다수 발생해 장기간 지역경제가 위축되고 있는 만큼, 이번 기획전을 통해 안전한 여행지의 이미지를 회복하고 활기를 되찾길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민관협력 프로젝트를 통해 관광산업의 활성화가 지역경제의 회복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HEADLINE

많이 본 뉴스

실시간 추천 기사